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루머] 루머) 헤일로 시리즈가 언리얼 엔진으로 전환할 수 있음 [43]




(3865453)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9844 | 댓글수 43
글쓰기
|

댓글 | 43
1
 댓글


(IP보기클릭)124.50.***.***

BEST
아니 이게 사실이면 슬립스페이스 개발하는데만 시간 오지게 쓰지 않았나? 진짜 343은 전설이다 ㅅㅂ ㅋㅋㅋ
22.10.03 21:38

(IP보기클릭)183.101.***.***

BEST
343 빠따질 가나요
22.10.03 21:33

(IP보기클릭)122.32.***.***

BEST
슬립스페이스 리드 프로그래머 빠졌다고하던데 각 날카로울듯.. 돈은 돈대로쓰고 프랜차이즈는 삐걱거리고 343 그냥 두는거보면 진짜 이해를 못하겠네
22.10.03 21:37

(IP보기클릭)112.154.***.***

BEST
참나 사실이면 진짜 어이없네... 근데 슬립스페이스엔진이네 뭐네 입턴거에 비하면 땟깔이 영 아니올시다이긴했음. 언리얼이 근데 엄청 좋긴 한가보다 다들 언리얼로 넘어가네. 언리얼로 넘어가고 인력 반이상 줄여라. 34꼬라지 보면 장기적으로 생각하면 언리얼로 넘아가는게 낫긴할듯. 범용엔진이니 인원바뀌는거에 부담 덜 하긋지. 근데 나온거는 좀 글코 담작 부터 바꾸는게 어떳겟니.
22.10.03 21:46

(IP보기클릭)124.56.***.***

BEST
ㅁㅊ놈들 엔진 바꾼다고 또 몇년 잡아먹겠네 아오 ㅋㅋㅋㅋ
22.10.03 21:40

(IP보기클릭)222.112.***.***

헐; 갓리얼
22.10.03 21:31

(IP보기클릭)183.101.***.***

BEST
343 빠따질 가나요
22.10.03 21:33

(IP보기클릭)58.229.***.***

루리웹-7307878496
요즘 콘테 343도 ㅠ | 22.10.04 00:34 | | |

(IP보기클릭)121.159.***.***

그런데 언리얼로 넘어가긴 해야 함 헤일로 엔진에 적응 못하는 343 개발자들이 많다고 함
22.10.03 21:37

(IP보기클릭)58.122.***.***

이거 며칠전에 구라로 끝난이야기 아니었나?
22.10.03 21:37

(IP보기클릭)211.222.***.***

폐인킬러
구라라고 저격했었던 트윗들이 삭제되었다고 하네요. | 22.10.03 21:42 | | |

(IP보기클릭)58.122.***.***

세라핀
헐...그럼 진짜 처참하네요. 343은 진짜 레전드구만요 | 22.10.03 21:53 | | |

(IP보기클릭)122.32.***.***

BEST
슬립스페이스 리드 프로그래머 빠졌다고하던데 각 날카로울듯.. 돈은 돈대로쓰고 프랜차이즈는 삐걱거리고 343 그냥 두는거보면 진짜 이해를 못하겠네
22.10.03 21:37

(IP보기클릭)124.50.***.***

BEST
아니 이게 사실이면 슬립스페이스 개발하는데만 시간 오지게 쓰지 않았나? 진짜 343은 전설이다 ㅅㅂ ㅋㅋㅋ
22.10.03 21:38

(IP보기클릭)124.56.***.***

BEST
ㅁㅊ놈들 엔진 바꾼다고 또 몇년 잡아먹겠네 아오 ㅋㅋㅋㅋ
22.10.03 21:40

(IP보기클릭)175.196.***.***

Reanbell21
루머가 사실이라면 그렇게 안되게 하려고 언렬엔진으로 가려는 거겠죠. 그래놓고 엔진 교체로 몇년 잡아먹으면 진짜 등신들이구요 ㅋㅋㅋ | 22.10.03 22:53 | | |

(IP보기클릭)112.154.***.***

BEST
참나 사실이면 진짜 어이없네... 근데 슬립스페이스엔진이네 뭐네 입턴거에 비하면 땟깔이 영 아니올시다이긴했음. 언리얼이 근데 엄청 좋긴 한가보다 다들 언리얼로 넘어가네. 언리얼로 넘어가고 인력 반이상 줄여라. 34꼬라지 보면 장기적으로 생각하면 언리얼로 넘아가는게 낫긴할듯. 범용엔진이니 인원바뀌는거에 부담 덜 하긋지. 근데 나온거는 좀 글코 담작 부터 바꾸는게 어떳겟니.
22.10.03 21:46

(IP보기클릭)172.226.***.***

플랫폼 홀더가 자사 AAA급 게임에 자체 엔진 쓰던걸 문제가 생겨, 상용엔진으로 교체하는 짓을 저지를줄이야... 진짜라면 서드파티들이 MS 게임스튜디오 전체를 어떤눈으로 볼지 뻔해 보이네... 소니나, 닌텐도도 안하는 짓을...
22.10.03 21:48

(IP보기클릭)112.154.***.***

Anonymous-33328
근데 지금 343 꼬라지보면 범용가는게 맞는거 같긴해요. 인원 젤 많은데 게임도 제대로 못뽑고, 헤일로인피니트는 트레일러로 조리돌림 당하다가 발매연기까지 하고 나왔는데 땟깔이 크게 좋지는 않음요. 멀티 망해가도 휴가 갈꺼 다 가고 내가 윗대가리여도 장기적으로 범용엔진 쓰는게 낫겠다 할거 같네요. 화면분할 코옵도 하네 마네 결국 못한거 보면 엔진의 한계도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 사람도 없고 또 엔진 수정할 능력있는 사람도 없는것임. 아예 언리얼로 가고 엔진관련 지원은 에픽이랑 기어즈팀에게 받는게 만배 낫겠다고 생각할거 같네요. 헤일로 라는 IP값에 비해 인피니트 나오면서 "기술력"관련 이슈가 너무나왔어요. 반면에 기어즈팀은 정 반대고. 헤일로 IP 살릴려면 오히려 최적의 선택일듯요 | 22.10.03 21:54 | | |

(IP보기클릭)106.102.***.***

Anonymous-33328
독자엔진이 하도 말썽이니 어차피 범용엔진인 언리얼로 가는게 이득은 맞는데요? | 22.10.03 21:58 | | |

(IP보기클릭)172.226.***.***

CLCP72
ip를 살릴려면 언리얼이 맞음. 근데 343이 퍼스트파티라, 거기서 기술적, 인적 이슈로 포기해버린다면... | 22.10.03 22:04 | | |

(IP보기클릭)118.235.***.***

Anonymous-33328
자존심 문제가 크죠 대형이자 대표 퍼스트인데 | 22.10.03 22:45 | | |

(IP보기클릭)175.196.***.***

Anonymous-33328
그대로 대대적 인력 교체로 가는게 맞지 않나 싶어요. 제발 그렇게 해주길 빕니다. | 22.10.03 22:55 | | |

(IP보기클릭)59.11.***.***

343 이 새끼들은 돈만 처먹나
22.10.03 21:54

(IP보기클릭)175.215.***.***

헤일로가 언리얼 쓰게된다면 확실히 기술적으로 안정화시킬 수는 있겠네요
22.10.03 21:55

(IP보기클릭)118.235.***.***

헤일로는 엔진이 아니라 스튜디오를 먼저 바꿔야지
22.10.03 22:01

(IP보기클릭)182.225.***.***

343 병진들은 엔진 탓을 할 상황이 아닐텐데 원인을 왜 다른곳에서 찾냐
22.10.03 22:02

(IP보기클릭)125.179.***.***

2018년 E3에서의 이 영상은 참 쩔었었는데 안타깝네요. https://youtu.be/Fmdb-KmlzD8
22.10.03 22:05

(IP보기클릭)223.38.***.***

헤일로를 또 낼 생각인가
22.10.03 22:10

(IP보기클릭)39.112.***.***

결국 돌고 돌아 코얼리션만 믿어야되는 각이 된건가... 따흐흑
22.10.03 22:31

(IP보기클릭)221.145.***.***

343이 진짜 내부의 적인듯
22.10.03 22:41

(IP보기클릭)221.147.***.***

헛루머로 다들 열내는...
22.10.03 22:43

(IP보기클릭)222.238.***.***

이기회에 리부트나 해줬으면
22.10.03 22:49

(IP보기클릭)123.213.***.***

차라리 저건 루머가 아니라 팩트면 좋겠네요.
22.10.03 22:55

(IP보기클릭)211.187.***.***

걍 번지가 다시 만들어라
22.10.03 22:55

(IP보기클릭)115.21.***.***

마소쪽 퍼스트는 언리얼 채용을 권장하나봄니다
22.10.03 22:56

(IP보기클릭)118.33.***.***

343은 진짜 대단하다
22.10.03 22:56

(IP보기클릭)222.108.***.***

스토리, 캠페인의 문제가 심각한데 엔진 바꾼다고 해결되겠어
22.10.03 23:16

(IP보기클릭)59.8.***.***

게임자체가 망조인데 단순 엔진 변경가지고 살아나겠냐... 책임감없는 밥벌레들같으니...
22.10.03 23:30

(IP보기클릭)115.143.***.***

빠따가 아니라 343를 오체 분시해도 모자랄 수준까지 오네 ㅋㅋㅋㅋ
22.10.03 23:41

(IP보기클릭)211.212.***.***


코미디언들인가 ㅋㅋ
22.10.04 00:05

(IP보기클릭)211.212.***.***

작년을기다리며
다시 기사 검색해서 찾아보니 개인적인 목표를 반영한 견해였을뿐이라고 해당 발언한 사림의 실제 직책과는 연관없다고 엑박팀이 정정성명내긴했었네요. | 22.10.04 00:11 | | |

(IP보기클릭)175.125.***.***

헤일로가 진짜 어쩌다 이리됐나...
22.10.04 00:46

(IP보기클릭)39.7.***.***

양심있다면 인피니트 까지는 영끌해야지 엔진인력은 따로두고
22.10.04 04:21

(IP보기클릭)175.223.***.***

설마... 이게 진짜면 343 걍 다 자르고 코얼리션 데리고와야 할 판인데 ㅋㅋㅋㅋㅋㅋ
22.10.04 08:11

(IP보기클릭)114.199.***.***

언리얼5가 진짜 좋긴한가보네요 너도 나도 갈아타는거보니,, 야 이럼 그래픽적으로 각회사마다의 개성이 떨어질텐데
22.10.04 10:17

(IP보기클릭)211.234.***.***

코엘리션이 제작에 참여하면 작품 나올텐데
22.10.04 12:48

(IP보기클릭)221.150.***.***

스토리에 관여한 놈들도 싹 바꿔야함 게임이 지나치게 복잡해지고 있고 쓸데없는 것의 개입이 강함 단순하게 만들고 화끈한 치프의 활약을 그리면됨
22.10.04 17:27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0)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26)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3865453 키워드로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최신목록


글쓰기 8개의 글이 있습니다.
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