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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5소프트] [PLAY! PLAY! PLAY!] 페이트 사무라이 렘넌트 Vol.1 [24]
추천 12 조회 5440 댓글수 24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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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10983 | 정보 | 디아블로4 시즌4 업데이트 총정리: 모든 템거래 허용, 아이템 대격변 등 (90) | Naeri | 27 | 38246 | 2024.05.04 |
1348118 | 공지 | 메타크리틱 점수 게시는 한 페이지 당 하나로 제한합니다. (60) | sickarl | 53 | 977502 | 2014.03.25 |
234281 | 공지 | 글을 작성하기전에 반드시 확인해주십시오. (34) | 루리 | 53 | 997353 | 2009.07.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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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8.235.***.***
쉴드는무슨 저분은 장르를 무쌍으로알고계시니까 그거에 대한 설명으로 오메가포스 제작이라 무쌍기술들이 있다는얘기를한거고 말씀하시는겜 뭔지알거같은데 그건 걍 게임자체가 문제가많은거죠 다른맥락인데요ㅋㅋ
(IP보기클릭)223.39.***.***
오메가포스가 개발했으니까요
(IP보기클릭)39.7.***.***
오메가포스잖아요 무쌍 제작사라 무쌍기술들을따와서 그렇게 느껴지긴하죠 하지만 이 게임 장르는 무쌍이아니라 액션RPG쪽에 가깝고 게임도 무쌍류가아닌 ARPG라고 명시되있습니다ㅎㅎ 영상 13분쪽보시면 돌아다닐수있는 마을이나오구요 사람과의대화나 목적지에도착하면 이벤트같은형식으로 전투에들어가는것같습니다
(IP보기클릭)211.62.***.***
영상을 봤으면 딱봐도 무쌍이랑 게임 구성이 다른데 계속 무쌍이라고 하는 사람이 왜 이리 많은지
(IP보기클릭)211.62.***.***
님이 말하는건 오메가포스의 특징이지 무쌍의 특징이 아님 오메가포스에서 제작한 무쌍이 아닌 게임도 다 비슷한 느낌이 있음 무쌍은 수백수천의 대량의 적을 때려잡는 일기당천 액션이 기본적인 특징인데 저건 전혀 다르잖음
(IP보기클릭)1.244.***.***
(IP보기클릭)223.39.***.***
링크라고 불러줘
오메가포스가 개발했으니까요 | 23.09.26 17:37 | | |
(IP보기클릭)39.7.***.***
링크라고 불러줘
오메가포스잖아요 무쌍 제작사라 무쌍기술들을따와서 그렇게 느껴지긴하죠 하지만 이 게임 장르는 무쌍이아니라 액션RPG쪽에 가깝고 게임도 무쌍류가아닌 ARPG라고 명시되있습니다ㅎㅎ 영상 13분쪽보시면 돌아다닐수있는 마을이나오구요 사람과의대화나 목적지에도착하면 이벤트같은형식으로 전투에들어가는것같습니다 | 23.09.26 17:38 | | |
(IP보기클릭)211.62.***.***
링크라고 불러줘
영상을 봤으면 딱봐도 무쌍이랑 게임 구성이 다른데 계속 무쌍이라고 하는 사람이 왜 이리 많은지 | 23.09.26 17:56 | | |
(IP보기클릭)37.19.***.***
모션이 뚝뚝 끊어지는거하며 전무5에서 봤던 것도 있고 그냥 무쌍류 그 자체인데요? 그리고 마을에서 돌아다니는건 사나다마루에서 이미 나온적이 있습니다 | 23.09.26 18:31 | | |
(IP보기클릭)211.62.***.***
모션 뚝뚝 끊어지는게 무쌍이랑 뭔 상관인지 | 23.09.26 18:35 | | |
(IP보기클릭)211.62.***.***
루리웹-8860483356
님이 말하는건 오메가포스의 특징이지 무쌍의 특징이 아님 오메가포스에서 제작한 무쌍이 아닌 게임도 다 비슷한 느낌이 있음 무쌍은 수백수천의 대량의 적을 때려잡는 일기당천 액션이 기본적인 특징인데 저건 전혀 다르잖음 | 23.09.26 18:46 | | |
(IP보기클릭)118.47.***.***
제 말은 모션 구려보이는게 무쌍 그 자체같다는 의미입니다 영상봤을때 칼질하는 모습이 왠지 많이 본거같다고 생각했거든요 | 23.09.26 18:56 | | |
(IP보기클릭)118.47.***.***
뭔가 오해를 불러일으켰네요 제가 말하는건 외전을 제외한 순수 본가 시리즈를 말한겁니다 | 23.09.26 18:57 | | |
(IP보기클릭)211.201.***.***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11.62.***.***
이건 또 뭔소리래 | 23.09.26 18:23 | | |
(IP보기클릭)106.101.***.***
ㅠㅠ | 23.09.26 18:23 | | |
(IP보기클릭)118.235.***.***
동경향수
쉴드는무슨 저분은 장르를 무쌍으로알고계시니까 그거에 대한 설명으로 오메가포스 제작이라 무쌍기술들이 있다는얘기를한거고 말씀하시는겜 뭔지알거같은데 그건 걍 게임자체가 문제가많은거죠 다른맥락인데요ㅋㅋ | 23.09.26 18:24 | | |
(IP보기클릭)112.157.***.***
두옷? 생각하시는게 모에용? 궁그메용ㅎ | 23.09.27 01:56 | | |
(IP보기클릭)222.100.***.***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211.62.***.***
무쌍은 대량의 적을 때려잡냐 아니냐의 차이임 평타 조합 콤보나 커맨드로 인한 필살기는 다른 액션게임에도 거의 있음 그런식으로 따지면 갓오브워도 무쌍임 | 23.09.26 23:55 | | |
(IP보기클릭)211.62.***.***
무쌍이 색다른 재미를 못주는게 그런 이유임 변화를 주면 무쌍이 아니게 되버리니까 드퀘 히어로즈도 공식적으로 무쌍으로 취급되지 않고 | 23.09.27 00:01 | | |
(IP보기클릭)125.186.***.***
자꾸 무쌍 아닌것처럼 홍보를 하는데 해보면 익숙한 맛인게 문제고, 조작이 비슷하더라도 전투 알고리즘과 피드백은 전혀 다릅니다. 말씀처럼 평타조합 몇개, 스킬 몇개, 필살기 한두개인 게임들 많지만 전투는 다 다르잖아요. 그런데 무쌍은 무쌍이란 장르만으로 항상 같은 맛입니다. 그럼 그 맛을 좋게 근본적인 개선이라도 필요하다는거죠. 몰이사냥이 가능한 액션게임의 손맛이랑 무쌍게임의 손맛이랑만 비교해봐도 무쌍이 훨씬 수수깡때리는 느낌이 있는게 사실인데.. | 23.09.27 00:12 | | |
(IP보기클릭)211.62.***.***
그건 제작사가 같아서 그런거고 위에서 말한것처럼 그냥 제작사 액션의 특징일 뿐임 대부분의 무쌍을 오메가포스에서 만들다보니 오메가포스 = 무쌍이라는 고정관념이 생긴것 뿐 무쌍류의 구분은 대량의 적을 때려잡느냐 아니냐로 갈리는게 맞음 | 23.09.27 00:27 | | |
(IP보기클릭)211.62.***.***
실제로 님이 거론한건 대량의 적을 때려잡으면서 공식적으로 무쌍으로 취급되는 게임들이고 그게 아니면 무쌍이 아닌거임 ai가 멍청하고 모션, 타격감이 가벼운거야 무쌍 아닌 작품에도 많고 그게 무쌍의 특징일수는 있어도 그 반대로는 성립되지 않음 당장 님의 논리로 따지면 스스로 무쌍이 아니라고 말한 토귀전도 무쌍게임으로 취급됨 | 23.09.27 01:39 | | |
(IP보기클릭)119.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