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새로운 패치가 찾아왔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참고: 주황색 텍스트는 이번 패치 노트에 추가된 텍스트입니다.
검색:
일반
- 일반 공격, 광역 피해, 방사 피해는 이제 다양한 상황에서 모든 영웅에게 보다 일관적으로 작동합니다. 영웅의 밸런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변화는 밸런스 섹션에 기재됩니다.
- 홈 화면과 실행 음악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전장 업데이트
- 일반
- 블랙하트 항만, 하나무라 사원, 핵탄두 격전지가 몇 주 내에 등급전 전장 로테이션에 추가됩니다!
- 요새, 성채, 핵은 이제 반경 안에서 피해를 받은 아군 영웅의 방어력을 4초 동안 35
50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4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며, 구조물 하나당 한 명의 영웅만 얻습니다.이 방어력 증가가 적용되는 동안, 대상을 공격하는 적 영웅의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 더는 요새, 성채, 핵이 아군 영웅이 공격받을 때 적 영웅을 우선시하지 않습니다.
- 용병 캠프는 이제 전투가 시작되고 60초가 아닌 30초가 지나면 생성됩니다.
- 작은 경험치 구슬은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아군 영웅이 구슬의 반경 15 안에 없으면 사라집니다. - 구조물 생명력이 12.5% 증가했습니다.
- 영웅이 일반 공격으로 적 구조물을 공격하면, 해당 건물 근처의 아군 돌격병이 고무되어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35% 증가합니다. 환영이나 소환수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 돌격병은 이제 정확히 MM:00 및 MM:30분에 생성됩니다.
- 블랙하트 항만
- 포격이 성채와 핵에 주는 피해가 이제 20% 감소합니다.
- 금화를 반납하기 위한 시전 시간이 7초에서 5초로 감소했습니다.
- 보물 상자 위치가 이제 3곳으로 늘어납니다. 첫 번째 상자는 첫 단계 동안 상단 공격로에 생성되고, 다음 세 단계에서는 상자가 두 개씩 생성되며, 이후부터는 매 단계마다 상자가 세 개씩 생성됩니다.
- 블랙하트 근처에 이제 감시
시야탑이 추가됩니다. - 죽을 때 이제 금화를 절반만 떨어뜨립니다(내림 처리).
- 첫 번째 반납에 필요한 금화가 10개에서 8개로 변경되었습니다.
- 하나무라
- 화물 공격력이 12.5% 증가했습니다.
- 화물은 이제 25% 더 빠르게 이동합니다.
- 사무라이 용병의 생명력이 12.5% 감소했습니다.
- 화물이 핵에 20%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 불지옥 신단
- 더는 응징자가 관문을 뛰어넘지 않습니다.
- 해골 돌격병의 공격력이 25% 감소했습니다.
- 해골 돌격병의 생명력이 400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 해골 돌격병의 이동 속도가 3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 해골 돌격병은 이제 기술
마법방어력이 영구히 20 증가합니다.
- 하늘 사원
- 수호병의 강력한 휘두르기의 밀쳐내기 지속 시간이 0.5초에서 0.375초로 감소했습니다.
- 수호병의 강력한 휘두르기의 밀쳐내기는 이제 다른 밀쳐내는 효과에 의해 방해를 받습니다.
- 수호병의 강력한 휘두르기의 밀쳐내기 속도가 이전 밀쳐내기 거리와 일치하도록 증가했습니다.
- 수호병의 강력한 휘두르기가 이제 진행 중인 다른 밀쳐내기 효과를 방해합니다.
- 핵탄두 격전지
- 핵탄두의 공격력이 2300에서 1000+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2.5%로 변경되었습니다.
- 핵탄두는 이제 구조물을 불태워 10
12초 동안 초당 생명력의 1.2%0.8%의 피해를 줍니다. 해당 건물을 공격하면 지속 시간이 최대 58초 갱신됩니다. - 핵탄두 발사 시간이 이제 1.5초에서 2.5초로 변경됩니다.
- 핵탄두가 이제 더 적게 생성됩니다.
- 공포의 정원
- 공포의 기본 생명력이 12.5% 증가했습니다.
- 공포는 장기전으로 갈수록 훨씬 더 강력해집니다.
상점
- 새로운 탈것: 인형 양
- 새로운 탈것:황색 인형 양
밸런스 업데이트
영웅
아바투르
기본
- 식충의 공격력이 25% 증가했습니다.
데하카
기본
- 수풀추적자 [Z
D]- 재사용 대기시간이 75초에서 240초로 증가했습니다.
-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
50초 감소합니다.
특성
- 20레벨
- 최상위 포식자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50초에서 120
190초로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50초에서 120
- 최상위 포식자
일리단
특성
- 16레벨
- 불타는 낙인
- 마지막으로 공격한 영웅이 아닌 다른 영웅을 공격하면, 이제 이전에 공격하던 영웅에 대한 진행도가 초기화됩니다.
- 실명 및 회피 효과는 이제 진행도를 획득하는 것을 막습니다.
- 대상이 정지나 무적 상태가 되면 진행도는 사라집니다.
- 중첩은 이제 300초 동안 지속됩니다.
- 불타는 낙인
캘타스
특성
- 20레벨
- 환생
- 이제 최대 3회 충전됩니다.
- 환생
마이에브
기본
- 그림자 목줄 [W]
- 끌어당기는 힘이 35에서 21.05로 감소했습니다.
도살자
특성
- 13레벨
- 잔혹한 일격
- 이제 실명 상태에서 공격하거나 회피 상태인 적을 공격하면 중첩을 잃습니다.
- 잔혹한 일격
길 잃은 바이킹
특성
- 10레벨
- 바이킹의 습격
- 더는 이동 속도가 감소 효과가 바이킹의 습격의 초기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으며, 이제 바이킹의 습격의 이동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 바이킹의 습격
스랄
특성
- 7레벨
- 정령의 맹공
- 신규: 일반 기술 또는 궁극기를 사용하고 4초 이내의 다음 일반 공격으로 주는 피해가 45% 증가합니다.
- 후속타
-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정령의 맹공
우서
기본
- 성스러운 빛 [Q]
- 사거리가 7.75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 더는 신성 충격을 선택해도 사거리가 8.75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특성
- 4레벨
- 신성 충격
- 더는 재사용 대기시간 또는 마나 소모량이 감소하지 않는 대신 마나를 덜 소모하고 더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 이제 자체적인 활성화 버튼이 제공됩니다.
- 신성 충격
발리라
특성
- 7레벨
- 난도질
- 개편: 공격 속도를 400% 증가시키며, 이 효과는 3회 공격 또는 3초 후 사라집니다. 세 번째 공격 이후 다음 공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 난도질
바리안
특성
- 10레벨
- 전쟁인도자
전쟁인도자의 마나 소모량 감소량이 22.5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소모량 감소량이 22.5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 전쟁인도자
- 20레벨
- 사기의 외침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2.5%에서 5%로 증가합니다.
- 사기의 외침
자가라
특성
- 1레벨
- 감염
- 공격력 증가량이 125%에서 100%로 감소했습니다.
- 감염
버그 수정
전장
- 블랙하트의 복수
- 데스윙이 순간이동형 개체를 사용한 후 저지 불가 상태를 잃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하늘 사원
- 뿌리가 수호병의 강력한 휘두르기의 밀쳐내기를 막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 알라라크
- 16레벨
- 우월한 일격
- 우월한 일격을 선택했을 때 침묵 상태인 영웅을 공격한 후 일반 공격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우월한 일격
- 16레벨
- 아르타니스
- 4레벨
- 보호막 쇄도
- 강화 효과 막대 툴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보호막 쇄도
- 7레벨
- 최후의 베기
- 남은 지속 시간이 보이도록 강화 효과 막대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이제 실명 상태에서 공격할 시 소모됩니다.
- 최후의 베기
- 16레벨
- 거인 학살자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관련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거인 학살자
- 4레벨
- 아서스
- 기본
- 서리한이 굶주렸다 [D]
- 아서스에게 적중 시각 효과와 음향 효과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서리한이 굶주렸다 [D]
- 기본
- 아즈모단
- 1레벨
- 탐욕
- 죄악의 물결로 강화된 파멸의 구슬이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의도한 것 보다 더 많은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탐욕
- 4레벨
- 파멸의 종자
- 아즈모단에게 적중 시각 효과와 음향 효과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멸의 종자
- 16레벨
- 완전한 파멸
- 이제 죽음 분석에 완전한 파멸로 표시됩니다.
- 완전한 파멸
- 20레벨
- 교만
- 이제 퀘스트로 표시됩니다.
- 교만
- 1레벨
- 빛나래
- 기본
- 위상 이동 [Z]
- 더는 대상이 변이 상태일 때 시전 표시기가 숨겨지지 않습니다.
- 위상 이동 [Z]
- 13레벨
- 요정의 추진력
- 이동 속도가 일정 구간마다 감소하는 대신 지속 시간 동안 서서히 감소합니다.
- 요정의 추진력
- 기본
- 카시아
- 1레벨
- 번개의 일격
- 공격 속도 증가 시 번개의 일격이 연속으로 여러 번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다음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가 아닌 다음 일반 공격 발사 시에 적용됩니다.
- 이제 진행 중일 때 강화 효과 막대에 표시됩니다.
- 이제 투사체가 적중한 후가 아니라 카시아가 일반 공격을 발사할 때 진행도가 증가합니다.
- 진행도는 이제 강화 효과 막대에 표시됩니다.
- 번개의 일격
- 16레벨
- 진압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모든 관련 효과는 대상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진압
- 1레벨
- 첸
- 10레벨
- 폭풍, 대지, 불
- 실명 및 회피 효과가 이제 대지의 공격의 감속 효과를 막습니다.
- 대지의 방사 피해가 이제 주 공격 대상이 회피 상태이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폭풍과 불의 공격이 이제 물리 공격력 증가 효과가 적용될 시에 기술 피해량 증가 효과가 아닌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 폭풍, 대지, 불
- 10레벨
- 초갈
- 기본
- 밀치기 [Z]
- 밀치기가 이동 불가 상태인 초를 밀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밀치기 [Z]
- 1레벨
- 단련된 가죽
- 밀치기 등의 밀쳐내는 효과가 이 특성의 이로운 효과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단련된 가죽
- 20레벨
- 활활 타올라라
- 더는 용병 근처의 다른 대상에게 적중하더라도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는 적중하지 않습니다.
- 이제 주 대상이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이 아닌 이상, 비활성화 상태인 용병에게는 적중하지 않습니다.
- 활활 타올라라
- 기본
- 크로미
- 기본
- 모래 강타 [Q]
- 이제 모래 환영의 일반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에게 모래 환영이 드러납니다.
- 이제 모래 환영이 보이지 않을 때 일반 공격이나 모래 강타로 피해를 주면 모래 환영이 드러납니다.
- 모래 강타 [Q]
- 20레벨
- 모래의 매듭
- 이제 모래 환영이 보이지 않을 때 일반 공격이나 모래 강타로 피해를 주면 모래 환영이 드러납니다.
- 모래의 매듭
- 기본
- 데스윙
- 기본
- 용의 비상 [Z]
- 데스윙이 다른 데스윙을 일반 공격으로 적중시킬 시 용의 비상의 시전 애니메이션이 방해 받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용의 비상 [Z]
- 7레벨
- 죽음의 낙하
- 이제 방어력 감소 효과가 다시 적용될 때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 죽음의 낙하
- 13레벨
- 불과 격노
- 감속 상태인 적을 공격할 때 데스윙에게 일반 공격 적중 시각 효과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불과 격노
- 기본
- D.Va
- 기본
- 자폭 [E]
- 일반 공격으로 획득하는 충전율은 이제 모든 대상에게 공격이 적중한 후 발동합니다.
- 자폭의 밀쳐내기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자폭 [E]
- 4레벨
- 핵폭발
- 일반 공격의 추가 피해를 주는 범위 내에서 대상을 적중했을 때 얻는 자폭 충전율이 이제 모든 대상에게 공격이 적중한 후 발동합니다.
- 핵폭발
- 기본
- 정예 타우렌 족장
- 1레벨
- 기타 히어로
- 더는 정예 타우렌 족장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이거나, 정예 타우렌 족장의 생명력이 최대일 때 치유 시각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 기타 히어로
- 1레벨
- 폴스타트
- 13레벨
- 지속되는 바람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지속되는 바람
- 13레벨
- 피닉스
- 1레벨
- 광자 집중
- 이제 다음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가 아닌 다음 일반 공격 발사 시에 적용됩니다.
- 기동타격
- 이제 다음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가 아닌 다음 일반 공격 발사 시에 적용됩니다.
- 광자 집중
- 4레벨
- 에너지 억제
- 이제 위상 폭탄을 사용할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 이제 다음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가 아닌 다음 일반 공격 발사 시에 적용됩니다.
- 에너지 억제
- 1레벨
- 가즈로
- 기본
- 잘나가! 포탑 [Q]
- 가즈로에게 적용된 방어 매트릭스가 포탑으로 받는 피해를 완화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즈로의 최종 진화물이 설치한 잘나가! 포탑의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잘나가! 포탑 [Q]
- 13레벨
- 긍정적인 강화
- 잘나가 포탑의 공격이 대상에 적중했을 때가 아니라 대상을 공격할 때 추가 효과가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긍정적인 강화
- 16레벨
- 아크 반응로
- 가즈로에게 적용된 방어 매트릭스가 피해를 조정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휴대용 잘나가! 포탑이 정상적인 위치로 발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잘나가고 죽이는 레이저
- 전장의 안개에서 경고 표시기가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즈로에게 적용된 방어 매트릭스가 피해를 조정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버클록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아크 반응로
- 기본
- 그레이메인
- 10레벨
- 숨통을 노려라
- 그레이메인이 다른 그레이메인을 대상으로 숨통을 노려라를 사용할 때 시전 애니메이션이 대상에게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숨통을 노려라
- 16레벨
- 우두머리 사냥꾼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우두머리 사냥꾼
- 20레벨
- 사냥꾼의 산탄총
- 이제 실명 상태에서 발동합니다.
- 이제 주 대상에게 적용된 모든 효과가 완전히 끝난 후 대상을 찾으며, 백전노장은 예외입니다.
- 송곳니와 발톱
- 이제 주 대상에게 적용된 모든 효과가 완전히 끝난 후 대상을 찾으며, 백전노장은 예외입니다.
- 사냥꾼의 산탄총
- 10레벨
- 일리단
- 기본
- 습격 [Q]
- 일리단이 다른 일리단을 대상으로 습격을 사용할 때 음향 효과와 시각 효과가 두 번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습격 [Q]
- 16레벨
- 불타는 낙인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불타는 낙인
- 기본
- 임페리우스
- 기본
- 용기의 낙인 [Q]
- 대상이 무적, 정지 상태가 되거나 처치되었을 때 용기의 낙인이 소모되며 이로운 효과를 얻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낙인이 찍힌 대상이 정지, 무적 상태가 되거나, 처치되었을 때 용기의 낙인이 임페리우스를 치유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더는 임페리우스가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이면 용기의 낙인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 용기의 낙인 [Q]
- 1레벨
- 부정한 자를 불태워라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이제 죽음 분석에 부정한 자를 불태워라로 표시됩니다.
- 더는 실명이 용기의 낙인을 소모하지 않으므로, 이제 이러한 효과에 의해 적용되지 않게 됩니다.
- 부정한 자를 불태워라
- 7레벨
- 분노의 섬광
- 추가 대상 탐색은 이제 주 대상에게 모든 효과가 적용된 후 발동합니다.
- 더는 실명이 용기의 낙인을 소모하지 않으므로, 이제 이러한 효과에 의해 적용되지 않게 됩니다.
- 신성한 백열
- 더는 실명이나 회피 효과로 막히지 않습니다.
- 분노의 섬광
- 13레벨
- 신성한 분노
- 낙인이 찍힌 대상이 정지, 무적 상태가 되거나 처치되었을 때 용기의 낙인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더는 실명이 용기의 낙인을 소모하지 않으므로, 이제 이러한 효과에 의해 적용되지 않게 됩니다.
- 신성한 분노
- 20레벨
- 무자비한 강림
- 낙인이 찍힌 대상이 정지, 무적 상태가 되거나 처치되었을 때 용기의 낙인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더는 실명이 용기의 낙인을 소모하지 않으므로, 이제 이러한 효과에 의해 적용되지 않게 됩니다.
- 무자비한 강림
- 기본
- 제이나
- 10레벨
- 물의 정령
- 물의 정령의 일반 공격 시 방사 피해가 회피 상태인 대상에게 적중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더는 물의 정령의 일반 공격 시 방사 피해가 적중당한 대상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 물의 정령의 일반 공격 시 방사 피해가 이제 지역을 드러냅니다.
- 물의 정령
- 10레벨
- 요한나
- 기본
- 규탄 [W]
- 규탄이 저지 불가 상태인 대상을 끌어당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규탄 [W]
- 기본
- 정크랫
- 기본
- 일반 공격 시 방사 피해는 이제 실명 상태에서 발동하지만, 여전히 회피 상태인 대상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기본
- 캘타스
- 10레벨
- 불사조
- 켈타스가 방어 매트릭스의 효과를 받고 있을 때 이제 공격력이 방어 매트릭스의 영향을 받습니다.
- 더는 공격 시 방사 피해가 적중당한 대상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 공격 시 방사 피해가 이제 적중당한 지역을 드러냅니다.
- 불사조
- 10레벨
- 켈투자드
- 기본
- 켈투자드의 사슬 [E]
- 이제 사슬로 연결된 두 대상을 모두 드러냅니다.
- 켈투자드의 사슬 [E]
- 20레벨
- 망자가 돌아왔다
- 그림자가 피해를 줄 때 드러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망자가 돌아왔다
- 기본
- 케리건
- 기본
- 강습 [Q]
- 케리건이 가까이 있는 다른 케리건을 대상으로 강습을 사용할 때 시전 애니메이션이 대상에게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강습 [Q]
- 기본
- 카라짐
- 기본
- 찬란한 질주 [Q]
- 찬란한 질주를 다른 카라짐에게 시전 시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찬란한 질주 [Q]
- 1레벨
- 철권
- 발동 공격의 적중 효과음이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철권
- 기본
- 리밍
- 4레벨
- 마력 작렬
- 탈 라샤의 덕목 추가 효과가 이제 곱셈이 아니라 덧셈으로 계산됩니다.
- 이제 일반 공격이 피해를 주기 전에 피해를 줍니다.
- 마력 작렬
- 7레벨
- 집중탄
- 이제 죽음 분석에서 별개의 항목으로 보입니다.
- 이제 죽음 분석에 집중탄으로 표시됩니다.
- 이제 세 번째 마력탄이 피해를 준 후 발동합니다.
- 집중탄
- 20레벨
- 탈 라샤의 덕목
- 탈 라샤의 덕목 추가 효과가 이제 곱셈이 아니라 덧셈으로 계산됩니다.
- 탈 라샤의 덕목
- 4레벨
- 루시우
- 기본
- 분위기 전환! [W]
- 다른 루시우의 분위기 전환!이 이제 함께 중첩됩니다.
- 분위기 전환!의 반경 안에 영웅이 7명 이상 있으면 영향을 받는 아군 창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분위기 전환!의 영향을 받는 아군 창은 이제 휴대용 라디오의 분위기 전환!의 반경 안에 있는 대상을 포함합니다.
- 소리 파동 [Q]
- 소리 파동이 저지 불가 상태인 대상을 밀쳐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분위기 전환! [W]
- 1레벨
- 파티 믹스
- 치유 증폭과 속도 증폭을 전환할 때 지속 시간이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티 믹스
- 13레벨
- 모두 함께
- 휴대용 라디오의 분위기 전환! 반경 안에 있는 아군의 이동 속도가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에 루시우가 여러 명 있을 때 이동 속도 추가 효과가 안정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두 함께
- 20레벨
- 하우스 파티
- 휴대용 라디오의 분위기 전환! 반경 안에 있는 아군이 추가 치유량을 얻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에 루시우가 여러 명 있을 때 치유 추가 효과가 안정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불사의 명곡
- 이제 휴대용 라디오의 분위기 전환! 반경 안에 있는 아군이 효과를 얻습니다.
- 하우스 파티
- 기본
- 루나라
- 7레벨
- 자연의 활력
- 네 번째 일반 공격의 적중 효과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다음 네 번째 일반 공격이 가해질 때가 아니라 다음 네 번째 일반 공격이 발사될 때 적용됩니다.
- 이제 다음 공격이 적중할 때가 아니라 다음 공격이 발사될 때 적용됩니다.
- 자연의 활력
- 7레벨
- 나지보
- 기본
- 시체 거미 [Q]
- 방어 매트릭스가 시체 거미의 피해를 완화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나지보의 최종 진화물이 시체 거미의 기술 위력을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좀비 벽 [W]
- 방어 매트릭스가 좀비 벽의 피해를 완화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나지보의 최종 진화물이 좀비 벽의 기술 위력을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체 거미 [Q]
- 7레벨
- 망자의 돌진
- 이제 해당 특성을 선택하면 이미 존재하는 좀비 벽 좀비의 공격력도 증가합니다.
- 망자의 돌진
- 10레벨
- 덩치
- 방어 매트릭스가 덩치의 피해를 완화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덩치
- 기본
- 오르피아
- 4레벨
- 물고 빠지기
- 오르피아가 이동 불가 상태일 때 물고 빠지기가 오르피아를 이동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혼돈의 격류
- 사망 후 3중첩을 모두 잃었을 때에도 3중첩 공격력 증가 효과가 여전히 부여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물고 빠지기
- 10레벨
- 압도의 아귀
- 압도의 아귀의 끌어당기기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압도의 아귀
- 4레벨
- 레이너
- 7레벨
- 불안정한 혼합물
- 이제 여러 영웅을 적중할 시 회복되는 마나가 합산됩니다.
- 마나 회복량이 적중당한 영웅 한 명당 10 마나씩 따로 회복하는 대신, 이제 한 번에 모든 마나를 회복합니다.
- 불안정한 혼합물
- 7레벨
- 레가르
- 기본
- 늑대 정령 [Z]
- 늑대 정령의 약진 공격이 레가르를 대상으로 하면 레가르에게 공격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늑대 정령 [Z]
- 16레벨
- 늑대의 굶주림
- 실명이나 회피 효과가 이 특성의 활성화를 방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늑대의 굶주림
- 기본
- 렉사르
- 13레벨
- 광포한 야수
- 이제 5중첩 이상일 때 미샤, 돌진!이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 추가 공격력은 이제 다음 미샤, 돌진!에 적용됩니다.
- 광포한 야수
- 13레벨
- 사무로
- 기본
- 파죽지세 [고유 능력 D]
- 실명 및 회피 효과가 이제 발동을 막습니다.
- 파죽지세 [고유 능력 D]
- 기본
- 해머 상사
- 1레벨
- 기습 포격
- 이제 고유 능력 버튼 근처에 은신이 활성화되기까지 남은 지속 시간이 표시됩니다.
- 기습 포격
- 7레벨
- 펄스 지뢰 핵
- 첫 번째 피해는 이제 죽음 분석에 거미 지뢰로 표시됩니다.
- 이제 여러 영웅을 적중할 시 회복되는 마나가 합산됩니다.
- 회복되는 마나는 이제 공성 모드 공격과 합산됩니다.
- 펄스 지뢰 핵
- 20레벨
- 유산탄 지뢰
- 모든 방어력 감소 효과 중첩은 이제 다시 적용될 때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 유산탄 지뢰
- 1레벨
- 소냐
- 16레벨
- 육중한 강타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이제 죽음 분석에 육중한 강타로 표시됩니다.
- 육중한 강타
- 16레벨
- 누더기
- 4레벨
- 놀자!
- 이제 여러 영웅을 적중할 시 회복되는 마나가 합산됩니다.
- 지면 강타의 안쪽 범위에 적 영웅이 적중할 때 회복되는 마나를 포함하도록 툴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놀자!
- 4레벨
- 태사다르
- 기본
- 공명 광선 [고유 능력]
- 공명 광선이 첫 번째 피해 이후 피해를 주기 전에 충전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공명 광선 [고유 능력]
- 7레벨
- 아크 방전
- 이제 일반 공격으로 진행도를 획득할 때 다른 모든 효과보다 먼저 발동합니다.
- 아크 방전
- 10레벨
- 집정관
- 방사 피해가 이제 주 대상에게 적용된 다른 모든 효과가 완전히 끝난 후 발동합니다.
- 집정관
- 기본
- 도살자
- 기본
- 도살자의 낙인 [W]
- 도살자의 일반 공격 적중 시각 효과가 낙인이 찍힌 대상에게 정상적으로 바뀌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살자의 낙인 [W]
- 13레벨
- 잔혹한 일격
- 이제 실명 상태에서 사용하거나 회피 상태인 적을 대상으로 하면 소모됩니다.
- 이제 강화 효과 막대에 표시됩니다.
- 흉포한 돌진
- 이제 죽음 분석에 흉포한 돌진으로 표시됩니다.
- 잔혹한 일격
- 기본
- 길 잃은 바이킹
- 폭발성 공격으로 강화된 밸로그의 일반 공격력이 이제 정상적으로 다른 공격력 증가 효과의 영향을 받습니다.
- 올라프의 돌진 공격이 바이킹 공격단이나 참으면 손해의 이로운 효과를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올라프
- 돌진이 바이킹 공격단의 추가 효과를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올라프 근처의 적을 대상으로 할 때 돌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돌진이 참으면 손해의 추가 효과를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에릭
- 더는 이동 속도가 증가해도 에릭의 초기 이동 속도는 증가하지 않으며, 이제 에릭의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고 다른 효과가 중첩됩니다.
- 밸로그
- 방사 피해가 참으면 손해의 추가 효과를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레벨
- 폭발성 공격
- 추가 공격력은 이제 배수로 적용됩니다.
- 폭발성 공격
- 13레벨
- 바이킹 공격단
- 추가 피해가 이제 주 일반 공격이 입히는 피해보다 먼저 적용됩니다. 다른 모든 효과는 대상이 이로 인해 처치되더라도 여전히 발동합니다.
- 바이킹 공격단
- 스랄
- 16레벨
- 광풍
- 최초의 세 번째 질풍 공격이 이제 적중 시각 효과를 가집니다.
- 광풍
- 16레벨
- 트레이서
- 7레벨
- 집중 사격
- 더는 실명 상태에서 사용하거나 회피 상태인 적을 대상으로 할 때 진행되지 않습니다.
- 이제 강화 효과 막대에 현재 공격 대상에게 적중한 횟수와 추적이 초기화되기 전까지 걸리는 시간이 표시됩니다.
- 이제 피해를 준 후가 아니라 피해를 주기 전에 진행됩니다.
- 집중 사격
- 7레벨
- 티리엘
- 13레벨
- 법과 질서
- 이제 강화 효과 막대에 표시됩니다.
- 법과 질서
- 13레벨
- 티란데
- 4레벨
- 치유의 징표
- 이제 죽음 분석에 치유의 징표로 표시됩니다.
- 치유의 징표
- 4레벨
- 우서
- 4레벨
- 고대 왕의 수호자
- 지속 시간이 이제 헌신 방어력 지속 시간을 추가하는 특성에 의해 증가합니다.
- 고대 왕의 수호자
- 16레벨
- 축복의 기도
- 축복의 기도가 활성되어 있을 때 기술을 시전하면 우서가 마나를 얻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축복의 기도
- 4레벨
- 발라
- 기본
- 도약 [E]
- 공격력 증가량이 이제 다음에 발사되는 일반 공격에 적용됩니다.
- 도약 [E]
- 10레벨
- 복수의 비
- 시전 시각 효과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복수의 비
- 기본
- 바리안
- 4레벨
- 분노의 쌍검
- 분노의 쌍검이 잘못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 값을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분노의 쌍검
- 20레벨
- 얼라이언스에 영광을
- 선택 후 얼라이언스에 영광을이 비정상적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 값을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얼라이언스에 영광을
- 4레벨
- 화이트메인
- 7레벨
- 성스러운 지팡이
- 더는 화이트메인이 실명 상태이거나 대상이 회피 상태이면 표식이 삭제되지 않습니다.
- 성스러운 지팡이
- 7레벨
- 자가라
- 소환수는 이제 방어 매트릭스와 최종 진화물 공격력 변경 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
- 자리야
- 더는 자리야의 일반 공격이 주 대상에 적중하는 도중에 방사 피해 지역에 들어온 대상이 즉시 적중당하지 않습니다.
- 7레벨
- 고도 화상
- 이제 표식을 가진 여러 영웅이 적중당하면 얻는 에너지가 합산됩니다.
- 이제 주 대상과 모든 방사 피해 대상이 적중당한 후 에너지를 얻으며, 자리야가 고도 화상으로 에너지를 얻을 때 모든 대상에게 동일한 피해를 줍니다.
- 고도 화상
- 줄진
- 20레벨
- 깜짝 선물
- 이제 공격할 때 광전사가 활성화되어 있었다면 활성화되어 있는 광전사의 이로운 효과를 얻습니다.
- 깜짝 선물
- 20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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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컨텐츠만 없을뿐임 | 25.10.01 10:0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