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대 건담을 움직이는 프로젝트
「건담 GLOBAL CHALLENGE」
보는 각도에 따라 목이 틈이 많았는데 연휴 중에 빠진 느낌을 막는 외장이 장착되었습니다. 하지만, 또 분리하여 머리 안에서 다시 치수하고 있었습니다.
도크에 격납시에는 건담의 뒤통수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는 게이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도크 안, 건담의 발 밑에 어느 새 설치된 네모난 물체. 이것은 스피커였던 것 같습니다.
이 날, 동작은 수반되지 않고 소리 뿐이지만 스피커의 테스트가 행해지고 있었습니다.
건담의 동작과 맞춰 구동음을 내는 건가 하고.
다음날에 태풍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반나절을 사용하여 대책을 세우고 있었습니다.
그 내용은 주로 팔. 부분적으로 외장을 분리한 후 허리・팔・도크를 연결하여 (화상 세 번째)
강풍에 흔들리지 않도록 고정하였습니다.
또한 건담을 최하단까지 내려놓았습니다.
(IP보기클릭)39.7.***.***
이걸 볼때마다 느끼는건 진짜로 이족보행병기는 병기로서 아무런 가치가 없구나... 하는거...
(IP보기클릭)118.235.***.***
가치를 얻고 운용하려면 미노프스키 입자부터 만들어야함 ㅋㅋ
(IP보기클릭)39.7.***.***
솔직히 미노프스키따위로 해결될리가... 인형병기는 근본적으로 무게중심이 높고 면적이 커서 불리할 수 밖에 없음. 인형병기에서만 동작하는 초강력 방어물질같은게 나오지 않는 한에야ㅡㅡ;
(IP보기클릭)112.187.***.***
현실성 따지면 아무로도 이런 비효율적인거 말고 f22나 갖다주라고 할듯요ㅋㅋ
(IP보기클릭)121.66.***.***
??? : 토미노(창조주) 까불면 나한테 죽어!
(IP보기클릭)39.7.***.***
이걸 볼때마다 느끼는건 진짜로 이족보행병기는 병기로서 아무런 가치가 없구나... 하는거...
(IP보기클릭)106.101.***.***
저런게 병기로서 가치를 인정받으려면 파일럿이 아므로정도는 되야함 ㅋ | 20.09.25 00:33 | | |
(IP보기클릭)112.187.***.***
v2killer
현실성 따지면 아무로도 이런 비효율적인거 말고 f22나 갖다주라고 할듯요ㅋㅋ | 20.09.25 00:48 | | |
(IP보기클릭)118.235.***.***
루시오르
가치를 얻고 운용하려면 미노프스키 입자부터 만들어야함 ㅋㅋ | 20.09.25 01:01 | | |
(IP보기클릭)39.7.***.***
저 기술로 만든 전투기를 아무로가 타는게 나을걸. | 20.09.25 01:22 | | |
(IP보기클릭)39.7.***.***
루리웹-3929006584
솔직히 미노프스키따위로 해결될리가... 인형병기는 근본적으로 무게중심이 높고 면적이 커서 불리할 수 밖에 없음. 인형병기에서만 동작하는 초강력 방어물질같은게 나오지 않는 한에야ㅡㅡ; | 20.09.25 01:24 | | |
(IP보기클릭)124.57.***.***
건담도 사실 ambac이니 뭐니 후세대에 끼워넣은 설정이라 미노프스키입자로 레이더 사용 불가 유시계전투 + 연방을 속이기 위한 인간형 외형(작업복) | 20.09.25 04:54 | | |
(IP보기클릭)175.123.***.***
누가 그러더만. 6-7층 높이의 걸어다니는 타겟 이라고 | 20.09.25 04:59 | | |
(IP보기클릭)117.111.***.***
미노프스키 입자로 건담빼고 전자 광학조준장치 사용 불가능+ 애니에서 나온급 운동성이면 가능하긴 할겁니다 ㅋㅋ 물론 후반에 나온 판넬이나 비트같은단계까지 가면 그걸 뱅기같은거에 다는게 더 효율적이겠지만요 | 20.09.25 07:27 | | |
(IP보기클릭)115.139.***.***
복잡한 조작계만 해결된다면 근접전에서 조종사인 인간과 같은 직관적인 움직임의 근접/격투전에선 이점이 있을 것 같아여. | 20.09.25 09:19 | | |
(IP보기클릭)175.211.***.***
전투기랑 보행병기 병행이면 결국 발키리가 갑인가..... | 20.09.25 14:50 | | |
(IP보기클릭)223.38.***.***
그거 에반.. | 20.09.25 15:15 | | |
(IP보기클릭)39.7.***.***
그거 그정도 기술이면 탱크나 전투기는 도저히 어찌 불가능한 수준의 무기가 되어 있을걸... | 20.09.25 16:53 | | |
(IP보기클릭)39.7.***.***
그지. 에바같은 말도 안되는 신화적인 무언가가...근데 사실 에바 로봇 아니잖아. | 20.09.25 16:54 | | |
(IP보기클릭)115.139.***.***
일례로 콜로니 내에서의 싸움은 왠만하면 위험한 포격전은 금지되어 있으니까요. MS들도 육탄전하다 못참고 빔이나 미사일 공격 했ㄷ다가 콜로니가 훅가버리는 경우도 종종 있었죠. ㄷㄷ | 20.09.25 17:51 | | |
(IP보기클릭)219.249.***.***
그걸론 부족하고 풀메탈패닉의 람다 드라이버처럼 인간형이 아니면 발동하지 않는 특수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 20.09.26 02:44 | | |
(IP보기클릭)219.249.***.***
심지어 파일럿은 탑승하고 있는 것 만으로 다진고기행. 거대로봇물에서 가장 귀하고 특수한 부속품이 그걸 탈 수 있는 파일럿 이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죠. | 20.09.26 02:47 | | |
(IP보기클릭)180.71.***.***
ㅇㅇ 보행시 움직이는 반동 제어를 안하면 그냥 탑승만으로 끔살이죠.. 게다가 저 구조면 비행을 한다 해도 물리적으로 음속 돌파가 불가능인데... 이미 전투기나 이런 고기동 객체들과 공중전 불가... 중량을 이용하여 장갑차 같은 지상병기들 밟는거라면 모를까 원거리 미사일, 질량탄 같은 투척병기들 상대에도 넌센스죠.. 만화니까 저걸 무기로 쓰지 실제론 클수록 무게 대비 구동력 확보가 어려워져서 전쟁병기는 절대 안되지요 ㅋ | 20.09.28 15:36 | | |
(IP보기클릭)211.218.***.***
(IP보기클릭)121.6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냐로
??? : 토미노(창조주) 까불면 나한테 죽어! | 20.09.25 10:11 | | |
(IP보기클릭)119.56.***.***
(IP보기클릭)1.223.***.***
(IP보기클릭)219.249.***.***
창작물의 거대로봇병기 과반이 인간형인 이유. 그것은 인간(시청자내지 독자)의 감수성에 호소하기 쉽고 무엇보다 멋있기 때문. | 20.09.26 02:51 | | |
(IP보기클릭)183.96.***.***
(IP보기클릭)11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