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승리의 여신: 니케입니다.
11월 4일(금) ~ 5일(토), 게임 내 접속 중 튕김 현상, 로그인 불가 현상, 네트워크 지연 현상 등으로 인해
일부 지휘관님께 보상 수령, 결제, 아이템 소모 등 이상 현상이 발생한 점이 확인되었으며,
이에 대해 현재까지 진행된 조치 상황을 안내해드립니다.
✔️ 현재까지 확인된 상황의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1월 5일, 일부 지휘관님께서 쥬얼을 제대로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2. 11월 5일, 일부 지휘관님께서 게임 내 아이템을 수령하거나 소모할 때 문제가 발생한 경우
3. 11월 4일, 일부 지휘관님께서 보상을 수령하거나 소모할 때 문제가 발생한 경우 (쥬얼 및 기타 게임 내 아이템 포함)
만약 이에 해당하지 않는 새로운 현상이 발생하셨을 경우,
게임 내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문의를 남겨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현재 대응 방안
- 1번 상황:
11월 6일(일) 지급 완료
- 2번 상황:
정상적으로 수령하지 못하거나 소모할 때 문제가 발생한 아이템은
금일 지휘관님 계정의 메일함으로 지급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에 게임 내 메일함에서 확인 후 수령해 주시기 바라며,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3번 상황:
현재 최선을 다해 방안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정보가 업데이트되는 대로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 방법
- 게임 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기
1. 로비 화면 우측 상단 [메뉴 아이콘] 선택
2. [계정] 선택 > 하단의 [고객 센터] 선택
3. 우측 상단 [상담원 아이콘] 선택
4.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선택 > [일반 문제] 선택
5. [기술 지원 문의 양식] 선택 후 문의 내용을 작성하여 문의 접수
- 웹페이지에서 문의하기
https://ㅁㅁ/nikkeKRsupport 으로 접속하여 문의하기 버튼 클릭
- 메일로 문의하기
help@nikke-kr.com 으로 문의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지휘관님의 게임 플레이에 지장이 가는 일이 없도록,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IP보기클릭)117.111.***.***
니들이 열심히 찾아야지 오류 신고 ‘해줘‘로 넘기네 5일때 오류를 왜 이제서야 보고하는데 그 이후는 12월 말에 보고할거고?
(IP보기클릭)123.140.***.***
지금도 오류 에라가 겁나나는데 뭘 못받았는지 어떻게 아나???
(IP보기클릭)219.255.***.***
매일 매일 새로운 게임
(IP보기클릭)106.101.***.***
오류가 있는걸 유저 본인이 모를 수 있을텐데...
(IP보기클릭)223.39.***.***
얘들은 데차 몇년을 운영하면서 뭘 배운거냐
(IP보기클릭)117.111.***.***
니들이 열심히 찾아야지 오류 신고 ‘해줘‘로 넘기네 5일때 오류를 왜 이제서야 보고하는데 그 이후는 12월 말에 보고할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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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오류 에라가 겁나나는데 뭘 못받았는지 어떻게 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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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가 있는걸 유저 본인이 모를 수 있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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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들은 데차 몇년을 운영하면서 뭘 배운거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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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꼬라지로 해도 질 돌아간다는걸 배움. | 22.11.29 13: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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