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투웨이, darkFlash Tracer DT-240 화이트 저소음 일체형 쿨러 출시

조회수 468 | 루리웹 | 입력 2019.11.15 (10:42:32)
[기사 본문]

- 깨끗한 화이트 감성에 화려한 RGB 효과를 더한 CPU펌프와 쿨링펜.

- 누구나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오버클럭에 효율적인 240mm 알루미늄 라디에이터.

- 슬리빙(직조)으로 마무리 된 고강도와 유연성을 겸비한 EDPM소재의 튜브.

- 자동으로 속도가 조절 되는 PWM 지원 쿨링펜

- 책임보험 3억원 가입으로 안심하고 사용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인 다크플래쉬(www.darkflash.com)의 공식수입사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Tracer DT-240 화이트 수랭쿨러를 출시한다. 


최근, 고성능 CPU와 VGA가 속속 출시되면서부터 쿨링의 중요성이 시스템 전체적인 성능을 좌우할 만큼 중요해졌다. 공랭만으로 충분하지 않고 고가의 커스텀 수랭시스템이 부담스런 유저들을 중심으로 일체형 수랭쿨러의 수요가 급증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배경 속에 출시된 darkFlash Tracer DT-240 시리즈는 부담 없는 가격대에 준수한 성능으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다. 

darkFlash Tracer DT-240 화이트의 특징은 크게 안전성과 편리함, 그리고 가성비라고 말할 수 있다. 일체형 수랭답게 초보자도 쉽게 장착이 가능하며 동급 경쟁 쿨러 대비 우수한 효율을 보여준다. 


RGB 펌프가 장착된 워터블럭과 2400mm 알루미늄 라디에이터를 연결해주는 EDPM소재의 튜브는 슬리빙(직조)으로 마무리 되었으며 높은강도와 유연성을 겸비하여 안전하고 편하게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설치 할 수 있다.

 

낮은 소음과 높은 내구성을 가진 Hydraulic Bearing이 장착 된 RGB 쿨링팬은 CPU에서 라디에이터로 전달 된 열기를 빠르게 식혀준다. 또한 CPU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속도조절이 되는 PWM이 지원되기에 보다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쿨러는 1년간 무상 보증을 제공하고 제품 누수로 인한 피해는 최대 3억원까지 보장해주는 책임보험에 가입 되어 있으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실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darkFlash Tracer DT-240 화이트는 무거운 느낌의 검은색이 주류를 이루는 완성형 수랭 쿨러 시장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예상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크플래쉬 공식 수입사 ㈜투웨이 (070-5030-1052) 로 연락주시기 바란다.

 

img/19/11/15/16e6cb956fa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투웨이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