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c - 15,500원
supporter edition - 26,000원
1.4 패치 노트
새로운 배너 추가
전투 환경 추가, 장소 툴팁에서 확인 가능
탐험 모드 추가, 맵 전체가 가려진 상태로 시작
환경요소로 인해 막혀있는 타일을 표시하는 기능 추가
모든 비스트 몬스터들에게 보물 아이템 추가(그들하고 싸우는 것에 대해 이득을 더 주기 위하여)
크래프팅에 사용하는 아이템은 크래프팅에 사용된다는 툴팁을 추가
야망 선택시 무엇을 해야되고 어떤 보상을 기대할 수 있는지 더 정확한 설명 추가
술집 정보에 근처 정착지의 상황과 근처에 어떤 비스트가 있는지에 대한 정보와 어떤 후반위기가 올지에 대한 정보를 추가
+ 순수한 Flavor rumors(게임 플레이와 직접적 관련이 없는 것들)가 발생할 확률 감소
들어갈 수 있는 장소에대해 진입 커서를 표현하도록 수정 (ex 아군 정착지)
더 나은 업데이트된 튜토리얼 비디오 추가
마우스 커서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nohwcursor' 라는 커맨드 라인 옵션을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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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ine lives' 퍽이 발동시 도트데미지를 제거(ex 출혈, 중독)하고 방어 스탯을 다음턴까지 상향 시켜줌
■ 'Relentless' 퍽에 대기상태일 때 주도력 패널티 제거를 추가
■ 'Head Hunter' 퍽이 머리를 때린 후, 다음 공격이 다시 무조건 머리에 적중하도록 변경. 공격이 적중하거나 빗나가면 초기화
■ 'Fearsome' 퍽이 데미지를 줄 때 행하는 사기 체크에 공격자의 리졸브의 20%에 해당하는 패널티를 갖도록 변경 ? (이해 못함)
■ 'Sword Mastery' 퍽이 'Gash' 스킬의 부상 한계치를 50% 낮춰줌
■ 'Rally' 스킬의 코스트가 5로 변경, 6에서 낮아짐
■ 'Indomitable' 스킬의 코스트가 5로변경, 3에서 높아짐. 이전 코스트는 공격과 수비 모두에 너무 좋은 선택이었음
■ 'Adrenaline' 스킬의 코스트가 1로 변경, 0에서 높아짐
■ 'Fast Adaptation' 퍽이 빗나간 공격당 +10% 적중을 주도록 변경, 8%에서 높아짐
■ 'Brawny' 퍽이 퍼틱 패널티를 30% 줄여주도록 변경. 25%에서 높아짐
■ 'Anticipation' 퍽이 최소 +10의 원거리 방어를 보장함
■ 'Knock Back' 스킬의 퍼틱 코스트가 20으로 변경, 25에서 낮아짐
■ 'Repel' 과 'Hook' 스킬의 퍼틱 코스트가 25로 변경, 30에서 낮아짐
■ 'Split Shield' 스킬이 'Overwhelm' 상태이상을 적용
■ ‘Exposed Ribs’, ‘Stabbed Guts’, ‘Grazed Kidney’, ‘Deep Chest Cut’ and ‘Deep Abdominal Cut’ 부상의 효과가 커짐
+ 대상의 hp를 일정 한계치까지 낮춰줌.
결과적으로 위의 부상들을 적에게 적용하는게 더 유용해지게되고 이로인해 'Crippling Strikes' 퍽과 'Gash' 스킬이 간접 버프
■ 원거리 방어의 레벨업 범위가 2-4로 변경, 1-3에서 높아짐. 이번 업데이트 이후 생성된 캐릭터만 적용.
■ 시미터의 데미지가 40-45로 변경, 35-45에서 높아짐. 그리고 vs armor가 70%로 높아짐
■ Three-Headed Flail의 데미지가 30-75로 변경, 21-66에서 높아짐
■ 빌훅의 데미지가 55-85로 변경, 60-90에서 낮아짐. 그리고 vs armor가 140%로 변경, 150%에서 낮아짐.
■ 폴해머의 armor 효율이 185%로 변경, 175%에서 높아짐
■ Reinforced Boondock Bow의 데미지가 30-50으로 변경, 25-40에서 높아짐
■ Heavy Javelin의 데미지가 35-50으로 변경, 40-55에서 낮아짐
■ Heavy Throwing Axe의 데미지가 30-50으로 변경, 35-55에서 낮아짐
■ Living Tree Shield가 매턴 최대 내구도의 10%를 재생하도록 변경
■ 언데드 트로피가 공포와 정신 지배 스킬에 대항할 때 착용자의 resolve를 두배로 만들어줌, 더이상 완전 면역을 제공하지 않음
■ 스턴에 걸린 캐릭이나 원거리 무기를 들고있는 캐릭터는 더이상 포위보너스에 영향을 주지 않음
■ 스턴에 걸리거나 원거리 무기를 착용하고 있거나해서 기회 공격을 수행하지 못하는 캐릭터들은 ZOC(zone of control)를 발휘하지 못함
■ 'Dazed' 상태이상이 -25% 데미지, -25% 주도력, -25% 최대 퍼틱으로 변경, 각각 -35%에서 낮아짐
■ 'Charmed' 상태이상이 몇몇 사기효과에서 면역이되도록함. 매혹이 풀린뒤에 도망가거나하는 이상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함
■ 'Sleeping' 상태이상이 3턴 지속으로 변경, 2턴 지속에서 높아짐. 여전히 'Wake Up'스킬로 깨울 수 있음
■ 'Cat Potion'은 월드맵에서 사용해야함, 다음 전투에 지속시간동안 +20주도력
■ 'Lionheart Potion'은 월드맵에서 사용해야함, 다음 전투에 지속시간동안 +20Resolve
■ 'Iron Will Potion'은 원드맵에서 사용해야함, 이전과 같은 능력
■ 'Night Vision Elixir'는 월드맵에서 사용해야함, 이전과 같은 능력
■ 'Second Wind Potion'은 월드맵에서 사용해야함, 다음 전투에 지속시간동안 +4 퍼틱 회복
■ 'Berserker Mushrooms'는 월드맵에서 사용해야함, 다음 전투에 지속시간동안 +25% 근접 데미지와 근방, 원방 -15
+ 이것들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Sick에 걸릴 추가적인 위험은 없다. 하지만 너무 다양한 종류의 포션을 한번에 마시면 여전히 sick/addicted에 걸릴 위험이 있다
■ 'Antidote'에 3턴동안 중독면역이 추가
■ 'Potion of Knowledge'의 효과가 이후 3번의 전투동안 지속됨, 2일 지속에서 변경
■ 가이스트가 더이상 'Anticipation'퍽을 갖고있지않음. 대신 그들만의 퍽으로 공격자가 멀면 멀수록 근방 원방이 상승됨.
■ 린드웜의 꼬리가 ZOC를 발휘하지 못하게 변경
■ 'Trade Caravan' 오리진이 66%의 명성을 얻도록 변경, 50%에서 높아짐.
■ 몇몇 오리진의 시작 명성을 새로운 수행원 시스템에 어울리게 변경
■ 타겟팅 AOE 스킬들의 범위를 표시할때 빈공간도 표시되도록 변경해서 범위를 알기 쉽게 만듬
■ 월드맵에서 발자국 끄고키기 단축키를 'F'로 변경, 알탭질하다가 실수로 'Tab'키 눌러서 없어지는것을 방지하기위함
■ 철인모드에서 마을 떠날 때 행하는 자동저장의 속도를 빠르게 변경
■ 여러 캐릭들이 그냥 움직이기만할때 AI턴의 진행속도 향상
■ AI가 더 좋아졌음
■ 더 나아지기위한 수많은 작은 변경점들이 있음
현재 스팀에서 원판과 모든 dlc 38퍼 할인해서 41,850원에 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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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해볼까 하다가도 안한글의 압박에 찜만 해놓고 잊어버렸던 게임... | 20.08.14 13:28 | | |
(IP보기클릭)61.39.***.***
지금 나온 dlc 제외하고 이제 꽤 한글화 되서 할만 합니다. | 20.08.14 13:36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