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횡스크롤 액션게임 '카르마나이트'를 개발중인 울트라마린소프트 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만든 게임의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어 이렇게 소개글 올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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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나이트'는 속도감과 스타일리쉬한 액션성이라는 컨셉을 메인으로 개발중인 횡스크롤 액션게임 입니다.
여러 명작 횡스크롤 액션 게임들의 장점들을 섞어 내면서도 마크어택과 칼라어택등으로 속도감과 콤보액션의 쾌감을 중시하여 개발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액션게임을 즐겨하시던 분들에게 높은 완성도의 게임으로 다가가기위해 노력중입니다!
트레일러를 보시고 로그라이크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희 게임은 크게 전투파트와 플랫포머 파트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진행하면서 업그레이드를 하며 성장하는, 고전적 방식의 '원방향 횡스크롤 액션게임'입니다.
다만 여기에 약간의 로그라이크적인 요소를 주어, 스테이지 시작시마다 정해진 후보 룸들을 랜덤으로 일정수 선출하고, 랜덤으로 배치하도록 하여,
재플레이시마다 새로운 느낌을 받을수 있게 하였습니다.
-2020년 1분기(2020년 2~4월)경 스팀으로 첫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스팀 출시 후 2020년 2~3분기에 PS4와 스위치로 출시 예정입니다.
바라보는 적과 일정 거리 떨어져 있으면 적에게 마크가 표시됩니다.
이때 공격 버튼을 누르면 적에게 빠르게 접근해 공격을 시작합니다. 이게 바로 '마크어택'입니다.
-적에게 마크가 생겼을 때 공격 버튼을 누르면 순식간에 접근해 공격합니다.
'마크어택'은 지상은 물론 공중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중을 날아다니는 적이 많을 때는 적에게 마크가 표시되는 타이밍에 맞춰 공격 버튼을 눌러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면서 계속 공중에 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이용한 플랫폼 액션을 구사해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공중 마크어택. 공중에서 적을 유린할 수 있습니다.
-플랫포머 게임계의 성경과도 같은 가시를 마크어택을 이용하여 넘어갑니다.
-익숙해지면 이런식의 공중에서의 활공액션도 방향키와 공격버튼 하나만으로 가능합니다.
*게임어바웃 문의식 기자님의 리뷰 글을 허락하에 일부 인용하였습니다.
-마법은 크게 적을 공격하는 용도의 장풍계열의 '미사일 마법',
-적의 공격을 반격하거나 방어하는 용도의 '방어 마법'
-플레이어를 서포터 해주는 '소환 마법'으로 나누어집니다.
-적에게 닿으면 타격데미지를 주는 방어마법
-적에게 공격을 받으면 공격을 되돌려주는 반격형방어마법
-주기적 파장을 일으켜 적의 쉴드도 무시하며 데미지를 주는 방어마법.
이렇게 각 마법종류별로 다양한 바리에이션이 존재합니다.
- 마법 발동시의 무적시간을 이용해 위기상황을 넘기고 반격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
속성룬은 불, 전기, 얼음의 3가지가 있으며, 칼라어택/ 마법/ 대시에 장비할 수 있습니다.
속성 공격을 받은 적에게는 속성스탯이 쌓이게 되며 각기다른 특수효과가 발현됩니다.
-소환 마법에 각 속성을 장착한 모습.
-대쉬에 각 속성을 장착한 모습.
높은 공격력의 '불속성'은 단일 적을 상대할 때 효과적입니다.
'불 속성 룬'을 장착한 공격을 히트 시킬때마다, 적에게 불이 붙어 도트데미지를 주며,
적에게 스탯을 많이 쌓을수록 화염 데미지는 높아지며,
최대 3스탯(5타)을 쌓았을시, 적은 강한 불길에 휩싸이며 높은 데미지를 입습니다.
-불속성 룬을 장착한 공격을 맞은적은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주는 화염에 휩쌓입니다.
범위 공격 형태의 '전기속성'은, 다수의 적을 상대할 때 효과적입니다.
'전기 속성 룬'을 장착한 공격을 히트 시킬때마다, 적에게 범위효과의 데미지를 주게됩니다.
적에게 스탯을 쌓을수록 감전 범위효과는 넓어지며, 감전 상태에서 죽은 적은 그 자리에 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전기구체를 남기게 됩니다.
-전기룬을 장착한 공격을 맞은 적은 범위 데미지 효과의 감전상태가 되며, 감전된 상태에서 죽으면 그 자리에 스탯에 따라 크기와 지속시간이 다른 전기구체를 남깁니다.
적의 공격속도/이동속도를 늦추는 '얼음속성'은 이용하면 전투를 쉽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얼음 속성 룬'을 장착한 공격을 히트 시킬때마다, 적의 공속과 이속은 스탯이 쌓일수록 점점 느려지며, 최대 3스탯(5타)을 쌓았을시, 해당적은 일정시간동안 행동불능 상태의 '동결상태'가 됩니다.
-얼음룬은 데미지는 없지만 적의 공속과 이속을 늦추어 전투를 쉽게 풀어갈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얻은 재화를 통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HP,스태미너 부터 시작해서 칼라공격, 마법 등도 업그레이드를 하여 게임을 보다 쉽고 화려하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재화 혹은 숨겨진 장소에서 얻은 패시브 룬을 장착하여 플레이어의 기본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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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좀 억지. 그렇게 따지면 표절 아닐 게임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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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러 어그로 끄시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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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ngoxid
이건 좀 억지. 그렇게 따지면 표절 아닐 게임 없음 | 19.11.26 17: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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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Youngoxid
일부러 어그로 끄시는거죠? | 19.11.26 17: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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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ngoxid
원래 인터페이스나 저런 시스템 적인건 게임 초창기부터 계속 발전해온거라 누가 누구걸 배꼈다고 하기엔 좀 억지성이 있네요 그리고 색감은 좀 비슷하긴한데...어딜봐서 데드셀즈랑 비슷한지...전혀 겹치는게 없어보이는데 님 말대로면 닥소랑 다키스트 던전류 게임들은 전부다 배낀 게임인거 아님? 나도 첨보고 데드셀즈류 게임인가 생각하긴 했는데 이걸보고 데드셀즈를 배꼈네 시스템이 데메크 소울 시리즈 배꼈네..하는거 에바 아닌가요? | 19.11.26 17: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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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ngoxid
넵~! 실제로 플레이 스타일에서 데드셀에 영향을 많이 받은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플레이해보시면 저희게임만의 특징과 개성들도 분명히 있으니 좋게 즐겨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19.11.26 17:48 | | |
(IP보기클릭)118.36.***.***
Youngoxid
넵 관심과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 19.11.26 17:53 | | |
(IP보기클릭)220.126.***.***
Youngoxid
'마크 어택은 그냥 데메크, 소울 시리즈 락온 시스템이구 ' 애초에 뷰도 장르도 다른 게임의 타게팅 시스템을 이것과 비교 하다니요... 타게팅 시스템이 누군가의 고유의 것도 아니고. 이미 대부분의 3D 게임들에 존재하고. 오히려 횡스크롤에서는 타게팅 시스템이 그리 흔치 않죠. 비교해도 참; 비주얼 컨셉은 그럴 수 있다지만. | 19.11.26 18: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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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발하겠습니당~~!!ㅜㅜ | 19.11.26 17: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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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게임중에서 길티기어는 아주 재밌게 즐겼던 게임입니다!!! 감사합니다!!^^ | 19.11.26 17:50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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료나물이좋더라
아 혹시 지스타때 그 저와 록맨 이야기 나누셧던 안경쓰신분 이신가요?!! 반갑습니다!!!!!! | 19.11.26 18: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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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스타때 의외로 잘하시는 분들이 많아 놀랐습니다~!!! 좋은 말씀과 응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19.11.26 18: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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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2.45.***.***
넵~!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이나후네를 실시간으로 응원했던 사람으로써 정말 공감하는 바입니다!!ㅜ 현재 목표 완성치의 70%이상 개발되어 있고, 내부적으로 출시를 확신한 단계에서 높은 완성도로 출시하고자 조심스레 펀딩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응원 감사드립니다~!^^ | 19.11.26 20: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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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이되는 글과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보다 높은 완성도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9.11.27 15:0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