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태사다르를 리워크 할 것이냐는 질문에 대해
A. 물론이죠! 세부 사항은 아직 공유할 준비가 안됐으나, 여러분들이 고위 기사에게 기대하시는 마법 시전 판타지와 플레이 스타일을 태사다르에 주어지게 만들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Q. 보호막 스킬이 그에게 맞지 않고 특성들은 그냥 이상하고 고위기사스럽지 않으며, 더 많은 데미지를 주어 마법사(메이지)로 만들어 달라는 요구에 대해
A. 저희는 공허의 유산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에 많은 영감을 얻었고, 이 영상이 불러일으키는 (고위 기사) 판타지를 포착하길 희망합니다.
엔 타로 영웅들이여,
태사다르 대형 리워크는 현재 작업이 진행중입니다. 담당자 데이비드 워너는 태사다르에 대해 꽤 놀랄만한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리워크의 범위와 복잡성이 있음에도 목표한 출시는 여전히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실망스럽게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 여러분들의 아이디어와 피드백은 저희가 계속해서 태사다르가 고위 기사의 영광을 반복할 수 있게 잠재적으로 영향력 있는 변화를 일으키는데 커뮤니티는 큰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을 계속해서 공유해주세요!
Q. 실바나스 처럼 역할을 바꾸면서 그에 맞게 리워크할 것이냐는 질문에 대해
현재 태사다르의 역할을 지원가에서 암살자로 바꾸는 것을 중점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개발중인 것들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은 항상 저희들에게는 조금 어렵습니다. 상황이 바뀔 수 있는데 인터넷에 쓴 글은 영원히 박제되니까요.
그래서 저희는 항상 '시공에서는 어떤 일던지 일어날 수 있어요'라는 우산 아래에 항상 숨어 있으니, 주제가 바뀔 수 있음을 알아주세요. 그러나 이 변경점에 대해서는 확실히 저희의 현재 사항입니다!
Q. 파수기스러운 지금의 태사다르를 계속 의도할 것이냐는 질문에 대해
A. 현재 테스트중인 사항은 역장 기술이 암살자에게 주어지면 얼마나 재미있는지 보여주고는 있지 않네요. ;)
Q. 첸이 일종의 리워크나 밸런스 패치를 받을 수 있을까요?
A. 네
Q. 스포일러 좀 해주실래요?
A, 어떤 세부사항도 발설하고 싶진 않은데, 지금까지 나온 결과는... '시간차'
와우 양조 수도사 스킬인 '시간차'는 입은 피해를 즉시 받지 않고 얼마간의 시간 동안 천천히 나누어 받는 스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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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사다르 처음 플레이 해봤을때 좀 충격적이었는데... 손가락 빔에, 허접한 싸이오닉스톰 이펙트에, 처맞을때마다 비명지르고, 재밌는 기술이긴하지만 파수기마냥 길막방벽 생성하고... 심지어 영문판 음성은 원작이랑 같은 성우인데도 목소리가 이상해서 내가 기억하는 태사다르가 아닌 유사 태사다르같아서 굉장히 실망스러웠던 기억이 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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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 이미지가 더 급한건 캐리건 아닐까.. 태사는 그래도 사이오닉 스톰이라도 쓰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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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의 컨카 궁처럼 만들어 주면 좋겠음 부르면 마우스 찍은 곳에서 범위 딜+스턴으로 꿍 터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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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장 관련 내용은 오역입니다. (원문은 https://www.reddit.com/r/heroesofthestorm/comments/ay2y15/comment/ehz8x7d) 질문은 >태사다르의 기존 스킬셋을 재활용해서 파수기 영웅을 만들 건가요? (Do you intend to use the older Tassadar-design for a Sentry-Hero?) 이에 대한 답변은 >아니요. 현재 암살자 스킬셋과 역장을 같이 테스트하는 중인데, 굉장히 재미있거든요. (Not currently as the current testing is showcasing how fun of an ability that Force Wall can be when given to an Assassin ;)) 그러니까 역장은 어떻게든 두고 다른 스킬들을 건드린다는 소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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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양조탱 답게 만들어주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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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양조탱 답게 만들어주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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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크궁처럼 자살하고 5초뒤에 우물에서 나오는거임? | 19.03.07 19: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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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죽경없 | 19.03.07 20: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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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장해버린다
도타의 컨카 궁처럼 만들어 주면 좋겠음 부르면 마우스 찍은 곳에서 범위 딜+스턴으로 꿍 터짐 | 19.03.07 20: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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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저 스킨 이쁘네요. 원래 배 하나 떤지지않나ㅋㅋ | 19.03.08 10: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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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 이미지가 더 급한건 캐리건 아닐까.. 태사는 그래도 사이오닉 스톰이라도 쓰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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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움짤 나와있는 컨카 궁에 달려있음. | 19.03.07 20: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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띠용 그렇군여 | 19.03.07 20: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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받은데미지의 일부를 일정시간에 걸쳐서 나눠받는건 도타2의 컨카궁에 맞은 아군이 피해의 50%를 나눠받는다고하고 롤에선 죽음의 무도라는 아이템에 받은피해의 30%를 3초간 나눠받는 효과가 붙어있음 | 19.03.08 00: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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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여러군데서 사용된 컨샙이었네요 | 19.03.08 00: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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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컨셉으로 파수기영웅 내주면 해결 | 19.03.08 22: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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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갈 삭제 트롤링 가능? | 19.03.08 07: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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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사다르 처음 플레이 해봤을때 좀 충격적이었는데... 손가락 빔에, 허접한 싸이오닉스톰 이펙트에, 처맞을때마다 비명지르고, 재밌는 기술이긴하지만 파수기마냥 길막방벽 생성하고... 심지어 영문판 음성은 원작이랑 같은 성우인데도 목소리가 이상해서 내가 기억하는 태사다르가 아닌 유사 태사다르같아서 굉장히 실망스러웠던 기억이 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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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에는 심지어 빔도아니였죠 특성찍으면 빔공격으로 바꼈었죠 | 19.03.08 00: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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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끄으으어엉어으어어얽 | 19.03.09 01: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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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장 관련 내용은 오역입니다. (원문은 https://www.reddit.com/r/heroesofthestorm/comments/ay2y15/comment/ehz8x7d) 질문은 >태사다르의 기존 스킬셋을 재활용해서 파수기 영웅을 만들 건가요? (Do you intend to use the older Tassadar-design for a Sentry-Hero?) 이에 대한 답변은 >아니요. 현재 암살자 스킬셋과 역장을 같이 테스트하는 중인데, 굉장히 재미있거든요. (Not currently as the current testing is showcasing how fun of an ability that Force Wall can be when given to an Assassin ;)) 그러니까 역장은 어떻게든 두고 다른 스킬들을 건드린다는 소리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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