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게임 시장, 오는 2027년 2조1587억원까지 성장…게이머 6억명 달할 것으로
전체 게이머의 96.8%가 스마트폰·태블릿 사용, 국내 게임사 '최적'
현지 투자 나서는 국내 게임업계…크래프톤, 선제적 투자로 'BGMI' 극적 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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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C] "6억 게이머 노린다" 인도 시장 정조준 K-게임...빈부격차 등이 변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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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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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53273 | Android | lbygxk | 10 | 1109 | 2024.05.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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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53271 | Multi | 이토 시즈카 | 2 | 956 | 2024.05.27 | |
2253269 | Android | INARI ONE | 11 | 1174 | 2024.05.27 | |
2253268 | Multi | 이토 시즈카 | 5 | 2957 | 2024.05.27 | |
2253265 | Android | lbygxk | 8 | 2370 | 2024.05.27 | |
2253261 | ETC | 티파눈나의돌고래 | 1065 | 2024.05.27 | ||
2253260 | ETC | 티파눈나의돌고래 | 849 | 2024.05.27 | ||
2253257 | Multi | 이토 시즈카 | 3 | 655 | 2024.05.27 | |
2253256 | Multi | 마이온 | 145 | 2024.05.27 | ||
2253255 | Multi | 호두팍 | 598 | 2024.05.27 | ||
2253254 | Multi | 이토 시즈카 | 1 | 477 | 2024.05.27 | |
2253252 | Multi | 이토 시즈카 | 5 | 591 | 2024.05.27 | |
2253251 | iOS | 아타호-_- | 5 | 1305 | 2024.05.27 | |
2253250 | iOS | 아타호-_- | 5 | 1126 | 2024.05.27 | |
2253249 | iOS | 아타호-_- | 4 | 1391 | 2024.05.27 | |
2253248 | iOS | 아타호-_- | 4 | 960 | 2024.05.27 | |
2253246 | Multi | 이토 시즈카 | 2 | 838 | 2024.05.27 |
(IP보기클릭)121.156.***.***
우리나라가 언제 모바일 게임 잘 만들었다고 국내 게임사 최적이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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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가 언제 모바일 게임 잘 만들었다고 국내 게임사 최적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