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엔씨(NC), 프로야구 H2 ‘타이틀 홀더’ 등급 선수 업데이트

조회수 303 | 루리웹 | 입력 2020.04.09 (14:09:00)
[기사 본문]

- 역대 MVP, 신인왕, 타격왕, 홈런왕 등 시즌별 최고의 활약 펼친 선수로 선정

- 각 이사회가 1개의 라인업을 만들어 토너먼트 대회를 벌이는 ‘이사회 총력전’ 추가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 '타이틀 홀더' 등급 선수 업데이트.jpg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타이틀 홀더’ 등급 선수 카드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엔씨(NC)는 역대 MVP, 신인왕, 타격왕, 홈런왕 등 시즌별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를 타이틀 홀더 카드로 선정했다. NC 양의지(2019년 타율, 장타율, 출루율 3관왕), 키움 이정후(2017년 신인왕), 롯데 이대호(2010년 정규시즌 MVP, 타격 부문 7관왕) 등 구단별 1명(총 10명)의 선수가 타이틀 홀더 카드로 등장한다. 1군 라인업과 벤치에 각각 1명씩 등록 가능하다. 


타이틀 홀더 카드는 선수 타입(슬러거, 호타준족, 밸런스, 작전수행)에 따라 특수능력을 보유한다. 이용자는 ▲홈런 확률이 대폭 증가하고 주자가 없거나 1명일 때 안타 확률이 대폭 증가하는 ‘슬러거’ ▲안타 확률과 도루 성공률이 대폭 증가하고 득점권일 때 홈런 확률이 대폭 증가하는 ‘호타준족’ 등의 특수능력을 활용해 팀 전력을 높일 수 있다. 전용 유학지(뉴질랜드, 파푸아뉴기니)에서 기본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각 이사회(이용자 커뮤니티)가 1개의 라인업을 만들어 전체 서버 통합 토너먼트 대회를 벌이는 ‘이사회 총력전’이 베타(BETA) 시즌을 시작한다. 25명 이상의 이용자가 속한 이사회가 참여할 수 있다. 카드 등급에 따른 라인업 제한이 없어 최고의 선수로 팀을 구성할 수 있다. 5경기를 펼쳐 많은 승수를 기록한 이사회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신규 매니저 정새미나 아나운서와 다양한 룩(look) 상품 ▲신규 시그니처 선수 4명 ▲코치 강화 확률업 이벤트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 https://h2.plaync.com/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프로야구 H2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가     격

제 작 사

㈜엔씨소프트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0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