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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아쉬웠던 게임. 연출과 그래픽은 지금봐도 미쳤는데 당시에는 진짜 후덜덜했었죠 그놈의 쪼개팔기와 전투시스템의 아쉬움만 좀 보강됐더라면 훌륭했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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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방식은 드래곤볼z1,2,3, 진무도회1,2의 완벽한 상위호환 입니다. 제작사는 전부 딤프스인데 전작 다시 해보면 느리고, 기모아야되서 흐름도 끊기고 답답하거든요. 버스트리미트는 자동으로 기 모아주고 스피드도 빨라져서 엄청 쾌적해졌어요 버스트리미트가 욕먹은 이유는 게임성 편의성은 역대급인데, 시네마틱 연출이 중간중간 나와서 짜증을 유발해서 온라인 시 시네마틱 연출을 끄는게 예의였습니다. 시네마틱 옵션 안끄고 그냥 시작하면 랜뽑하고 다른방 만들어서 하던가 그래야됐어요 그리고 스토리가 셀까지라서 대놓고 쪼개판다는 합리적 희심이 가능해서였어요. 이왕 넣을거 마인부우까지 넣엇으면 좋았을탠데 Z3시절에는 gt까지 다 넣더니 이제와서 반쪽짜리 게임 내놔서 더 기분나빳어요. 제작사는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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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방식은 드래곤볼z1,2,3, 진무도회1,2의 완벽한 상위호환 입니다. 제작사는 전부 딤프스인데 전작 다시 해보면 느리고, 기모아야되서 흐름도 끊기고 답답하거든요. 버스트리미트는 자동으로 기 모아주고 스피드도 빨라져서 엄청 쾌적해졌어요 버스트리미트가 욕먹은 이유는 게임성 편의성은 역대급인데, 시네마틱 연출이 중간중간 나와서 짜증을 유발해서 온라인 시 시네마틱 연출을 끄는게 예의였습니다. 시네마틱 옵션 안끄고 그냥 시작하면 랜뽑하고 다른방 만들어서 하던가 그래야됐어요 그리고 스토리가 셀까지라서 대놓고 쪼개판다는 합리적 희심이 가능해서였어요. 이왕 넣을거 마인부우까지 넣엇으면 좋았을탠데 Z3시절에는 gt까지 다 넣더니 이제와서 반쪽짜리 게임 내놔서 더 기분나빳어요. 제작사는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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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오토 기 게이지 충전은 정말 편리해서 좋았습니다 사실 전투시스템 문제라기보다는 언급하신 지루한 시네마틱 연출이라든가 모션 중복이 가장 거슬리더군요 Z크로니클도 원작 스토리에 따라가다보니 아군 적군을 번갈아가면서 해야되는점도 별로였지만 마인부우는 왜 뺀건지 아직도 이해불가네요ㄷㄷ | 21.06.28 21: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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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플삼에서 연출하나는 원작에 가장 가까운 작품이죠 | 21.06.28 21: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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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도 계속... | 21.06.28 21: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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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아쉬웠던 게임. 연출과 그래픽은 지금봐도 미쳤는데 당시에는 진짜 후덜덜했었죠 그놈의 쪼개팔기와 전투시스템의 아쉬움만 좀 보강됐더라면 훌륭했을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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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은 지금봐도 좋아보이더군요 | 21.06.28 21: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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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부우편만 수록해줬어도 이렇게 처참하지는 않았을텐데 말이죠 | 21.06.28 21:5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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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정!! | 21.06.28 21:5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