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셋 제작업체인 Quixel이 언리얼 엔진5를 이용해서 40가지 서로 다른 환경을 구현한 Ninety Days의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각 환경 만드는게 며칠 정도면 가능했다고 하네요.
본문
[제작사] Quixel. 언리얼 엔진5로 만든 Ninety Days 영상 공개 [27]
원본출처https://wccftech.com/ninety-days-in-unreal-engine-5-video-showcases-some-mesmerizing-environments/
21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7777777 | 전체공지 | [루리웹 캐릭터 공모전] 본선 진출작 결과 | 8[RULIWEB] | 2022.06.30 | ||
117 | 전체공지 | 댓글 아바타/ BEST 기능 조정 | 8[RULIWEB] | 2022.07.01 | ||
2269144 | XSX소프트 | 틸로볼프 | 2 | 1041 | 14:01 | |
2269141 | XSX소프트 | 틸로볼프 | 3 | 829 | 13:43 | |
2269140 | XSX하드 | 심심해♥ | 37 | 14066 | 12:37 | |
2269134 | 제작사 | 카일로123 | 23 | 9377 | 08:08 | |
2269130 | XSX소프트 | 카일로123 | 8 | 8188 | 04:21 | |
2269129 | XSX소프트 | 틸로볼프 | 3 | 966 | 03:47 | |
2269128 | XSX소프트 | 틸로볼프 | 5 | 756 | 03:45 | |
2269126 | XSX소프트 | nokcha | 62 | 23666 | 00:52 | |
2269124 | XSX하드 | ZIMIX | 73 | 15082 | 2022.07.01 | |
2269119 | 제작사 | Hhshhs | 18 | 11256 | 2022.07.01 | |
2269117 | XSX소프트 | 틸로볼프 | 8 | 2408 | 2022.07.01 | |
2269105 | XSX소프트 | inner_beauty | 22 | 5514 | 2022.07.01 | |
2269104 | XSX소프트 | 둠 닥터 | 3 | 1380 | 2022.07.01 | |
2269099 | XSX소프트 | 물곰탱 | 23 | 6852 | 2022.07.01 | |
2269094 | XSX소프트 | sub-zero' | 14 | 5747 | 2022.07.01 | |
2269071 | XSX소프트 | 카일로123 | 15 | 11297 | 2022.07.01 | |
2269070 | 제작사 | 루리웹-7737581424 | 29 | 9234 | 2022.07.01 | |
2269069 | XSX소프트 | 틸로볼프 | 4 | 3357 | 2022.07.01 | |
2269068 | XSX소프트 | 틸로볼프 | 4 | 1746 | 2022.07.01 | |
2269067 | XSX소프트 | 틸로볼프 | 10 | 1847 | 2022.07.01 | |
2269066 | XSX소프트 | 틸로볼프 | 3 | 1476 | 2022.07.01 | |
2269065 | XSX소프트 | 심심해♥ | 21 | 12176 | 2022.07.01 | |
2269063 | XSX소프트 | 틸로볼프 | 10 | 3334 | 2022.07.01 | |
2269062 | XSX소프트 | 틸로볼프 | 26 | 8707 | 2022.07.01 | |
2269058 | XSX소프트 | nokcha | 18 | 6051 | 2022.06.30 | |
2269057 | XSX소프트 | 틸로볼프 | 14 | 1881 | 2022.06.30 | |
2269056 | XSX소프트 | 틸로볼프 | 9 | 1319 | 2022.06.30 | |
2269054 | XSX소프트 | 틸로볼프 | 9 | 1212 | 2022.06.30 |
(206904)
121.134.***.***
그만큼 더 많은 걸 개발하겠죠. 업무 자동화된다고 퇴근 시간 빨라지는건 아니잖아요? ^^;;;
(4814385)
211.189.***.***
아이러니 하게도 기술이 발전하면서 개발자들이 편해지는게 아니고 더 할게 많아 집니다. 새로운 버전이 나올때마다 쉬워지고 간편새진 기능들을 홍보하지만 실상은 할께 더 더더 많아 지고 있습니다.
(297831)
122.37.***.***
짜잔! 고용인원을 줄여 보겠습니다!
(4339881)
47.232.***.***
헬블레이드2 개발팀도 이 팀과 협력했다고 합니다.
(4710751)
59.22.***.***
(962919)
121.165.***.***
(257536)
222.120.***.***
(5412950)
112.170.***.***
(206904)
121.134.***.***
หิว배고파
그만큼 더 많은 걸 개발하겠죠. 업무 자동화된다고 퇴근 시간 빨라지는건 아니잖아요? ^^;;; | 22.05.17 10:03 | | |
(297831)
122.37.***.***
หิว배고파
짜잔! 고용인원을 줄여 보겠습니다! | 22.05.17 10:39 | | |
(5412950)
112.170.***.***
희망회로가 다 타버렸네요 ㅜ | 22.05.17 10:43 | | |
(4814385)
211.189.***.***
หิว배고파
아이러니 하게도 기술이 발전하면서 개발자들이 편해지는게 아니고 더 할게 많아 집니다. 새로운 버전이 나올때마다 쉬워지고 간편새진 기능들을 홍보하지만 실상은 할께 더 더더 많아 지고 있습니다. | 22.05.17 10:50 | | |
(1191239)
172.224.***.***
스캔하면 메쉬 최적화 해야 하고 스켄시 같이 뽑히는 각종 텍스쳐도 모두 최적화 하고 관리해줘야 하죠... | 22.05.17 12:37 | | |
(4715097)
220.70.***.***
빠르면 그 빈 시간을 디테일로 채웁니다. 결과적으로 개발속도는 똑같아요 ㅠㅠ | 22.05.17 17:32 | | |
(589527)
221.160.***.***
자동화 된다는걸 알면 가만 놔두지 않더라구요 일을 안한다고 일을 더 줌… | 22.05.19 05:46 | | |
(579689)
118.216.***.***
(4339881)
47.232.***.***
헬블레이드2 개발팀도 이 팀과 협력했다고 합니다.
(18085)
223.131.***.***
(18882)
118.235.***.***
(509958)
220.86.***.***
(1300081)
222.108.***.***
(4715097)
220.70.***.***
원래 데모테크는 극한을 보여주는 거라 실용성과는 거리가 멀죠. 최적화는 결국 개발자들의 몫 ....ㅅㅂ 집에 보내줘!!!! | 22.05.17 17:34 | | |
(206904)
121.134.***.***
그래도 언리얼 엔진4 테크 데모도 지금은 뛰어넘고 있으니, 지금 테크 데모도 언젠가 넘어서지 않을지... ^^ | 22.05.17 17:58 | | |
(4715097)
220.70.***.***
그렇겠죠~늘 사람은 갈아 넣으라고 기술이 발전하니 ㅠ0ㅠ ㅋㅋㅋ | 22.05.17 18:02 | | |
(5573491)
210.223.***.***
(5436955)
115.31.***.***
(4833)
118.235.***.***
(670539)
106.101.***.***
(4712344)
211.189.***.***
(5137857)
115.40.***.***
(5191293)
118.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