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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배틀필드 2042 디자인 총괄 퇴사, DICE 물갈이 진행중 [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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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석일수 : 878일 LV.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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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1.11.26 (12:1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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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37 조회 24181 댓글수 73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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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스 모든 스튜디오 다 모여서 5 사후지퉌 다버리고 3년간 열심히 만든게 2402. 솔직히 배필5부터 기존 개발진 다 나가서 배필만의 압도적인 트레일러 (특히 베틀필드1) 도 없고 재필 특색도 조금씩 지워지더니 그 한계가 이번 2042에서 드러난듯 하고.. 특히 콜옵따라하고 싶어서 건플레이 많이 참고했다는데 콜옵의 스피디함을 이번 128인의 휑하고 재미없는 맵에서 할려고 하니 더 재미없고..
(IP보기클릭)222.113.***.***
우먼파워팀 흑인팀 LGBT팀 이 제작진 목록에 뜬거보고 내눈을 의심함
(IP보기클릭)116.42.***.***
이것도 엔썸각 쎄게나오네
(IP보기클릭)59.28.***.***
이건 EA 탓도 못 할 정도로 다이스가 똥볼 제대로 찼음....
(IP보기클릭)106.102.***.***
배필은 문닫겠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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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필은 문닫겠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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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도 엔썸각 쎄게나오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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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3.39.***.***
다이스 모든 스튜디오 다 모여서 5 사후지퉌 다버리고 3년간 열심히 만든게 2402. 솔직히 배필5부터 기존 개발진 다 나가서 배필만의 압도적인 트레일러 (특히 베틀필드1) 도 없고 재필 특색도 조금씩 지워지더니 그 한계가 이번 2042에서 드러난듯 하고.. 특히 콜옵따라하고 싶어서 건플레이 많이 참고했다는데 콜옵의 스피디함을 이번 128인의 휑하고 재미없는 맵에서 할려고 하니 더 재미없고..
(IP보기클릭)175.121.***.***
맵이 좀 작았으면 좋았을텐데 128인으로 늘렸다고 너무 크게 키워놓음. 그래서 사람들이 브레이크스루만 함 | 21.11.26 13:18 | | |
(IP보기클릭)112.171.***.***
콜옵 냄새가 V부터 났었음 V 처음 할때 느낌이 사람 많고 맵 넓고 킬스트릭없는 콜옵 하는 느낌이었음 | 21.11.26 13:37 | | |
(IP보기클릭)220.70.***.***
콜옵 따라한다고해서 잘한 점 - 부착물 간단한 조작으로 변경 이거 정말 좋음 특히 리콘이 가장 큰 수혜자 콜옵 따라한 단점 - 워존을 따라함 그래서 나온 이야기가 배틀로열을 목표점으로 만들어버리다가 만들고보니 아니다 싶어서 급선회했다. 이러면 1. 현재 가장 큰 문제점인 쓸데없이 맵이 넓어서 누굴 만나지 못한다. 2. 병과별로 역할을 맡아 분대플레이가 배틀필드의 근본인데 분대가 필요 없어 솔플만 한다. 의 원인과 잘 맞아떨어짐 정말로 분대플레이와 맵 디자인에 콜옵의 스피디함만 더했다면 배틀필드4에 이어 10년짜리 겜이었을텐데... | 21.11.26 14: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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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EA 탓도 못 할 정도로 다이스가 똥볼 제대로 찼음....
(IP보기클릭)121.142.***.***
ㅇㅇ 이번 실패는 정말 EA탓 아니죠. 시간이 부족했던것도 아니고 배필에 리소스지원이 적었을리도 없고. | 21.11.26 21: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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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2.162.***.***
5에 못 배운 사람은 하지 말라 할때 부터요 | 21.11.26 12: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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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bs.ruliweb.com/game/84780/read/9419867 물갈이도 제대로 했는지 의문임. 뭐 퇴사 많이들 했다, 경질됐다. 욕쳐먹고 책임지고 짤렸다 등등 말이야 무성했지, 정작 많이들 나간건 정신 제대로 박힌 베테랑들이었고 쓰레기들만 남아서 유져조롱파티나 하고, 팀 이름도 PC냄새 풀풀나게 짓고... 게임 결국 더 말아먹음. 걍 이젠 쟤들 걸러야함. | 21.11.26 15:13 | | |
(IP보기클릭)39.7.***.***
요즘 미국게임사들보면 물갈이 될수록 pc친화적으로 간다고 봐야됨 | 21.11.26 15:56 | | |
(IP보기클릭)222.113.***.***
우먼파워팀 흑인팀 LGBT팀 이 제작진 목록에 뜬거보고 내눈을 의심함
(IP보기클릭)39.7.***.***
게임과 진짜 1도 상관 없는 팀이네 | 21.11.26 13:36 | | |
(IP보기클릭)222.110.***.***
역시 다있으 ~ 다 있네.ㅋㅋ | 21.11.26 14:23 | | |
(IP보기클릭)175.209.***.***
우먼파워, 흑인, LGBT팀이 아니라 게임 X나 못만드는 해고당한 팀이겠지 .... | 21.11.26 15:05 | | |
(IP보기클릭)39.7.***.***
현실은 저런 사람들이 남고 오래된 베테랑들은 다나갔음 그러니 게임이 이난리가 났지 | 21.11.26 15:58 | | |
(IP보기클릭)114.200.***.***
뭐지;; 그런건 자연스럽게 조화가 되는것인데 왜 저렇게 구분을 해놓은거래요? -0-;; | 21.11.26 15:59 | | |
(IP보기클릭)121.142.***.***
게임의 재미에만 몰두해서 만들어도 잘 나올까말까한 업계인데 애초부터 정신을 딴데 팔고 일하는 종자들끼리 모였으니... 멀쩡한 작품이 나오면 그게 신기하지 | 21.11.26 21: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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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 21.11.26 14: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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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2.162.***.***
빡쳐서 유저 손을 파괴하는 무서운 엔진 | 21.11.26 13:53 | | |
(IP보기클릭)210.113.***.***
프바 엔진은 모딩툴이 이미 떴고 국내 한패 제작자분들도 경험치가 많이 쌓였을 겁니당... 이번에 미러스 엣지 카탈도 한패되었으니 기대해보자구용 | 21.11.26 14:00 | | |
(IP보기클릭)121.132.***.***
카탈이 한패가 됬다구요? 마침 세일하니 사러 갑니다~ | 21.11.26 14: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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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고보니 뭐랄까 총이나 전쟁덕후가 아니라 그냥저냥의 직원들이 월급 받으려고 큰 비전 없이 만드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시리즈물인데 개발인원 바뀌고 후임양성이 제대로 되지 않은 케이스의 한계인가 싶고 그러네요;;; | 21.11.27 13:09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