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브라보텍, CPU 쿨러 특가 판매 ‘DEEP COOL SUMMER FESTIVAL’ 진행

조회수 1930 | 루리웹 | 입력 2019.06.14 (17:29:03)
[기사 본문]

PC 케이스, 쿨링 시스템, 파워 서플라이, 입력장치 및 주변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http://bravotec.co.kr)에서 CPU 쿨러 특가 판매 이벤트 ‘DEEP COOL SUMMER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가 판매 이벤트는 6월 14일부터 1차 DEEPCOOL GAMMAXX 400 BLUE BASIC 모델을 시작으로 DEEPCOOL의 다양한 CPU 쿨러 제품에 대해 30% 할인된 가격에 온/오프라인 전체 대상으로 진행되며, 조기 품절 및 마감될 수 있다.


DEEPCOOL GAMMAXX 400 BLUE BASIC은 CPU 온도에 따라 팬 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PWM 기능의 120mm 하이드로 베어링 고휘도 블루 LED 튜닝 팬을 장착하여 높은 쿨링 성능에 낮은 소음/긴 수명과 튜닝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효율적 공기 흐름의 히트싱크와 열 전달력이 뛰어난 4쌍의 히트파이프, 구리베이스가 직접 CPU 에 닿는 설계로 오버클럭 환경에서도 열을 빠르게 배출해주며, 사용 환경에 따라 쿨링팬을 추가로 장착하여 성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인텔 최신 9세대 커피레이크-R 프로세서를 비롯해 LGA115X 인텔 제품군에 완벽 대응 되며, AMD AM4 소켓의 라이젠을 비롯한 모든 플랫폼을 지원하여 높은 호환성을 제공한다.


(주)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DEEPCOOL의 다양한 CPU 쿨러는 뛰어난 성능과 가성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에 보답하고자 무더운 여름 맞이 특가 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img/19/06/14/16b551a71ac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브라보텍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