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비소프트 유출은 유튜버 j0nathan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어쌔신크리드의 신작 제목은 [어쌔신크리드:미라지]가 될 것이라 하였습니다.
이는 860년~870년 사이에 바그다드를 그릴 것이라 하며 어쌔신크리드 구작들의 게임스타일로 회귀 할 것이며, 2023년 봄에 출시 예정이 될 것이라 합니다.
이 유출은 과거 밝혀진 어쌔신크리드 스핀오프 코드네임 [어쌔신크리드:리프트]로 본래 발할라의 확장팩이었으나 규모가 커지며 독립 게임으로 계획을 바꾸었고 바심 이븐 이샤크가 중심이 될 것이라 합니다.
최근 출시된 어쌔신크리드에 비해 작은 규모를 지녔으며 은신 플레이에 중점을 둘 것이라 합니다.
이 유출에 관해 제이슨 슈라이어는 "구작으로 회귀, 게임플레이 방식, 출시 목표 등은 맞으나 여러 도시를 탐험 하는 것은 틀렸다." 라 반응했습니다.
또한 어쌔신크리드 1 리메이크가 미라지의 시즌패스 일부로 출시 하게 될 예정입니다.
아마 이들은 오는 9월 유비소프트 포워드에서 공개 예정으로 그 실체를 확인 할 수 있을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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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쿠르는 제발 유니티 스타일로 ㅠ 유니티 이후에 퇴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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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는 반격기 몇번 누르면 게임 끝나는 구작들보다 신화3부작이 더 재밌었는데 그대로 남았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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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nQ6hNJyapDs 반격기 몇번 누르면 게임 끝나는건 사실 소수의 경우이고요 일반적으로 플레이라면 여러가지 도구를 써가면서 여러 적들을 한번에 무쌍하는게 어크만의 묘미라서 이걸 그리워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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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4533cTMLSIA 구작 방식으로 바뀐건 너무나 환영하지만 파쿠르나 암살의 손맛을 제대로 살릴수 있을지는 좀 의문이네요. 신화 3부작으로 오면서 과거의 좋은점을 너무 많이 버렸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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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지금 발할라 스타일이면 돼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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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4533cTMLSIA 구작 방식으로 바뀐건 너무나 환영하지만 파쿠르나 암살의 손맛을 제대로 살릴수 있을지는 좀 의문이네요. 신화 3부작으로 오면서 과거의 좋은점을 너무 많이 버렸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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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hwa
파쿠르는 제발 유니티 스타일로 ㅠ 유니티 이후에 퇴화가... | 22.09.01 15: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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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만 있어도 개열받네 | 22.09.01 16: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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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세신 시리즈 좋아하지만 저의 최고는 유니티 였습니다 ㅜㅠ | 22.09.01 16:4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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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입문작이였던 블랙플래그요 ㅎ 제일 플레이시간이 긴건 오디세이 | 22.09.01 16: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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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차가 있어서 그런지 저는 오디세이를 아직도 재미나게 즐기고 있습니다. 오디세이 끝내고 유니티 설치 해봐야 겠네요 | 22.09.01 16: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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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쿠르 말고는 힘들꺼에요.... 오디세이에 비해서 여러가지로 많이 부족해요 ㅋ | 22.09.01 17: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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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발매 한참뒤에 재밌게 했지만 비판을 가장 크게 받았던 어크이니만큼 안맞으실수 있어요 | 22.09.01 17: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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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유니티 파쿠르가 물흐르듯 시전되서 제일 좋았습니다 후속작 신디케이트는 로프런처 때문인지 묘하게 동작이 뻣뻣해졌고 오리진부턴 걍 펄쩍펄쩍 뛰어오르기만하니.. | 22.09.01 18: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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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파쿠르만큼은 유니티가 제일 좋음 | 22.09.01 21: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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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는 반격기 몇번 누르면 게임 끝나는 구작들보다 신화3부작이 더 재밌었는데 그대로 남았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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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호불호가 갈렸던 요소 중 하나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재미는 있는데 이게 어크? 라는 느낌이 있어서. | 22.09.01 15: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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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일점-
https://youtu.be/nQ6hNJyapDs 반격기 몇번 누르면 게임 끝나는건 사실 소수의 경우이고요 일반적으로 플레이라면 여러가지 도구를 써가면서 여러 적들을 한번에 무쌍하는게 어크만의 묘미라서 이걸 그리워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 22.09.01 15: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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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량이 말해주는 사실이지만 대다수는 신화3부작을 더좋아함 수십시간을 잡고있어야 하는 유비게임 특성상 예전 전투방식은 너무 지루하거든요 | 22.09.01 16: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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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살은 몰라도 전투만 보면 고대 3부작이 발전한거는 맞죠 고대 이전에는 보스전 자체가 없는 수준이였음 있어서 피돼지 수준이였고 | 22.09.01 16: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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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십시간을 잡고 있어야 하는" 이 전제에서 구작과 최근작이 갈립니다. 전작들은 메인스토리는 길어봐야 20시간 이내에 깰수 있는 샌드박스 게임이었고, 좀 짧아도 게임이 매년 나와서 신선함을 유지했죠. 하지만 오픈월드RPG가 되면서 플레이 타임이 수백시간대로 늘어나고 라이브 서비스 형식으로 바뀌면서 오히려 더 지겨웠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어크가 지금 취한 전투방식엔 저도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이 시스템으로 40시간 넘게 질리지 않게 즐겼고요. 문제는 도시 환경과 상호작용하는 기존의 스텔스 잠입 암살 전투가 완전히 사라진것 입니다. 파쿠르의 축소는 어쌔신의 상징과도 같았던 환경을 이용한 스텔스 전투가 디자인 단계에서 전부 들어내버린것과 이어집니다. 구작으로의 회귀를 꾀한다면 확실히 그런 부분을 제대로 만들어야하겠죠. 유비가 맘만 먹으면 신화 시리즈의 전투와 과거의 스텔스 전부 잡을수 있어요 | 22.09.01 16: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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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마리 토끼 다 잡을수있으면 좋겠지만 아시다시피 유비는 그정도로 유능한회사가 아니라서... | 22.09.01 17:4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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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오히려 너무 알피지 처럼 변해서 오리진 부터 플래이가 멈췄네요. 카운터 무쌍 시절이 그립습니다. 그 모든게 선택 이였으니 오히려 자유도가 있었달까? | 22.09.01 18: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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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껏 해온게 있어서 예전같은 야심만 있다면 할수 있다 봅니다 | 22.09.01 18: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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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가 생각해보면 잠입, 은신요소 강화하면서 다양한 루트 구현이라던가 특수루트 컷신 추가라던가 파쿠르 강화 등에선 꽤나 좋았었다 싶어요 다만 전투시스템을 너무 제한시켜놓고, 은신이 쉬워지는 요소를 의도적으로 배제하는 바람에.... 거기다 스토리까지 한 몫 해버렸고 | 22.09.01 19: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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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화3부작은 오리진 빼고 인형패는 타격감에 멋없는 모션 등등 제기준 진짜 최악이였음 전투도 바뀌면 쌍수를 들고 환영할거임 | 22.09.02 03: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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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지금 발할라 스타일이면 돼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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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는 발할라가 제일 좋죠 ㅋㅋㅋ | 22.09.01 16:2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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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크3 리마스터도 오딧세이 시즌패스에 딸려나왔는데 개별 출시 됐으니 나중에라도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 22.09.01 16: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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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크1은 요즘 시점에선 독립게임으로 내기엔 스케일이 너무 작음 엔진 한계상 수영조차 할수 없었음 ㅋㅋㅋㅋㅋ | 22.09.01 16: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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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라도 하나 소장하고 싶네요... | 22.09.01 17: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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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첫 어크라 추억이 많네요. 플삼용이라 지금이라는 안맞는 부분도 있지만, 당시로서는 굉장히 획기적이었던지라 재밌게 했었죠. | 22.09.01 17: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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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라서 결국 따로 팔가능성이 있음.. 역사교육용 어크 dlc들도 결국 다 따로 팔았음.. | 22.09.01 18: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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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사사사서
넵 | 22.09.01 16: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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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블랙플래그(로그) 달릴때 무기 절그럭거리는 소리 너무 좋았습니다 ㅎ | 22.09.01 16: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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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편 엔진으로 만든 작품들이 달리기 만족감이 진짜 좋았어요 | 22.09.01 18: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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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발할라보단 전투는 신디가 제일 좋았음 | 22.09.01 21: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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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작어크면 상자 뒤져서 까봤자 탄환밖에 안나옴ㅋㅋㅋㅋㅋㅋ | 22.09.01 17: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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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크1은 아이템박스 시스템이 없고 깃발줍기만 있었는데 어디서 뭘 주워야되는지 맵에 표시가 안되서 존나 빡쳤음 ㅋㅋㅋㅋ | 22.09.01 17: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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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안 나오고 어쌔신크리드 인피니티라는 라이브 서비스 게임이 출시 예정입니다 | 22.09.01 18: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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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똥같은 싱글 스토리 사이에서 가장 암살단스러운 파트... | 22.09.01 19: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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