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d-Season Reinforcements patch notes
REWORKED OPERATORS
공격팀 오퍼레이터 "GLAZ"의 장비 플립 사이트에 써멀비전이 추가되었습니다.
"GLAZ" 장비 스토리 추가
자신의 나라를 대표해서 세계 군사 대회에 나간 '티무르 글라즈코프'는
그리스 대표인 'Galanos' 라는 레인보우 오퍼레이터에게 첫번째 자리를 뺏기게 되었습니다.
"Galanos" 는 리우 데 자네이루 에서 운영되는 코드네임 "레이븐 쉴드"오퍼레이터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있었습니다.
저격 대회가 끝난후에 '글라즈'는 그녀와 함께 저격소총 현대 발전에 방법에 대해 논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글라즈는 그녀와 키프로스에서 만나 여러가지 테스트 세션을 실행하고
업그레이드된 스코프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정교한 이미지 센서를 탑제하게 된 글라즈의 스코프는 연막탄의 연기가 앞을 가려도
먼 거리의 적을 그대로 투시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임 디자인 노트
글라즈의 플립 사이트에 대한 가장 큰 변화는 ADS상태에서 열 화상 시각 피드백을 추가했다는 점 입니다.
이것은 방어팀이 시야에 들어올때 진가를 발위할것 입니다.
하지만 이 장비는 벽을 투시할수 없고 적 오퍼레이터가 시야에 들어왔을때만 투시가 가능하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또한 연막탄과 카피탕의 미세 연기탄, 스모크의 독가스 또한 투시할수 있습니다.
HEALTH PROGRAM
게임 건강을 위한 방안
게임의 건강은 항상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핵심 우선 순위였습니다.
레인보우 식스 개발팀은 건강한 생태계(ecosystem?)의 업데이트 및 주요 내용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가 레인보우 식스 시즈에 기대하는 수준만큼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 패치를 통해 게임의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획된 단계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테크니컬 테스트 서버
테크니컬 테스트 서버는 게임 건강의 질을 높이기 위한 첫번째 시스템중 하나 입니다.
"미드-시즌 유지 보수 패치"에 다음 주에 배치되는 이 테스트 서버에서는
게임에 소개할 특정 기술 시스템에 중점을 둡니다.
첫번째는 One-Step Matchmaking 시스템 입니다,
Six Invitational에서 소개 되었던 보다 안정적인 매치메이킹을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 입니다.
테크니컬 테스트 서버와 One-Step Matchmaking에 관련된 내용들은 다음주에 소개될 예정입니다.
THE ELITE
새로운 엘리트 스킨이
Velvet Shell Mid-Season Reinforcements 와 함께 배치될 예정입니다.
Twitch 's Maquis 스킨으로 프랑스 저항군을 구현할수 있습니다.
또한 쇼크 드론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세트에 일치하는 각 헤드기어와 유니폼,오퍼레이터 카드,오퍼레이터 타이틀,
부적, 그리고 승리 애니메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위치를 위한 독창적인 맞춤 패키지로 역사의 독특한 면을 탐험하십시오.
오퍼레이터 추가 사항
"DOC"의 오버힐이 140으로 증가
DOC의 독특한 가젯 효과인 오버힐은 시즌3 스컬레인 미드시즌 패치때 소개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기술을 다시 살펴봐야 할것을 느꼈고 120에서 140으로 증가시키기로 했습니다.
그 이유는 120의 오버힐은 전장에 효과 주기엔 충분하지 않았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20의 추가 오버힐이 소비 속도가 너무 빠르기 때문입니다.
이제 팀 오버힐에 대한 노력을 기울일 가치가 있게 되었습니다.
"BUCK"의 스켈레톤 키에 추가 탄창
우리는 BUCK의 스켈레톤키에 추가 탄창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몇몇 상황에서 스켈레톤 키의 탄은 너무 빨리 소비되어
플레이어들에게 더 많은 브리칭을 위한 자유를 주기로 했습니다.
무기 밸런싱
레드 닷, 리플렉스 사이트, 홀로 사이트의 레티클 크기가 작아집니다
Velmet Shell 패치로 인해 레티클이 커진것에 대해 커뮤니티로 부터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 나은 정밀도와 시야를 위해 ADS상태에서 레티클 크기를 줄이기로 했습니다.
DMR 트리거 레이트가 더 느려집니다
DMR의 최대 발사속도를 낮춰서 빠른 속사를 막았습니다.
DMR의 최대 트리거 레이트가 너무 빨랐기 때문입니다.
어떤 유저들은 마우스를 너무 빨리 클릭하여 DMR을 완전 자동소총으로 전환시키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너무 강하다고 느꼈습니다.
에코의 MP5SD2의 중거리 데미지가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에코의 MP5SD2의 중거리 데미지를 버프하기로 했습니다.
우리는 통합소음기로 인해 무기 데미지의 감소가 미미한 것처럼 느꼈습니다.
이번 패치로 0~10m 25 데미지에서
0~15m까지 29 데미지로 증가시켰습니다.
14미터에서 최하 데미지를 입히는것에서 20미터에서 14 데미지를 입히는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써마이트의 556Xi의 반동 제어가 더 쉬워졌습니다
556xi의 반동제어가 더 쉽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무기의 개성은 변하지 않았지만 보다 정확한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카베이라의 뤼종 데미지 드롭이 변경됩니다
뤼종의 데미지가 7미터에서 70데미지 18미터에서 20데미지까지 감소했습니다.
이제 7미터에서 70데미지 18미터에서 35데미지가 됩니다.
24미터에서 20의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우리는 카베이라의 대표무기의 데미지 너프가 너무 날카로웠다고 느꼈고
플레이어가 어떤 범위가 치명적이고 어떤 범위가 그렇지 않은지 이해하기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표준 PRB92보다 모든범위에서 더 좋아졌습니다.
자칼의 C7E의 반동이 조정되었습니다
우리는 C7E의 반동을 증가시켰습니다.
우리는 C7이 너무 정확했고 단점도 없는것으로 느꼈습니다.
이제는 장기 자동사격 제어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카피탕의 PARA-308의 반동이 조정되었습니다
우리는 PARA-308의 반동을 버프했습니다.
많은 프로 리그 선수들이 이 무기를 통제하는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표현했으며,
우리는 그들이 옳다고 생각했습니다.
완전 자동사격 제어가 더 수월해야하며 측면으로 덜 흔들리게 바꾸었습니다.
혹시 번역에 틀린 내용이 있을수도 있으니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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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플레이내에서 프로스킨 결제 말씀하시는거면 저도 안됩니다 유비에 문의라도 대신 해드릴까요? | 17.03.15 13: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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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거 다른분이 라이브챗으로 물어봤더니 한국지사 문제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한국지사가 있었나;;;; | 17.03.15 14: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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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보니까 2002년도 부터 있었다고 하네요 | 17.03.15 14: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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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 들어가보면 오늘이라고 적혀있네요 | 17.03.15 14: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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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어보시면 DMR 최대 클릭수 줄인다잖아요 | 17.03.15 15: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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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반동이 너무 적어서 무반동 수준으로 연사가 된다고 그런겁니다. | 17.03.15 15:23 | | |
(IP보기클릭)27.35.***.***
저는 무반동이라고 보기 힘들어보이는데 관점차이가 있으시네요. | 17.03.15 15: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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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반동수준으로 연사되는게 마우스 오토마우스 기능을 사용하는거같더라구요 손으로 그냥해보면 반동때문에 붕뜨긴하던데 | 17.03.15 16: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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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반동=매크로임 손이 안되니깐 기계힘을 빌리는것 | 17.03.15 17: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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