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게임빌, 신작 ‘NBA NOW‘ 글로벌 구글•애플 동시 출시

조회수 1538 | 루리웹 | 입력 2019.10.22 (09:17:01)
[기사 본문]

- 필리핀∙호주∙인도네시아 등 소프트 런칭으로 게임성 보완

- NBA 정식 라이선스 계약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세밀한 게임요소 구현

-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 강점과 모바일에 최적화한 세로형 플레이 방식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 


[게임빌 보도이미지] NBA 시즌 개막에 맞춰 글로벌 출시한 'NBA NOW'.jpg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글로벌 농구 게임 ‘NBA NOW’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NBA NOW는 앞서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인도, 싱가폴, 인도네시아 등 7개국에서 소프트 런칭을 통해 게임성을 가다듬은 만큼 한국 시장을 비롯한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게임은 ‘NBA’ 측과 NBA 전체 팀의 유니폼과 코트를 포함해 공식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실제 NBA 리그 진행과 연동되어 선수의 현재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된다. 시즌이 진행되는 도중에도 선수의 활약도에 따라 게임 속 선수의 능력치가 변화하는 등 디테일한 요소들을 반영하기 때문에 선발 라인업을 구축하거나 팀을 관리하는 데 있어서도 특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같은 세밀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NBA 스타 선수들을 성장시킬 수 있는 육성 요소와 시즌 게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갖추고 기존 게임들과 차별성을 이끌어 냈다.  


또한 스마트폰을 눕히지 않아도 바로 플레이가 가능한 세로형 원터치 플레이 방식을 구현해 언제든지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간단한 UI를 적용해 폭넓은 유저층에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빌은 메이저리그야구(MLB) 라이선스 기반의 MLB 야구 게임을 6년째 서비스하면서 글로벌 비즈니스 노하우를 쌓아왔다. 이번에 출시하는 NBA NOW는 미국 최대 메이저 스포츠 단체인 NBA의 정식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영어, 한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를 포함하여 10개 언어로 서비스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반향을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NBA 농구는 전세계 10억명 이상의 팬을 확보하고 있으며 특히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인기가 높다. 2019~2020시즌 NBA 정규 리그 개막을 앞두고 한국 및 글로벌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NBA NOW’가 스포츠게임 장르 흥행을 이끌 수 있을 지 주목된다. 


‘NBA NOW’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NBANOWGAMEVIL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NBA NOW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스포츠

가     격

제 작 사

게임빌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노잼 2D시뮬레이션 게임삘?
19.10.22 15:34


1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