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그라비티, 미공개 신작 8종부터 인디 게임까지 즐기는 지스타 2019

조회수 799 | 루리웹 | 입력 2019.11.15 (15:09:42)
[기사 본문]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9'에 총 80개 부스 규모로 참석하고 게임팬들을 맞이하고 있다. 


올해 두 번째 B2C 부스 참여인 그라비티는 역대 최고로 많은 미공개 신작을 지스타 2019를 통해 공개했다. 신규 출품작 8종은 모두 시연이 가능하도록 시연대를 준비했으며 시연 기기는 총 80여대 이상으로 충분히 배치했다. 


그라비티의 이번 지스타 2019 참가 포인트는 '유저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게임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시연존을 구성했다. 


시연존에서는 '라그나로크 IP'의 신작 MMORPG '라그나로크 ORIGIN',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Ragnarok Crusade : Midgard Chronicles'와 SRPG 'Ragnarok Tactics(라그나로크 택틱스)', Story RPG인 'The Lost Memories : 발키리의 노래', 방치형 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2’ 등이 체험가능하다. 이외에도 Match 3 PUZZLE 게임 ‘Ms.Naomi’s PUZZLE’, GROW 장르인 'Fuddled Muddled'도 시연존에서 시연할 수 있다. 


색다른 '인디 게임존'도 눈길을 끌고 있다. ‘그라비티 인디 오락실'에서는 그라비티 및 타사의 인디 게임 4종을 직접 시연할 수 있으며 시연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참여 인디 게임은 'The Train', 'The Dragon', ‘The Pickel ', ‘ Obakeidoro(오바케이도로)!' 이다. 


그라비티는 최대한 많은 인원이 게임을 시연하고 즐길 수 있도록 전면 개방형 구조의 부스를 준비했다.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시연존' 외에도 '이벤트존‘, '무대' 등으로 구역이 나뉜다. 


이벤트존에서는 즉석에서 유저들이 참여해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무대에서는 그라비티의 카프라 모델들의 댄스 퍼포먼스, 포토타임, 라그나로크 OST를 생생한 연주와 퍼포먼스로 만날 수 있는 ‘브라스 밴드 공연’ 등이 진행된다. 


신정섭 한국사업그룹장은 "이번 지스타에서 유저 분들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그라비티 게임과 앞으로 출시하게 될 새로운 타이틀을 만나보실 수 있다"며 "그라비티가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시고 그라비티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기 시길 바란다"라 전했다.

 

그라비티 부스 시연존 (1).jpg

 

그라비티 부스 시연존 (2).jpg

 

그라비티 부스 시연존 (3).jpg

 

그라비티 부스 시연존 (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온라인/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그라비티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5065579)

112.161.***.***

응 구라비티
19.11.15 17:21


1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