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야외 우두머리 및 PvP 명예 시스템 담은 업데이트 적용

조회수 2613 | 루리웹 | 입력 2019.11.15 (13:19:40)
[기사 본문]

img/19/11/15/16e6d490ff2afd4.jpg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대규모 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World of Warcraft® Classic)에 야외 공격대 우두머리와 PvP 명예 시스템을 담고 있는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가 적용됐다고 밝혔다.


클래식 플레이어들은 오늘부터 2가지 야외 공격대 우두머리인 파멸의 군주 카자크(Lord Kazzak)와 아주어고스(Azuregos)를 공략할 수 있다. 야외 공격대 우두머리는 40명의 플레이어들이 공격대를 구성해 공략해야 하는 강력한 적으로 던전이 아닌, 야외 지역에서 공략해야 한다. 불타는 군단의 간부인 파멸의 군주 카자크는 동부 왕국의 저주받은 땅에서, 푸른용군단의 일원인 아주어고스는 칼림도어 아즈샤라 지역에서 등장한다.


자신의 진영에는 전투의 영광을, 적 진영에는 고통을 선사할 수 있는PvP 명예 시스템도 추가됐다. 진영간 전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대표적인 콘텐츠 중 하나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분쟁 지역에서의 긴장감이 한층 고조될 것으로 기대된다. PvP 명예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전투에 승리할 때마다 명예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달성하는 명예 레벨에 따라 강력한 장비와 영예로운 칭호를 사용할 수 있다.


야외 공격대 우두머리와 PvP 명예 시스템을 담고 있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22113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은 MMORPG의 바이블이라 부르며 오랜 기간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15년 전 출시 당시 모습으로 재구현해 지난 8월 출시, 한국을 포함해 미국, 유럽 등 전세계적으로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식 웹사이트(https://worldofwarcraft.com/ko-kr/wowclassic)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58.231.***.***

응?
19.11.15 21:35

(IP보기클릭)58.150.***.***

세상천지 전쟁통
19.11.16 11:27

(IP보기클릭)121.167.***.***

pvp 명예 시스템은 추가 했지만 전장은 안열린거죠? 그럼 필드 노가다 지역 통수 더 많아지겠네
19.11.16 19:39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