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콘텐츠
디딜방아의 Old One은 더 이상 얻을 수 없습니다. 대신 아기 늙은이는 40개의 공허 수정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디딜방아의 Old One과 비교하여 동일한 통계 롤을 가지고 있지만 1.45x 대신 1.25x 지상 속도를 제공합니다. 주사위와 유사하게 플레이어의 마나를 수집합니다.
방사성 석탄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Ascension의 석탄 지도에서 계정당 하나의 방사성 석탄을 받습니다(즉, 분할에 대한 보너스 보상 없음).
Coal Forge에 새로운 등급의 다이아몬드가 추가되었습니다! 방사성 다이아몬드는 22개의 방사성 석탄으로 생성되는 빌더 펫입니다. 그것은 디딜 방아의 Old One과 거의 같은 롤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메랑 무기가 추가되었습니다. Redux 특수무기(Plane Gun, Devil's Pitchfork, Heartbringer 등)와 동일한 드랍 테이블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삶의 질
Coal Forge, Void Forge 및 Divine Forge는 모두 사용하기 쉽게 UI를 개편했습니다.
건설 단계가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을 재설정합니다! 당신의 타워 부스터는 감사할 것입니다.
하드코어/무자비한 기능이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빌드 타이머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제 애완 동물을 클릭할 때 추가 효과 탭에 크기가 해당 애완 동물 유형에 대해 가능한 최대 크기의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미니 고블린 로봇 애완동물 발사체의 크기를 줄여 시각적 선명도를 높였습니다.
항목 검열 옵션을 토글하는 단축키를 추가했습니다. 기본 바인딩은 Alt + P입니다.
맵 설정 UI를 강제로 닫는 단축키를 추가했습니다. 기본 바인딩은 세미콜론( ; )입니다.
핫키를 눌렀을 때 변경된 내용을 표시하는 화면 알림 텍스트를 추가했습니다.
유니콘 지팡이 크기를 40% 줄여 사용하기 불편함을 줄였습니다.
몇몇 지도는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설명이 수정되거나 완전히 다시 작성되었습니다.
무자비한 게임 모드 설명이 변경되었습니다.
다양한 네트워크 수정 및 개선 사항이 구현되었습니다.
추가 부정 행위 방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일반 밸런스
Ascension의 몹은 이제 기본적으로 더 빠르게 생성되고 더 일관된 몹 일정을 갖습니다.
Ruthless가 활성화되면 챌린지에서 몹 수가 다시 한 번 감소하지만 감소량은 맵마다 다릅니다.
Divine Crystals는 더 이상 선술집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Ascension 지도 끝 보상의 드롭률은 50%만큼 버프되었습니다.
승천 전용 특수 무기는 더 이상 선술집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습니다. 대신, 그들은 이제 Divine Crystals와 동일한 비율을 사용하여 지도 끝 보상으로 드롭됩니다.
모든 단계의 석탄은 이제 더 많은 마나에 판매됩니다.
개시자의 원격 방어 부스트가 이제 주변 방어자가 받는 피해를 줄이지만 더 이상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비율과 범위는 이전과 같이 여전히 증가합니다.
견습생의 과충전 마나 소모량이 영웅 부스트와 동일하게 20% 감소되었습니다.
크라켄과 거미 여왕의 애완동물 표적이 수정되었습니다. 이것은 근접 애완 동물을 그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Series EV의 SAM 유닛과 같은 유도 발사체는 충돌, 표적 획득 및 "회전"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일관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맵 밸런스
결정체 부활: 1부
이제 지도 완료 시 크리스탈 블레이드와 이터니안 소드가 수여됩니다.
결정체 부활: 2부
수정 총과 Eternian Cannon은 이제 지도 완료 시 수여됩니다.
결정체 부활: 3부
수정 지팡이와 이터니안 지팡이는 이제 지도 완료 시 수여됩니다.
결정체 부활: 4부
Jade Spear 및 Eternian Spear는 이제 지도 완료 시 수여됩니다.
할로윈 무시무시한 3!
이제 오프 호스트 플레이어에게 제대로 보상을 제공합니다.
물의 신전
북쪽 수정 바로 위에 있는 와이번 생성기를 제거하고 대신 가장 북쪽에 있는 생성기에 와이번을 배치했습니다.
사랑의 사원
무기 방울은 더 이상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어썰트 챌린지 팩: 1부
챌린지 종료 유니콘 보상을 받으려면 파트 1이 필요합니다(파트 2 및 3에 추가).
아이템 밸런스
Zamira 투구, 가슴 및 부츠는 이제 장갑과 일치하도록 동일하게 생성됩니다. 과도한 집중을 피하기 위해 go-negative가 증가했습니다.
유니콘 지팡이와 유니콘 투사체의 글레이브가 더 이상 적을 느리게 하지 않습니다.
메가 치킨, 작살, 데들리 스트라이커 애완동물은 이제 승천에서 250 업그레이드로 고정된 슈프림을 굴립니다.
올빼미는 이제 Mr. Crackers의 크기에 도달하거나 초과할 수 있습니다.
이제 미니 드래곤 애완동물이 평균적으로 더 많은 업그레이드로 굴러갑니다.
Mini Goblin Mech의 발사체의 피해 반경이 증가했습니다.
지니의 시미터는 적에게 최대 5번의 공격을 가하여 향상된 유도 능력을 얻었습니다(그러나 동일한 적군은 발사체당 두 번 이상 공격할 수 없습니다). 사용 편의성이 대폭 향상되어 피해량이 60% 감소했습니다.
Ember Crescent는 이제 적과 접촉하면 폭발하는 빽빽한 범위로 3개의 불사조를 발사합니다. 또한 Crescents는 이제 추가 발사체 통계와 함께 생성됩니다.
미니 말벌 여왕의 근접 공격이 제거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근접 공격을 거의 활용하지 않았으며 근접 거리에 있을 때 훨씬 더 강력한 원거리 공격을 무시할 때 종종 완전히 해로웠습니다.
트라이던트가 아틀란티스의 창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으며 이제 물의 신전에서 드롭됩니다. 더 이상 특수 아이템 풀(플레인 건, 하트브링어, 데빌스 피치포크 등)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전 아틀란티스의 창은 이제 핵심 드롭입니다.
미니 크라켄 애완동물의 근접 사거리가 8% 증가했습니다(1250에서 1350).
크리스마스 코끼리의 근접 사거리가 50% 증가했습니다(450에서 675로).
장난꾸러기 원거리 피해량이 7% 증가했습니다.
업그레이드당 크라켄 관음 피해량이 57% 증가했으며 이제 1.10배의 지상 속도 배율을 제공합니다.
엠버 플레임 데미지가 100% 증가되었습니다.
겨울 불꽃의 지속 피해량이 100% 증가했습니다.
모비의 모바일 미사일 런처 데미지가 50% 증가되었습니다.
어센션 허니건의 업그레이드당 데미지가 25.7% 증가하였습니다.
풍뎅이 활의 공격력이 7% 증가되었습니다.
인챈티드 비숍 데미지 40% 증가.
허니 스태프의 데미지가 25% 증가되었습니다.
에메랄드 지팡이의 데미지가 35% 증가되었습니다.
아틀란티스의 창(구 트라이던트) 원거리 피해량이 18% 감소했습니다.
비행기 펫 데미지가 7% 감소했습니다.
Demonic Heirloom 및 Spinal Column의 데미지가 25% 감소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게임에 티키 가면을 다시 추가했습니다.
궁극의 가고일 가면을 500개까지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수정 동굴에 갇힌 선구자들을 수정했습니다.
트루 보스 러시 체크포인트 1~4에서 디바인 크리스탈이 무작위로 주어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ummit에서 웨이브 33 오우거 몹 수가 급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Magus Citadel의 벽 텍스처를 수정했습니다.
Magus Citadel 및 기타 지도에서 잘못된 몹 수를 표시하는 몹 광고판을 수정했습니다.
PvP 맵의 치트 방지에 대한 스칼라 요구 사항이 추가되어 스탯이 높은 플레이어가 추방되지 않습니다.
King's Game Ascension Giraffe가 제대로 굴러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Barbarian's Pirate Impostor 스킨의 잠금 해제 요구 사항을 수정했습니다.
모든 6인 및 PvP 맵에서 FPS 제한을 제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