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31일
도타 2 업데이트 - 2023년 5월 30일
지난 며칠간 다음과 같은 게임플레이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감시자는 래디언트나 다이어의 제어 여부가 아니라 자신의 팀(미니맵 색상과 일치)의 제어 여부에 따라 색상이 정해집니다.
- 이제 자동 선택된 소환 유닛 때문에 상점 UI가 닫히지 않습니다.
- 지혜 룬은 경험치를 부여할 두 번째 플레이어를 찾으면 탈주한 플레이어는 대상으로 고려하지 않습니다.
- 압제자는 파편을 부여할 플레이어를 찾으면 탈주한 플레이어는 대상으로 고려하지 않습니다.
- 압제자는 파편을 부여할 플레이어를 찾으면 파편 강화/능력이 없는 영웅은 대상으로 고려하지 않습니다.
- 압제자에서 대기 상태 또는 움찔하는 애니메이션이 재생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영웅이 두 번째 현시의 가루를 보유하고 있어야 현시의 가루가 뿌려진 적에게 피해 또는 이동 속도 불이익이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연금술사의 불안정한 혼합물 투척으로 성구함이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흑버들의 그림자 영역이 일부 능력에서 마치 유닛이 보이지 않는 것처럼 작동하지 않던 불일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지령이 바위 잔영을 여러 개 생성한 다음 자력 주입을 시전하여 하나 이상의 적 유닛에게 적용하면 게임이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진술사가 약화 효과 면역 상태인데 약화 효과 면역을 관통하지 않는 기절이 적용되면 도약이 중단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자이로콥터의 대공포가 초기화되었을 때 남은 공격이 변형 요인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전하는 영웅이 성구함을 보유하고 체력이 낮은 유닛이 대상이 되었을 때 후드윙크의 도토리 발사, 메두사의 신비로운 뱀, 땜장이의 레이저, 제우스의 연쇄 번개가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군단 사령관 능력인 역전의 명수 반경 표시기가 잘못된 반경으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아가님의 홀을 산 다음 팔거나 장착을 해제하면 오거 마법사 25레벨 특성인 공격 시 화염 폭발 확률 17%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외계 침략자 능력인 이계 감옥과 관련하여 약화 효과 중첩이 제거되면 최대 마나는 물론 마나까지 회복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그림자 마귀의 영혼 거두기 툴팁에서 사망 시 잃는 영혼은 실제 30%지만 40%로 잘못 표기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영혼 파괴자 능력인 어둠의 돌진이 때때로 죽음 이후에도 계속되어, 능력이 무한으로 쿨다운 상태가 되면서 더는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머 힐버로우 짐꾼을 선택할 수 없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다양한 툴팁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다양한 유물이 수정되었습니다.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52.***.***
이건 고쳤을려나ㅋㅋㅋ
(IP보기클릭)6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