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셋 제작업체인 Quixel이 언리얼 엔진5를 이용해서 40가지 서로 다른 환경을 구현한 Ninety Days의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각 환경 만드는게 며칠 정도면 가능했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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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Quixel. 언리얼 엔진5로 만든 Ninety Days 영상 공개 [25]
추천 21 조회 12764 댓글수 25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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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10210 | XSX소프트 | nokcha | 55 | 19551 | 2024.04.23 | |
2310207 | XSX소프트 | Trust No.1 | 8 | 7664 | 2024.04.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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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만큼 더 많은 걸 개발하겠죠. 업무 자동화된다고 퇴근 시간 빨라지는건 아니잖아요? ^^;;;
(IP보기클릭)211.189.***.***
아이러니 하게도 기술이 발전하면서 개발자들이 편해지는게 아니고 더 할게 많아 집니다. 새로운 버전이 나올때마다 쉬워지고 간편새진 기능들을 홍보하지만 실상은 할께 더 더더 많아 지고 있습니다.
(IP보기클릭)122.37.***.***
짜잔! 고용인원을 줄여 보겠습니다!
(IP보기클릭)47.232.***.***
헬블레이드2 개발팀도 이 팀과 협력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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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2.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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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만큼 더 많은 걸 개발하겠죠. 업무 자동화된다고 퇴근 시간 빨라지는건 아니잖아요? ^^;;; | 22.05.17 10:03 | | |
(IP보기클릭)122.37.***.***
หิว배고파
짜잔! 고용인원을 줄여 보겠습니다! | 22.05.17 10:39 | | |
(IP보기클릭)112.170.***.***
희망회로가 다 타버렸네요 ㅜ | 22.05.17 10:43 | | |
(IP보기클릭)211.189.***.***
หิว배고파
아이러니 하게도 기술이 발전하면서 개발자들이 편해지는게 아니고 더 할게 많아 집니다. 새로운 버전이 나올때마다 쉬워지고 간편새진 기능들을 홍보하지만 실상은 할께 더 더더 많아 지고 있습니다. | 22.05.17 10:50 | | |
(IP보기클릭)172.224.***.***
스캔하면 메쉬 최적화 해야 하고 스켄시 같이 뽑히는 각종 텍스쳐도 모두 최적화 하고 관리해줘야 하죠... | 22.05.17 12:37 | | |
(IP보기클릭)220.70.***.***
빠르면 그 빈 시간을 디테일로 채웁니다. 결과적으로 개발속도는 똑같아요 ㅠㅠ | 22.05.17 17: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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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화 된다는걸 알면 가만 놔두지 않더라구요 일을 안한다고 일을 더 줌… | 22.05.19 05:46 | | |
(IP보기클릭)47.232.***.***
헬블레이드2 개발팀도 이 팀과 협력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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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데모테크는 극한을 보여주는 거라 실용성과는 거리가 멀죠. 최적화는 결국 개발자들의 몫 ....ㅅㅂ 집에 보내줘!!!! | 22.05.17 17: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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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언리얼 엔진4 테크 데모도 지금은 뛰어넘고 있으니, 지금 테크 데모도 언젠가 넘어서지 않을지... ^^ | 22.05.17 17:58 | | |
(IP보기클릭)220.70.***.***
그렇겠죠~늘 사람은 갈아 넣으라고 기술이 발전하니 ㅠ0ㅠ ㅋㅋㅋ | 22.05.17 18: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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