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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일즈 오브 데스티니2 전투 시스템 소개

조회수 20116 | 루리웹 | 입력 2002.08.03 (20:49:09)
[기사 본문] 트라스트&택틱컬 리니아모션배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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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셩과 전략성을 멋지게 융합시켰던 전투시스템 "리니아모션배틀"은 테일즈 시리즈의 커다란 특징중 한가지입니다. 데스티니2에서는 이 시스템을 개량해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 스피릿츠시스템을 탑재해 전략성이 높은 전투를 즐긴다!

청색게이지가 "SP(스피릿츠포인트)"를 나타내는 "스피릿츠게이지".

집중력, 정신력을 나타내는 "SP"는 물리계공격에 밀접한 스테이터스입니다.

이 SP 수치가 적다면 명중률과 회피율이 낮아져 적에게 공격을 적중시키기 어렵게 되거나 적의 공격을 받기가 쉬워집니다.

SP는 공격등의 물리계행동을 하는 것으로 감소되며 정술사용, 시간경과, 방어등을 하면 회복 되기 때문에 공수의 밸런스를 생각한 전략성이 높은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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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수의 밸런스를 고려한 전략이 전투의 열쇠가 된다!


 

- 신요소 "배틀그레이드포인트"

전투중에 행한 다양한 행동을 집계해 전투종료시에 표시되는 전투평가가 "배틀그레이드포인트"입니다.

이 포인트를 모아가면 칭호이 획득등 기쁜 특전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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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중에 GRADE 라고 적혀있는 표시가 "배틀그레이드포인트"


 

- 신사양 "오토줌"으로 전황의 즉각적인 확인이 가능!

플레이어가 조작하고 있는 캐릭터와 타겟을 항상 화면내에 표시하고 전황을 즉각적인 확인이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오토줌"기능! 더욱이 전투시의 음향 효과도 줌 되기 때문에 대박력의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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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콤보기

역시 "리니아모션배틀"이라면 통상공격에서부터 이어지는 콤보기!

적에게 주는 데미지도 크지만 역시 기술이 나갈 때의 상쾌감은 최고입니다. 콤보기술은 기본적으로 통상공격->특기->오의 의 순서로 연결됩니다. 다음은 카일의 콤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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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통상기"
다음으로 특기 "창파추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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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에는 오희 "공파절풍격"으로 결정!




관련게임정보 목록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2

기     종

PS2

발 매 일

12월예정(일본)

장     르

운명이라는 이름의 RPG

가     격

제 작 사

남코

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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