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RiotPhroxzon/status/1597760441778044929
챔피언 상향
----
제리
https://bbs.ruliweb.com/family/4526/board/300007/read/2266044
기본 능력치
● 이동 속도 :: 325 >>> 330
● 기본 공격력 :: 50 >>> 53
● 기본 방어력 :: 20 >>> 24
● 기본 체력 :: 600 >>> 630
● 공격 속도 계수 :: 0.568 >>> 0.625
● 레벨당 체력 :: 109 >>> 115
기본 공격
● 완전히 충전된 기본 공격 피해량 :: 90~200 (+90% 주문력)(+대상 최대 체력의 1~15% ) >>> 90~200 (+110% 주문력)(+대상 최대 체력의 1~15% )
살아있는 배터리 (기본 지속 효과)
● 보호막 획득 시 이동 속도 :: (기본 이동 속도에서) 10% >>> (이동 속도 계산 후) 10%
(*역주: 이동 속도 계산은 신발 포함 기본 이동 속도에서 수치를 곱한다음, 그 값에서 추가로 수치를 곱하는 과정을 진행합니다.)
● 지속 시간 :: 3초 >>> 2초
집중 사격 (Q)
● 사거리 :: 825 >>> 750
● 공격력으로 전환되는 공격 속도 초과분 :: 60% >>> 70%
● 기본 피해량 :: 8/11/14/17/20 >>> 15/18/21/24/27
● 공격력 계수 :: 100/105/110/115/120% >>> 104/108/112/116/120%
초강력 레이저 (W)
● 피해 유형 :: 마법 >>> 물리
● 피해량 :: 20/55/90/125/160 (+100% 공격력)(+40% 주문력) >>> 20/60/100/140/180 (+130% 공격력)(+0% 주문력)
● 시전 시간 :: 공격 시간의 2.5배 >>> 0.55~0.3초 (공격 속도에따라)
● 투사체 속도 :: 2200 >>> 2500
● 광선 발사 시간 :: 0.75초 >>> 0.85초
스파크 돌진 (E)
● 마나 소모량 :: 80 >>> 90/85/80/75/70
● 재사용 대기시간 :: 24/22.5/21/19.5/18초 >>> 22/21/20/19/18초
● [신규 효과] 다음 5초 동안, 제리의 집중 사격 (Q)이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꿰뚫습니다.
● 추가 마법 피해량 :: 20/22/24/26/28 (+20% 주문력)(+12% 추가 공격력)
● [신규]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최대 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집중 사격 꿰뚫기 피해 :: 60/70/80/90/100% >>> 80/85/90/95/100%
● 스킬/공격 피해는 스파크 돌진 (E)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치명타 공격은 1.5초)
● 벽 통과 중 제리가 드러나는 범위 :: 850 >>> 1500
번개 방출 (R)
● [삭제] 적중 시 추가 마법 피해
● 연쇄 번개 사거리 :: 450 >>> 650
● 시전 시 마법 피해량 :: 150/250/350 (+80% 주문력)(+80% 추가 공격력) >>> 175/275/375 (+110% 주문력)(+100% 추가 공격력)
● 궁극기가 최소 한 명의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제리는 5초 동안 10%의 이동 속도, 30%의 공격 속도, 연쇄 번개 효과를 얻습니다. 공격으로 챔피언을 적중시키면 이 버프는 1.5초만큼 추가됩니다. (최대 5초)
● 공격으로 챔피언을 적중 시키면 1.5초 동안 과충전 중첩을 1 얻습니다. (치명타당 3) 제리는 과충전 중첩당 0.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중첩은 무한으로 쌓입니다.)
----
사이온
● 기본 마나: 330 >>> 400
● 성장 마나: 42 >>> 52
● Q 기본 피해량: 30/50/70/90/110 >>> 40/60/80/100/120
초가스
● 기본 지속 효과 마나 회복: 3.5~7.75 (레벨에따라) >>> 5~10 (레벨에따라)
● W 기본 피해량: 75/125/175/225/275 >>> 80/135/190/245/300
●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 80/70/60초
아무무
● 성장 체력: 89 >>> 100
● Q 마나 소모량: 30/35/40/45/50 >>> 40/45/50/55/60
● W 초당 기본 피해량: 12/16/20/24/28 + 대상 최대 체력의 1/1.15/1.3/1.45/1.6% >>> 12/16/20/24/28 + 대상 최대 체력의 1/1.25/1.5/1.75/2%
● E 기본 피해량: 85/110/135/160/185 >>> 80/110/140/170/200
그림자 암살자 케인
● 기본 지속 효과 추가 피해: 8~30% >>> 13~40%
● E 체력 회복 계수: 35% 추가 공격력 >>> 45% 추가 공격력
냐옹카이(마오카이)
● 기본 지속 효과 체력 회복: 4~34 + 최대 체력의 4~10% (레벨에따라) >>> 4~34 + 최대 체력의 4~12% (레벨에 따라)
● Q 추가 정글 몬스터 피해량: 80/100/120/140/160 >>> 120/140/160/180/200
● Q 기본 피해량: 65/110/155/200/245 (+대상 최대 체력의 2/2.25/2.5/2.75/3%) >>> 70/120/170/220/270 (+대상 최대 체력의 2/2.25/2.5/2.75/3%)
자크
● 기본 지속 효과 체력 회복: 최대 체력의 4/4.75/5.5/6.25% (궁극기 레벨에 비례) >>> 최대 체력의 4/5/6/7% (궁극기 레벨에 비례)
● Q 재사용 대기시간: 15/13.5/12/10.5/9초 >>> 14/12.5/11/9.5/8초
● Q 기본 피해량: 40/55/70/85/100 (+자크의 최대 체력의 2.5%) >>> 40/55/70/85/100 (+자크의 최대 체력의 4%)
탐 켄치
●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 8~60 (+3% 추가 체력) >>> 8~60 (+3% 추가 체력) (+추가 체력 100당 2% 주문력)
● Q 주문력 계수: 90% >>> 100%
● Q 잃어버린 체력 비례 자신 체력 회복: 3~5% >>> 5~7%
● W 주문력 계수: 125% >>> 150% (*역주: 원문의 100% >>> 125%는 오타인듯합니다.)
● E 입은 피해 % 회색 체력 저장 [혼자 || 근처 아군 있을 때]: [13~45% || 40~50%] >>> [15~47% || 42~50%]
● 궁극기 최대 체력 비례 피해 주문력 계수: 주문력 100당 5% >>> 주문력 100당 7%
● 궁극기 보호막 지속 시간: 삼키기가 끝난 이후 2.5초 >>> 지속 시간 제한이 없지만 보호막이 사라질때까지 삼키기가 끝난 이후 초당 200만큼 서서히 감소
말파이트
● W 적중 시 피해량: 30/45/60/75/90 (+20% 주문력)(+10% 방어력) >>> 30/45/60/75/90 (+20% 주문력)(+15% 방어력)
● W 원뿔 범위 피해량: 15/25/35/45/55 (+30% 주문력)(+15% 방어력) >>> 20/30/40/50/60 (+30% 주문력)(+25% 방어력)
● E 피해량: 60/95/130/165/200 (+60% 주문력)(+30% 방어력) >>> 70/110/150/190/230 (+60% 주문력)(+40% 방어력)
챔피언 하향
유미
● 기본 지속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 14~6초 (레벨에따라) >>> 18~6초 (레벨에따라)
● 궁극기 속박 지속 시간: 1.75초 >>> 1.25초
신드라
● W 추가 피해: 15% (+주문력 100당 1.5%) >>> 12% (+주문력 100당 2%)
● E 주문력 계수: 55% >>> 45%
● E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17초
모데카이저
● 기본 지속 효과: 모든 정글 몬스터 적중 시 발동 >>> 대형 정글 몬스터 적중 시 발동
● 기본 지속 효과 정글 몬스터 최대 피해량: 전구간 공통 180 >>> 28~164
쉬바나
● E 적중 시 피해량: 대상의 최대 체력의 3.5% >>> 대상의 최대 체력의 3%
트런들
● 기본 공격 속도: 0.67 >>> 0.60
● 궁극기 대상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20/27.5/35% >>> 20/25/30%
릴리아
● Q 기본 피해량: 70~190 >>> 80~160
챔피언 조정
----
카사딘
https://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266115
Q
보호막은 투사체가 카사딘의 손을 떠날때 생성되지 않고 스킬 시전 시 생성됩니다. (피해를 막는 것을 더 신뢰할만하게 만들어주는 작은 상향입니다.)
레벨당 보호막 +20: 60/90/120/150/180 -> 80/110/140/170/200
보호막 주문력 계수 -10%: 40% -> 30%
E
스킬이 더이상 잠겨있지 않고 카사딘 근처에서 스킬 시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근처에서 스킬을 시전하면 해당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21/19/17/15/13초
----
문도 박사
https://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266037
기본 능력치
● 레벨당 공격력 :: 3.5 >>> 3
● 기본 마법 저항력 :: 32 >>> 2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 2.050 >>> 2.3
기본 지속 효과
● 이동 불가 효과 저항 시 잃어버리는 체력 :: 현재 체력의 7% >>> 현재 체력의 3%
● 화약 물질이 든 통 획득 시 회복하는 체력 :: 최대 체력의 8% >>> 최대 체력의 4%
● 5초당 최대 체력 비례 체력 재생 :: 0.8~1.6 (선형 증가) >>> 0.4~2.5 (비선형 증가, 11레벨에 비례하여 증가)
Q
● 체력 소모량 :: 50 >>> 60
W
● 체력 소모량 :: 현재 체력의 5% >>> 현재 체력의 8%
● 회색 체력 회복 (적을 치지않았을때) :: 0% >>> 50%
● 회색 체력으로 저장하는 피해량 :: 25/30/35/40/45% >>> 첫 0.75초 동안 80~95%(레벨비례), 이후 25%
● 지속 시간 :: 4초 >>> 3초
E
● 기본 지속 효과 추가 공격력 :: 15/20/25/30/35 + 잃어버린 체력에 비례하여 25/30/35/40/45 >>> 최대 체력의 2.5/3/3.5/4/4.5%
● [삭제] 작은 정글 몬스터들을 처치하지 않으면 밀려나지 않습니다.
● 정글 몬스터 피해 :: 200% >>> 250%
R
● [삭제] 추가 공격력
● 획득하는 추가 체력 :: 잃은 체력의 8/11.5/15% >>> 잃은 체력의 15/20/25%
● [추가] 3레벨에서, 근처 적 챔피언당 (궁극기의) 체력 획득 효과와 체력 회복 효과가 추가로 5%만큼 증가합니다.
----
체계 상향
태양불꽃 방패
● 조합 가격: 1000골드 >>> 900골드
● 총 가격: 2800골드 >>> 2700골드
● 체력: 400 >>> 500
체계 하향
굶주린 히드라
● 최대 중첩 시 모든 피해 흡혈: 4% >>> 0%
● 광역 피해: 공격력의 60%(근거리)/30%(원거리) >>> 공격력의 50%(근거리)/25%(원거리)
체계 조정
정글 조정
● 정글 동료 기본 피해량: 20 고정 피해 >>> 16 고정 피해
● 첫 번째 진화 이후, 대형 정글 몬스터 처치 시 두 개의 간식을 소모하고 해당 혜택을 얻습니다.
● 에픽 정글 몬스터에게는 아군 진영 몬스터에게 20% 피해 증가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이 정글 동료가 주는 고정 피해로 전환됩니다.
● (정글 동료 기본 공격 피해) 추가 체력 계수: 4% >>> 3%
● 대형 몬스터 처치 시 체력 회복: 레벨당 3 >>> 레벨당 6
● 대형 몬스터 처치 시 마나 회복: 레벨당 2 >>> 레벨당 4
● 간식 골드: 50골드 >>> 35골드
○ 정글 골드가 제법 많이 상승해 간식으로부터 얻는 골드를 상당히 빼냈습니다.
● 경험치 증가배수: 1~9레벨에서 1/1/1.025/1.075/1.15/1.15/1.25/1.25/1.35 >>> 1~9레벨에서 1/1/1.025/1.075/1.2/1.2/1.3/1.3/1.45
○ 시즌 시작으로부터 정글 경험치 하향에 대한 일부 보상입니다.
정글 몬스터
● 심술두꺼비 평타 사거리: 175 >>> 150
● 핏빛 칼날부리 평타 사거리: 300 >>> 200
● 리쉬 범위의 중심이 캠프 생성 위치로부터 빠져나와 챔피언이 이동과 카이팅을 하기위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Leash range centers have been offset from Camp spawn location giving more space for champions to move and kite)
이끼쿵쿵이
● 강인함 버프 지속시간: 3초 >>> 1.5초
● 강인함 유형: 아이템 >>> 챔피언
(IP보기클릭)110.1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99.230.***.***
그냥 조크같은데요 | 22.11.30 12:12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4.50.***.***
(IP보기클릭)22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