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 6 대응 드라이버 나왔습니다.
본문
[S/W] GeForce Game Ready 드라이버 581.42 [7]

2025.09.30 (21:58:06)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352195 | 공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2) | 관리자 | 6 | 216057 | 2010.06.22 |
2333923 | S/W | 죠크 | 11 | 9054 | 08:12 | |
2333920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 | 388 | 07:44 | |
2333919 | H/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327 | 07:38 | ||
2333916 | H/W | 멜론 | 1 | 2950 | 04:47 | |
2333907 | H/W | 김샌디 | 10 | 3508 | 00:35 | |
2333894 | S/W | 없뎃있음 | 10 | 5462 | 2025.09.30 | |
2333891 | ETC | 민초맛돈까스 | 1 | 927 | 2025.09.30 | |
2333890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 | 681 | 2025.09.30 | |
2333888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 | 753 | 2025.09.30 | |
2333882 | H/W | PlusXtra | 3 | 938 | 2025.09.30 | |
2333875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3 | 1613 | 2025.09.30 | |
2333870 | S/W | 날마다저마다 | 6 | 5022 | 2025.09.30 | |
2333859 | H/W | 심심해♥ | 10 | 9729 | 2025.09.30 | |
2333852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 | 932 | 2025.09.30 | |
2333850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810 | 2025.09.30 | ||
2333849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 | 467 | 2025.09.30 | |
2333848 | ETC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722 | 2025.09.30 | ||
2333847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 | 557 | 2025.09.30 | |
2333846 | ETC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 | 420 | 2025.09.30 | |
2333845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1 | 653 | 2025.09.30 | |
2333844 | ETC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2 | 852 | 2025.09.30 | |
2333843 | H/W | 뒤돌아 보지마 | 10 | 9819 | 2025.09.30 | |
2333820 | ETC | 대왕판다 | 7 | 3018 | 2025.09.29 | |
2333819 | H/W | 대왕판다 | 4 | 3900 | 2025.09.29 | |
2333818 | H/W | 대왕판다 | 2 | 1012 | 2025.09.29 | |
2333815 | S/W | 대왕판다 | 12 | 5584 | 2025.09.29 | |
2333814 | H/W | 대왕판다 | 4 | 2532 | 2025.09.29 | |
2333811 | S/W | 사쿠라모리 카오리P | 3 | 886 | 2025.09.29 |
(IP보기클릭)39.118.***.***
게임 버그 수정 배틀필드 2042: CDXGISwapChain::Present() 호출 시 GPU 충돌 증가 [5446395] 포르자 호라이즌 4: RTX 50 시리즈에서 빛 깜빡임 현상 [5404555] 플래닛 코스터 2: 드라이버 업데이트 후 충돌 발생 [5447412] RivaTuner(RTSS)의 FPS 제한과 함께 Smooth Motion 사용 시 FPS 현저히 저하 [5476266] GODOT 엔진을 사용하는 게임에서 R580 드라이버로 인한 끊김 현상 [5466820] 일반 버그 수정 Adobe After Effects / Premiere Pro: Smooth Motion이 전역으로 활성화된 상태에서 실행 시 충돌 [5515256] Adobe Premiere Pro: 하드웨어 인코딩을 사용한 내보내기 중 일부 시스템 구성에서 멈춤 현상 발생 [5431822] 비디오 노이즈 감소 활성화 시 크로마가 그레이스케일로 표시됨 [5401959]
(IP보기클릭)124.52.***.***
배틀필드는 10여년 전부터 구형 드라이버 버전 감지해서 메세지 띄웠던걸로....
(IP보기클릭)121.189.***.***
알려진 문제점 카운터 스트라이크 2: 게임 내 해상도가 디스플레이의 기본 해상도보다 낮을 경우 텍스트가 약간 왜곡되어 보일 수 있습니다 [5278913] Manuel@NVIDIA가 8월 28일에 작성: [CS2] 관련 변경 사항은 드라이버의 여러 부분에 영향을 미치므로 새로운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광범위한 테스트를 거쳐야 합니다. 다음 드라이버 브랜치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u/m_w_h의 추가 설명: 카운터 스트라이크 2 수정 사항은 다음 드라이버 브랜치에 포함될 예정이며, 이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메인라인/릴리스 브랜치(예: 585)를 의미합니다. 출시 시기는 2025년 10월 말/11월 초로 예상됩니다. 용과같이8: 일부 시스템 구성에서 드라이버 업데이트 후 화면 깜빡임 현상 발생 [5432356]
(IP보기클릭)39.118.***.***
게임 버그 수정 배틀필드 2042: CDXGISwapChain::Present() 호출 시 GPU 충돌 증가 [5446395] 포르자 호라이즌 4: RTX 50 시리즈에서 빛 깜빡임 현상 [5404555] 플래닛 코스터 2: 드라이버 업데이트 후 충돌 발생 [5447412] RivaTuner(RTSS)의 FPS 제한과 함께 Smooth Motion 사용 시 FPS 현저히 저하 [5476266] GODOT 엔진을 사용하는 게임에서 R580 드라이버로 인한 끊김 현상 [5466820] 일반 버그 수정 Adobe After Effects / Premiere Pro: Smooth Motion이 전역으로 활성화된 상태에서 실행 시 충돌 [5515256] Adobe Premiere Pro: 하드웨어 인코딩을 사용한 내보내기 중 일부 시스템 구성에서 멈춤 현상 발생 [5431822] 비디오 노이즈 감소 활성화 시 크로마가 그레이스케일로 표시됨 [5401959]
(IP보기클릭)118.47.***.***
(IP보기클릭)118.235.***.***
ㅇㅇ 요즘 안 그런 겜이 없는 듯 | 25.09.30 22:23 | | |
(IP보기클릭)124.52.***.***
닌텐刀
배틀필드는 10여년 전부터 구형 드라이버 버전 감지해서 메세지 띄웠던걸로.... | 25.09.30 22:36 | | |
(IP보기클릭)121.189.***.***
알려진 문제점 카운터 스트라이크 2: 게임 내 해상도가 디스플레이의 기본 해상도보다 낮을 경우 텍스트가 약간 왜곡되어 보일 수 있습니다 [5278913] Manuel@NVIDIA가 8월 28일에 작성: [CS2] 관련 변경 사항은 드라이버의 여러 부분에 영향을 미치므로 새로운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광범위한 테스트를 거쳐야 합니다. 다음 드라이버 브랜치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u/m_w_h의 추가 설명: 카운터 스트라이크 2 수정 사항은 다음 드라이버 브랜치에 포함될 예정이며, 이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메인라인/릴리스 브랜치(예: 585)를 의미합니다. 출시 시기는 2025년 10월 말/11월 초로 예상됩니다. 용과같이8: 일부 시스템 구성에서 드라이버 업데이트 후 화면 깜빡임 현상 발생 [5432356]
(IP보기클릭)116.32.***.***
(IP보기클릭)112.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