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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뷰 + 프리 알파 버전 인게임 영상 (3:35부터)
- 개발사는 바뀌었으나 KSP 1의 개발사와 긴밀한 협력을 유지 중.
- KSP 2의 디렉터는 KSP 1편을 2천 시간 이상 플레이했고 많은 애정을 가지고 있다.
- 디렉터 본인이 주변에 KSP를 많이 권해봤지만 다들 진입장벽 때문에 많이들 접더라, 그래서 이 부분을 많이 개선할 것.
- 그러나 실패를 경험하는 것도 역시 게임의 핵심이니만큼 게임 자체가 쉬워지지는 않을 것이다.
- 실패할 때마다 다양한 종류의 폭발을 볼 수 있을 것이다.
- 거대한 우주선을 만들어 항성간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이며 이를 위해 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근미래적인 추진장치가 추가된다. 오리온 핵 펄스 엔진(핵폭탄 추진식), 다이달로스 핵융합 엔진, 금속성 수소(Metallic Hydrogen)를 연료로 사용하는 엔진, VASIMR(가변 비추력 자기플라즈마 로켓) 등등. 워프드라이브, EM드라이브, 웜홀 등의 비현실적 요소는 없다
- 1편보다도 모드 지원을 더욱 강화할 것.
- 멀티플레이어 추가.
- 한글화 예정.
- 지형 시스템을 강화하였고 다른 행성에 대규모 기지를 지을 수 있게 될 것. 기지에서는 새로운 우주선도 제작할 수 있게 된다.
- 에픽 독점이 아니며 랜덤박스와 소액결제도 없을 것.
- 발매는 2020년 1분기에 스팀. 이후로 콘솔 버전이 나올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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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사가 아무리 에픽 독점 아니라고 해도 결정하는건 대부분 배급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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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게임과 관련있는 회사도 아니었고, 개발자가 아무 기대도 없이 사장한테 이런거 만들고 싶은데 해봐도 됨? 했다가 ㅇㅋ 하는 바람에 시작된 게임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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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아!스팀!!퍽 에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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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아!스팀!!퍽 에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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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사가 아무리 에픽 독점 아니라고 해도 결정하는건 대부분 배급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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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덴시아
애초에 게임과 관련있는 회사도 아니었고, 개발자가 아무 기대도 없이 사장한테 이런거 만들고 싶은데 해봐도 됨? 했다가 ㅇㅋ 하는 바람에 시작된 게임이라.... | 19.08.22 22: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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