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그라비티, 미공개 신작 8종부터 인디 게임까지 즐기는 지스타 2019

조회수 1056 | 루리웹 | 입력 2019.11.15 (15:09:42)
[기사 본문]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9'에 총 80개 부스 규모로 참석하고 게임팬들을 맞이하고 있다. 


올해 두 번째 B2C 부스 참여인 그라비티는 역대 최고로 많은 미공개 신작을 지스타 2019를 통해 공개했다. 신규 출품작 8종은 모두 시연이 가능하도록 시연대를 준비했으며 시연 기기는 총 80여대 이상으로 충분히 배치했다. 


그라비티의 이번 지스타 2019 참가 포인트는 '유저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게임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시연존을 구성했다. 


시연존에서는 '라그나로크 IP'의 신작 MMORPG '라그나로크 ORIGIN',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Ragnarok Crusade : Midgard Chronicles'와 SRPG 'Ragnarok Tactics(라그나로크 택틱스)', Story RPG인 'The Lost Memories : 발키리의 노래', 방치형 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2’ 등이 체험가능하다. 이외에도 Match 3 PUZZLE 게임 ‘Ms.Naomi’s PUZZLE’, GROW 장르인 'Fuddled Muddled'도 시연존에서 시연할 수 있다. 


색다른 '인디 게임존'도 눈길을 끌고 있다. ‘그라비티 인디 오락실'에서는 그라비티 및 타사의 인디 게임 4종을 직접 시연할 수 있으며 시연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참여 인디 게임은 'The Train', 'The Dragon', ‘The Pickel ', ‘ Obakeidoro(오바케이도로)!' 이다. 


그라비티는 최대한 많은 인원이 게임을 시연하고 즐길 수 있도록 전면 개방형 구조의 부스를 준비했다.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시연존' 외에도 '이벤트존‘, '무대' 등으로 구역이 나뉜다. 


이벤트존에서는 즉석에서 유저들이 참여해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무대에서는 그라비티의 카프라 모델들의 댄스 퍼포먼스, 포토타임, 라그나로크 OST를 생생한 연주와 퍼포먼스로 만날 수 있는 ‘브라스 밴드 공연’ 등이 진행된다. 


신정섭 한국사업그룹장은 "이번 지스타에서 유저 분들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그라비티 게임과 앞으로 출시하게 될 새로운 타이틀을 만나보실 수 있다"며 "그라비티가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시고 그라비티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기 시길 바란다"라 전했다.

 

img/19/11/15/16e6dadde4fafd4.jpg

 

img/19/11/15/16e6dadedcaafd4.jpg

 

img/19/11/15/16e6dadf13eafd4.jpg

 

img/19/11/15/16e6dae010c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온라인/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그라비티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12.161.***.***

응 구라비티
19.11.15 17:21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