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9bc\ubc84\uc2a4","rank":8},{"keyword":"\uc2a4\ud154\ub77c","rank":-1},{"keyword":"\ubbfc\ud76c\uc9c4","rank":0},{"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c6d0\ud53c\uc2a4","rank":6},{"keyword":"\ub77c\uc624","rank":-5},{"keyword":"\uc720\ud76c\uc655","rank":-1},{"keyword":"\ud558\uc774\ube0c","rank":-4},{"keyword":"\ud398\uadf8\uc624","rank":"new"},{"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ac80\uc5f4","rank":1},{"keyword":"@","rank":4},{"keyword":"\ub9d0\ub538","rank":0},{"keyword":"\uc2a4\ud154\ub77c\ube14\ub808\uc774\ub4dc","rank":-4},{"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be14\ub8e8","rank":"new"},{"keyword":"\ucd95\uad6c","rank":-1}]
(IP보기클릭)124.5.***.***
글삭 튀엇네.. 애도아니고 그놈의 플스부심좀 적당히 진짜 쪽팔림
(IP보기클릭)211.60.***.***
굴복한다기 보다는 그냥 사업방향이 다른 것 같습니다.소니는 강력한 독점작으로 유저를 확보하려고 그러고 마소는 자사게임을 좀더 여러 유저에게 제공하려고 하는 것 같은데...이건 어디까지나 제 뇌피셜입니다.
(IP보기클릭)210.126.***.***
그게 스트리밍임
(IP보기클릭)210.126.***.***
아케텍쳐가 다른데 어케 네이티브 동작합니까..
(IP보기클릭)182.210.***.***
마소가 XB1출시부터 추구하는 방향은 엑스박스를 MS(윈도우)의 게임브랜드로 만들어서 엑스박스는 콘솔이라는 스펙적 한계에서 벗어나 PC=XB=윈10 공식으로 PC시장을 흡수하고 게임콘솔으로서의 엑스박스는 게임에 특화된 거실의 윈도우 구동기기로 포지션이 확장되는게 목적입니다. 그러니 스트리밍 전용의 엑스박스 콘솔은 필요가 없는 라인업입니다. 궁극적인 목표가 엑박 게임보다도 윈도우를 통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서비스로의 접근용 매개체가 된 현 엑박라인업에서 X클라우드는 이걸 확장하기 위한거고 게임패스의 플랫폼 확대는 결국 마소서비스에 대한 접근성 확대로 이어지기 때문에 스트리밍 전용 엑박은 필요하지도 않고 만들고싶지도 않은 라인업인것입니다.
(IP보기클릭)223.38.***.***
데스 스트랜딩
개노잼 | 19.08.23 14:53 | | |
(IP보기클릭)211.6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데스 스트랜딩
굴복한다기 보다는 그냥 사업방향이 다른 것 같습니다.소니는 강력한 독점작으로 유저를 확보하려고 그러고 마소는 자사게임을 좀더 여러 유저에게 제공하려고 하는 것 같은데...이건 어디까지나 제 뇌피셜입니다. | 19.08.23 14:53 | | |
(IP보기클릭)175.223.***.***
데스 스트랜딩
게임패스가 뭔지 모르네 | 19.08.23 14:57 | | |
(IP보기클릭)124.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바이오아일랜드
글삭 튀엇네.. 애도아니고 그놈의 플스부심좀 적당히 진짜 쪽팔림 | 19.08.23 14:59 | | |
(IP보기클릭)222.109.***.***
(IP보기클릭)103.129.***.***
(IP보기클릭)210.126.***.***
아도겡
그게 스트리밍임 | 19.08.23 15:27 | | |
(IP보기클릭)103.129.***.***
게임 다운받고요...native로요.. 세이브만 호환. 실행 권한은 게임패스로 확인 | 19.08.23 15:39 | | |
(IP보기클릭)210.126.***.***
아도겡
아케텍쳐가 다른데 어케 네이티브 동작합니까.. | 19.08.23 15:41 | | |
(IP보기클릭)210.97.***.***
그럼 스위치가 아니라 엑스박스 포터블이 나오면 가능하겠네요. ㅎㅎ 스위치에서 되려면 스트리밍 말고는 방법이 없습니다. | 19.08.23 15:48 | | |
(IP보기클릭)103.129.***.***
멀티 플랫폼 게임 있잖아요... 해당 플랫폼에서 돌아가면 네이티브죠.. 엑박에서만 돌아야 네이티븝니까... 에뮬 구동 아니면 네이티브지 | 19.08.23 15:53 | | |
(IP보기클릭)222.109.***.***
게임패스 + 엑스클라우드면 가능하죠. 네이티브는.... | 19.08.23 15:54 |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76.95.***.***
넷플릭스가 직접 생산하지 않지만 로쿠가 넷플릭스가 플레이어 만들라고 투자해서 시작한 회사라..(회사건물도 넷플릭스 건물 임대해서 씀) 직접하지 않지만 따로 회사 꾸려서 만든거라고 보시면 되요 | 19.08.23 17:58 | | |
(IP보기클릭)223.38.***.***
스트리밍 사업하는 써드파티회사쯤 되는건가요 그럼 포지션이 미묘하네요 | 19.08.25 00:09 | | |
(IP보기클릭)223.33.***.***
(IP보기클릭)210.126.***.***
(IP보기클릭)182.210.***.***
마소가 XB1출시부터 추구하는 방향은 엑스박스를 MS(윈도우)의 게임브랜드로 만들어서 엑스박스는 콘솔이라는 스펙적 한계에서 벗어나 PC=XB=윈10 공식으로 PC시장을 흡수하고 게임콘솔으로서의 엑스박스는 게임에 특화된 거실의 윈도우 구동기기로 포지션이 확장되는게 목적입니다. 그러니 스트리밍 전용의 엑스박스 콘솔은 필요가 없는 라인업입니다. 궁극적인 목표가 엑박 게임보다도 윈도우를 통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서비스로의 접근용 매개체가 된 현 엑박라인업에서 X클라우드는 이걸 확장하기 위한거고 게임패스의 플랫폼 확대는 결국 마소서비스에 대한 접근성 확대로 이어지기 때문에 스트리밍 전용 엑박은 필요하지도 않고 만들고싶지도 않은 라인업인것입니다.
(IP보기클릭)124.50.***.***
(IP보기클릭)14.32.***.***
(IP보기클릭)125.180.***.***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21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