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Wii하드] 닌텐도 이와타 사토루 'Wii후속기 졸속 투입은 없다' [19]




(696923)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3283 | 댓글수 19
글쓰기
|

댓글 | 19
1
 댓글


(IP보기클릭).***.***

뭐, 성능면에서 아쉬운 면도 있지만.. 그렇다고 벌써 갈아버릴 일은 없겠죠.'-'a 닌텐도가 그나마 가장 서둘렀던 것이 GC였는데, 그나마도 최소 5년 사이클은 지켰으니.
10.05.07 00:00

(IP보기클릭).***.***

아직도 무궁무진한 타이틀들이 기다리고 있으니...향후 2년은 문제 없고...바통터치를 잘 하도록 노력하셔야 할 듯 ㅋㅋㅋ
10.05.07 00:00

(IP보기클릭).***.***

일단 마리오갤럭시2 -> 메트로이드 아더 M -> 젤다 -> 스타폭스 등등 아직 엄청남..
10.05.07 00:00

(IP보기클릭).***.***

하드웨어는 졸속으로 만들었으면서 큐브가 너무 안팔려서 큐브꺼 그대로 썼자나.... 아무튼 차세대 위~ 는 지대로 만들어조라 시게루 횽이 나이가 있어서 게임 언제까지 만들겠냐고~ 제발 시게루 횽 게임 고해상도에서 고화질로 한번 해보고 게임생활 접게 해조라 제발~ 이제 사업이 바뻐서 게임 플레이 시간이 팍팍 떨어지는 1ㅅ~
10.05.07 00:00

(IP보기클릭).***.***

무궁무진까지는... 퍼스트는 화려하지만 서드가 영... -_-
10.05.07 00:00

(IP보기클릭).***.***

Wii왈 "너네는 큐브한테 발리고 있는거임. ㅇㅇ"
10.05.07 00:00

(IP보기클릭).***.***

좀 무궁무진하고 엄청났으면 좋겠다 -ㅅ- 장롱에서 내려올 그날이 있을까
10.05.07 00:00

(IP보기클릭).***.***

개인적으로 저는 wii차세대기는 그래픽 성능 좋게 해서 비싸게 파는것보다 현제 wii처럼 성능 거시기해서 싸게 파는게 낮다고 봅니다
10.05.07 00:00

(IP보기클릭).***.***

그냥 개인취향문제 장롱 어쩌고 해봤자 현실외면이죠.
10.05.07 00:00

(IP보기클릭).***.***

안되 위산지 얼마안됫는대
10.05.07 00:00

(IP보기클릭).***.***

닌텐도에 목표는 게임연령층을 높이는 것보다 게임기는 팔면서 게임을 안하게 만드는 느낌 집에 ds도 있고 wii도 있지만 안함
10.05.07 00:00

(IP보기클릭).***.***

└안하는건 팔면 되는겁니다. 아무도 강요 안함...
10.05.07 00:00

(IP보기클릭).***.***

전 닌텐도는 wii차세대기도 성능 구리게 해서 싸게 팔길 바람이 잇어염
10.05.07 00:00

(IP보기클릭).***.***

성능구리게 해도 어느정도 가격 나오고 성능 정말 좋게하면 원가 이하로 판매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후자를 좋아해요 삼돌이 정말 잘 만들었잖아요~
10.05.07 00:00

(IP보기클릭).***.***

이자야//전 게임할 시간이 없어서 환장 하겟는데 ㅋㅋ
10.05.07 00:00

(IP보기클릭).***.***

난 그냥 업스케일이어도 좋으니 WiiHD 나왔음 좋겠다 한대 더 사게..
10.05.07 00:00

(IP보기클릭).***.***

2012년에 Wii 2가 나오겠죠. 그때까지는 지금 이대로 그냥 갑시다. 급하게 Wii HD를 낸다고 북미/일본 제작사의 HD 게임 이식이 급하게 되는것도 아니죠. 개인적으로 지금은 PC의 전성기네요. 지금 GTA4, 스셀 컨빅션,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을 하고 있는데 무려 한글판으로, 7월 27일 나올 게임도 있고 파판13 한글판을 끝으로 6월부터는 PC로 쭈욱 갑니다. 2012년 Wii 2/Wii HD가 나올때까지 갈수도 있겠네요.
10.05.07 00:00

(IP보기클릭).***.***

이자야//서드가 게으른 것을 닌텐도 탓으로 돌리면 안되죠 ㅡ.ㅡ
10.05.08 00:00

(IP보기클릭).***.***

젤다와 라스트 스토리랑 함께 블랙위를 정발로!
10.05.08 00:00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696923 키워드로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최신목록


글쓰기 406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