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다크에덴 新 준저 터널 오픈, 월드 보스 ‘에이델란테’ 업데이트 예정

조회수 2798 | 루리웹 | 입력 2019.07.17 (11:20:01)
[기사 본문]

img/19/07/17/16bfdb9846bafd4.png


정통 온라인 게임 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 (www.darkeden.com)에서 잊혀진 던전을 새롭게 리뉴얼 후 오픈 한다고 알렸다.


‘新 준저 터널’은 기존 ‘준저 터널’을 리뉴얼 한 것으로 유저 분들에게 짜릿한 사냥 재미를 줄 예정이다. 이후에는 ‘라센성’, ‘아이센’, ‘리피니움 탄광’, ‘리피니움 광산’을 순차적으로 리뉴얼 후 오픈 할 예정이다.


7월 안으로 다크에덴 최초로 월드 보스 몬스터가 게임 내 출현하여 유저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물 할 예정이다. 8월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되며, 9월에는 학살의 대지를 경험 할 신규 필드가 전격 오픈 될 예정이다.


이번 던전 리뉴얼을 기념하여 관련 이벤트 2종이 7월 17일 수요일 점검 후부터 7월 31일 수요일 점검 전까지 단 2주 간 진행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준저 터널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초대장 조각을 모아 조합 시 초대장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하여 큐 오브 배틀 소드, 크롬 버드, 종족 별 최강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준저 터널 초대장 조각 및 아이템 교환권을 모아서 NPC에게 교환 시 프타 장비 강화석, 레드 버드 3, 코어 크리스탈 및 핫 아이템인 ‘다크에덴 장패드’를 얻을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지난 번 공표 된 개발 예정 사항 중 우선 新 준저 터널 오픈 및 화끈한 보상 이벤트를 준비 했으니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진심으로 부탁 드리며, 조만간 월드 보스 ‘에이델란테’ 출현 및 신규 필드 오픈까지 유저 분들을 위해 많은 준비를 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新 준저 터널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darkeden.com), 네이버 채널링 (http://darkeden.game.naver.com) 확인 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다크에덴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 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75.214.***.***

2002년부터 했던 게임인데... 아직도 하네~
19.07.17 14:40

(IP보기클릭)175.223.***.***

오래된게임답게밸런스는 인챈트 강화 증폭이 자리잡고 게임내 필요 요구템들이 캐쉬로 공급되는 희안한구조입니다
19.07.17 15:39

(IP보기클릭)118.45.***.***

득템할라믄 돈먹고 돈먹기 해야함 ㅋㅋ
19.07.17 23:53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