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딩보고서느낀점을 간단하게적어보겠습니다
아쉬운점----
특정몬스터를잡아서 무기나 방어구를 마추는거보단
마을주민 퀘스트로인해 상점무기방어구추가로 인해 손쉽게
강한 방어구를 얻는게 아쉬운점...성취감 제로
(강한몬스터를수없이잡고서 레어하게나오는 최강무기 최강방어구
개념이 없어졌습니다...)
악마성이외에도 여기저기 맵이생겼지만
정작 악마성에는 신경도안쓴느낌...전작들처럼 눈엔보여도 지금당장을갈수없다거나
눈엔 보여도 먹을수없는 보물상자..아이템등등 그런 그림의떡? 상황이
거의없다시피합니다..
퍼즐성도없습니다..숨겨진 방도 너무조금인듯..악마성맵자체도 작습니다..
좋았던점----
악마성이외에 맵수가 상당해서 플레이한지 꽤돼고서야
등장하는 악마성을보면 뭐야? 나름오래즐겼는데 악마성은 이제부터구나하는기대감..
플레이어에 양손을 사용하게했던점
전작부터 양손개념이없진않았지만 이번작만큼 양손개념을잘살려준건없는듯
성의있는 보스들~ 뭔가 개발자들이 보스들을 성의있게 만든거같습니다
패턴이나 그외등등
(마지막보스인 드라큐라는 어려우면서도재밌기까지한 보스였습니다)
마을주민에 서브퀘스트플레이~ 저야 엔딩보는쪽으로만 플레이했기때문에
올 퀘스트클리어를 못했지만 모든요소 100%클리어를 조아라하시는분들에게는
서브퀘스트로 괜찮은거같습니다 퀘스트수로 상당합니다.
반전!
클리어후 CD마을에 매각 23000원 쳐주셨습니다
결론! 파이널가드잡아서 파이널소드얻었을때가 더기쁘다
전작방식으로 회기하라
아쉬운점----
특정몬스터를잡아서 무기나 방어구를 마추는거보단
마을주민 퀘스트로인해 상점무기방어구추가로 인해 손쉽게
강한 방어구를 얻는게 아쉬운점...성취감 제로
(강한몬스터를수없이잡고서 레어하게나오는 최강무기 최강방어구
개념이 없어졌습니다...)
악마성이외에도 여기저기 맵이생겼지만
정작 악마성에는 신경도안쓴느낌...전작들처럼 눈엔보여도 지금당장을갈수없다거나
눈엔 보여도 먹을수없는 보물상자..아이템등등 그런 그림의떡? 상황이
거의없다시피합니다..
퍼즐성도없습니다..숨겨진 방도 너무조금인듯..악마성맵자체도 작습니다..
좋았던점----
악마성이외에 맵수가 상당해서 플레이한지 꽤돼고서야
등장하는 악마성을보면 뭐야? 나름오래즐겼는데 악마성은 이제부터구나하는기대감..
플레이어에 양손을 사용하게했던점
전작부터 양손개념이없진않았지만 이번작만큼 양손개념을잘살려준건없는듯
성의있는 보스들~ 뭔가 개발자들이 보스들을 성의있게 만든거같습니다
패턴이나 그외등등
(마지막보스인 드라큐라는 어려우면서도재밌기까지한 보스였습니다)
마을주민에 서브퀘스트플레이~ 저야 엔딩보는쪽으로만 플레이했기때문에
올 퀘스트클리어를 못했지만 모든요소 100%클리어를 조아라하시는분들에게는
서브퀘스트로 괜찮은거같습니다 퀘스트수로 상당합니다.
반전!
클리어후 CD마을에 매각 23000원 쳐주셨습니다
결론! 파이널가드잡아서 파이널소드얻었을때가 더기쁘다
전작방식으로 회기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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