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오버워치] 오버워치 개발진 "발소리 없는 에코, 문제 시 조정하겠다" [32]


(5268245)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5966 | 댓글수 32
글쓰기
|

댓글 | 32
1
 댓글


(IP보기클릭)211.194.***.***

BEST
SF서 웅웅 거리는 호버링 효과음 같은거 넣으면 되나
20.04.16 18:43

(IP보기클릭)112.172.***.***

노출이 제한된 댓글입니다.
[노출이 제한된 댓글]
BEST
제목만 읽지말고 본문정도는 좀 읽고 다는게
20.04.16 18:56

(IP보기클릭)114.200.***.***

BEST
에코는 암살도 쉽고 기동성도 뛰어난데, 발소리조차 나지 않는다. 이 부분을 유독 오버밸런스라고 생각하는 유저들이 많은데, 에코에 발소리 사운드를 넣을 계획은 있는지? 제프 굿먼: 에코가 암살자처럼 은밀히 적에게 다가설 수 있게 만들려는 의도는 없었다. 에코는 뛰어난 기동력으로 상대의 허를 찌르는 영웅이지, 소리 때문에 위치를 알기 어려운 영웅을 만들려고 한 건 아니다. 이동음 때문에 의도치 않은 문제가 생긴다면 이 부분을 조정할 것이다.
20.04.16 18:38

(IP보기클릭)174.216.***.***

BEST
에코 날라다니는 애야... 젠야타도 그렇고 시그마도 그렇고 공중에 떠다니는 애들은 없는게 좀 더 맞지.....
20.04.16 18:59

(IP보기클릭)114.204.***.***

BEST

상단 피격 판정
20.04.16 19:08

(IP보기클릭)61.84.***.***

노출이 제한된 댓글입니다.
[노출이 제한된 댓글]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콘솔산게인생업적
둘다 발소리 없지않음? | 20.04.16 18:44 | | |

(IP보기클릭)220.118.***.***

노출이 제한된 댓글입니다.
[노출이 제한된 댓글]
기화
그러니까 형편성 문제라는거아님? 밸런스도 생각한적 한번없고 그냥 캐릭터 싸지르는건데도 이렇게 오래걸린거라는 반증이라 밑천드러나는거라서 | 20.04.16 18:50 | | |

(IP보기클릭)180.182.***.***

노출이 제한된 댓글입니다.
[노출이 제한된 댓글]
기화
ㅋㅋㅋㅋㅋㅋㅋ둘다 없음....;; | 20.04.16 18:52 | | |

(IP보기클릭)112.172.***.***

노출이 제한된 댓글입니다.
[노출이 제한된 댓글]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콘솔산게인생업적
제목만 읽지말고 본문정도는 좀 읽고 다는게 | 20.04.16 18:56 | | |

(IP보기클릭)118.35.***.***

노출이 제한된 댓글입니다.
[노출이 제한된 댓글]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콘솔산게인생업적
둘다 뚜벅인데 에코는 옵치 최강의 기동성을 가졌음. | 20.04.16 19:09 | | |

(IP보기클릭)122.34.***.***

노출이 제한된 댓글입니다.
[노출이 제한된 댓글]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콘솔산게인생업적
유게이들은 글을 읽지 않는다. | 20.04.16 19:12 | | |

(IP보기클릭)122.34.***.***

노출이 제한된 댓글입니다.
[노출이 제한된 댓글]
루리웹-1019435387
밸런스 생각없이 빠른 주기로 싸지르고 개발력 밑천 다 드러나는 원탑은 역시 라이엇이지. | 20.04.16 19:15 | | |

(IP보기클릭)58.226.***.***

노출이 제한된 댓글입니다.
[노출이 제한된 댓글]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콘솔산게인생업적
닉값 열심히하시는게 보기좋네요 | 20.04.16 19:21 | | |

(IP보기클릭)218.144.***.***

그럼 이동시에 방구소리를 내라 그러면 인정하겠다..
20.04.16 18:34

(IP보기클릭)114.200.***.***

BEST
에코는 암살도 쉽고 기동성도 뛰어난데, 발소리조차 나지 않는다. 이 부분을 유독 오버밸런스라고 생각하는 유저들이 많은데, 에코에 발소리 사운드를 넣을 계획은 있는지? 제프 굿먼: 에코가 암살자처럼 은밀히 적에게 다가설 수 있게 만들려는 의도는 없었다. 에코는 뛰어난 기동력으로 상대의 허를 찌르는 영웅이지, 소리 때문에 위치를 알기 어려운 영웅을 만들려고 한 건 아니다. 이동음 때문에 의도치 않은 문제가 생긴다면 이 부분을 조정할 것이다.
20.04.16 18:38

(IP보기클릭)121.148.***.***

둥둥 떠다니는 힐러 젠야타도 아니고 딜러가 발소리가 없다니
20.04.16 18:40

(IP보기클릭)112.172.***.***

파이올렛
얘도 떠다님 | 20.04.16 18:54 | | |

(IP보기클릭)174.216.***.***

파이올렛
날라다니는 애가 발소리 있는 것도 이상한데 | 20.04.16 18:58 | | |

(IP보기클릭)121.163.***.***

응니얼굴
발소리만 있는게 아니고 윙윙거리는 소리 해도 되는데 | 20.04.16 19:52 | | |

(IP보기클릭)221.154.***.***

fps에서 사플이 얼마나 중요한데 발소리를 없애? 아이구ㅋㅋㅋㅋㅋㅋㅋㅋ ㅂㅅ들이얔ㅋㅋㅋㅋㅋㅋㅋ
20.04.16 18:43

(IP보기클릭)112.172.***.***

놀면뭐하니 열심히살자
옵치에서 발소리 사플은 그렇게 엄청 중요한 요소는 아님 | 20.04.16 18:55 | | |

(IP보기클릭)174.216.***.***

BEST
놀면뭐하니 열심히살자
에코 날라다니는 애야... 젠야타도 그렇고 시그마도 그렇고 공중에 떠다니는 애들은 없는게 좀 더 맞지..... | 20.04.16 18:59 | | |

(IP보기클릭)59.15.***.***

Reliquary
무슨 말도 안되는... 힐러 짜르려고 도는 딜러 사플안하면 어떻게 캐치하려구요 ㅋㅋㅋ 당장 트레이서만 해도 뒤돌때 걷거나 블링크 안쓰는등 사운드 안나게 조절하는구만 | 20.04.18 18:16 | | |

(IP보기클릭)112.172.***.***

Galvanize
그건 트레이서나 둠피 정도만 그렇지 누가 옵치에서 날아다니는 캐릭터에 사플을 신경써요 | 20.04.18 18:52 | | |

(IP보기클릭)211.194.***.***

BEST
SF서 웅웅 거리는 호버링 효과음 같은거 넣으면 되나
20.04.16 18:43

(IP보기클릭)121.169.***.***

시그마랑 야타는 뭐 그렇다쳐도 체력200 순삭 가능한 딜러가 발소리가 없으면 좀...
20.04.16 18:55

(IP보기클릭)118.47.***.***

근데 시그마랑 야타는 공중에 붕떠있는데 왜 대지강타 맞음?
20.04.16 18:57

(IP보기클릭)61.84.***.***

문란상품권
그래서 점프해도 대지강타 맞잖아요 겐지 이단점프정도 해야 안맞고 | 20.04.16 19:05 | | |

(IP보기클릭)118.47.***.***

기화
정크렛 덫걸리는것도 ㅋㅋㅋㅋㅋ | 20.04.16 19:06 | | |

(IP보기클릭)114.204.***.***

BEST
문란상품권

상단 피격 판정 | 20.04.16 19:08 | | |

(IP보기클릭)125.180.***.***

우우웅 하는 소리 같은게 생기려나?
20.04.16 19:00

(IP보기클릭)180.228.***.***

프로트수
저도 생긴담 이 쪽이 맞을거 같아요 | 20.04.16 19:20 | | |

(IP보기클릭)180.71.***.***

지금도 가까이에서 휘이잉~ 소리는 나요 다른 캐릭들 발소리처럼 뚜렷하게 들리지 않아서 그렇지 물론 조금만 신경안쓰면 아예 안들리다시피함
20.04.16 19:20

(IP보기클릭)220.122.***.***

에코 너무 센 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잘하는 사람 적으로 만나니 적이 영웅 하나 더 있는 것 같더라구요. 완전 고인물 전용 영웅 같던데....
20.04.16 19:22

(IP보기클릭)112.172.***.***

매직다이스
지금 버프가 필요하달 정도로 거품이 꺼짐..위맥 없는 상황인데도 솔져 애쉬한테 터져나갈 정도로 떠다니는 캐릭 주제에 히트박스가 너무 커서 | 20.04.16 19:57 | | |

(IP보기클릭)182.221.***.***

매직다이스
지금은 오히려 상향해야할 수준이라 | 20.04.16 21:27 | | |

(IP보기클릭)110.70.***.***

라인 돌진할때 에코소리 나는거 수정좀..
20.04.16 19:48


1
 댓글





읽을거리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16)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38)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8)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0)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6)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글쓰기
공지
스킨


5268245 키워드로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최신목록


글쓰기 7개의 글이 있습니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