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인피니트의 첫 번째 테크 프리뷰 베타가 현재 진행 중이며. 아래에서 4K/Ultra 스크린샷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크린샷을 캡처하기 위해 Intel i9900K, NVIDIA RTX 3080, 16GB DDR4(3600Mhz), Windows 10 64비트 및 GeForce 드라이버 471.41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MSI 애프터버너도 CPU와 GPU 사용량을 보여주므로 포함하였습니다.
Halo: Infinite의 테크 프리뷰 빌드는 현재 CPU로 바인딩되어 있습니다.
4K/Ultra에서도 RTX 3080은 제대로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게임은 플레이 하는 동안 8개의 CPU 코어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하이퍼 스레딩을 활성화 했을때는 성능이 향상되지 않았습니다.
테크 프리뷰 이므로 이러한 성능 수치에는 주의를 기울이지 마십시오. 하지만, 특히 이 베타 테스트에 참여한다면 이 점을 유념해야 합니다.
Halo Infinite 테크 프리뷰 빌드는 현재 PC에 많은 CPU 전원을 필요로 합니다.
게다가 이것은 테크 프리뷰 빌드이기 때문에 게임의 그래픽이 최종 제품의 그래픽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스크린샷은 적어도 그것의 예술 스타일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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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진짜 그래픽 너무한데.. 게임성 가지고 평가하지는 않겠지만 진짜 비주얼 하나는 쉴드 못치겠음.. 존나 구리네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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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쥬얼이 전세대 게임중에서도 중급정도로 보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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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저게 1년이나 연기한 독점 aaa급 타이틀맞나싶을정도로 비쥬얼 너무 구린데;;;; 이상하게 사람들이 헤일로 그래픽엔 관대하더라 플스진영에 대규모자본 들어간 작품이 이 수준 그래픽으로 나오면 가루가되도록 까일것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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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해는 나오겠지 제발 5가 너무 예전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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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력도 그렇지만 디자인, 색감. 광원 같은게 너무 최악임. 거기서 거기인 흔해 빠진 디자인에 색감도 우중충하니까 최신기술이라고 사양높게 들어가도 안좋아보이는듯. 엔진은 오래됐지만 디자인과 광원이 아직도 좋아보이는 데스티니와 정 반대 케이스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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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5190489691
일단 멀티 플레이 게임에서 맵 디자인과 비주얼효과는 아무래도 싱글 전용보다는 낮출수 밖에 없겠죠.. | 21.07.31 18: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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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2108283383
맞는 말씀이시긴 합니다 ㅋㅋㅋ 헤일로 인피니티는 뭐 아시다시피 쫌…그렇지요. 짬 먹을대로 먹은 배틀필드같은 게임과는 좀 비교불가긴 해요. ㅎㅎㅎ 근데 일반적으로 싱글과 멀티 캠페인 함께 있는 게임들은 그런 부분들이 있죠. 기술적으로는 멀티는 모션매칭이 싱글보다 훨씬 까다롭고 연산이 많을수록 매칭시 렉이 발생하니까요.. | 21.07.31 18: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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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2108283383
일단은 헤일로가 정확히 보여준 건 없어서 드리는 말씀이에요. 개발진들 똥이란 건 뭐 이미 첫 트레일러 론칭때 입증은 했으니….아직 다른 맵들도 더 두루 살펴봐야 하고 무엇보다 게임성도 봐야 할 것 같아요. | 21.07.31 19: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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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3도 10년 넘은 짬찰대로 짬차고 물주인 마소에서 거의 무제한 지원까지 받는 회사인데 그냥 얘네가 존나 일을 못하는것.. | 21.07.31 21: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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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진짜 그래픽 너무한데.. 게임성 가지고 평가하지는 않겠지만 진짜 비주얼 하나는 쉴드 못치겠음.. 존나 구리네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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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저게 1년이나 연기한 독점 aaa급 타이틀맞나싶을정도로 비쥬얼 너무 구린데;;;; 이상하게 사람들이 헤일로 그래픽엔 관대하더라 플스진영에 대규모자본 들어간 작품이 이 수준 그래픽으로 나오면 가루가되도록 까일것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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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력도 그렇지만 디자인, 색감. 광원 같은게 너무 최악임. 거기서 거기인 흔해 빠진 디자인에 색감도 우중충하니까 최신기술이라고 사양높게 들어가도 안좋아보이는듯. 엔진은 오래됐지만 디자인과 광원이 아직도 좋아보이는 데스티니와 정 반대 케이스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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