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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4소프트] 둠 이터널 IDtech7에 대하여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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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195.***.***

BEST
현재 눈여겨볼 엔진이 이드테크랑 캡콤 리엔진인듯
20.02.29 12:44

(IP보기클릭)59.13.***.***

BEST
루리웹 한정 65536류 개발자 존 카멕의 흔적이었던 메가 텍스쳐 관련 코드가 이젠 완전 99.9% 사라졌다던데. 확실히 최적화랑 그래픽 사용하면 베데스다에 편입되어 있지않는 이상은 못 쓰는 엔진이 되어서 아쉽네요. 예전에는 진짜 둠 엔진, 퀘이크 엔진이 세계적인 게임들에 많이들 사용되는 엔진이었던 시대가 있었는데. ㅎㅎ
20.02.29 18:26

(IP보기클릭)1.253.***.***

이드 테크 엔진 진짜 좋긴 좋음 콘솔쪽에도 최적화 프레임 잘 잡히더만
20.02.29 12:38

(IP보기클릭)211.195.***.***

BEST
현재 눈여겨볼 엔진이 이드테크랑 캡콤 리엔진인듯
20.02.29 12:44

(IP보기클릭)222.97.***.***

정말 기대되지만 2016에 비해 너무 알록달록해진거 같아서 아쉽네요 뭔가... 너무 아케이드 스러워진거같습니다 물론 재밌게 플레이 하겠지만 2016의 sf적이고 무거운 분위기도 좋았는데...
20.02.29 14:32

(IP보기클릭)223.38.***.***

으아니이이이
UI 설정이랑 옵션에서 건드릴수 있습니다. | 20.02.29 14:56 | | |

(IP보기클릭)125.178.***.***

으아니이이이
둠3가 과거에 진지하고 공포분위기로 나왔다가 실패해서 이런 컨셉이 더 맞는다고 생각하고 나오는 것 같습니다. 맨처음엔 저도 이질감이 좀 컸는데 동일한 분위기로 나오면 전작대비 큰 차이를 못느끼지 않을까 생각도 들더군요.. | 20.02.29 17:46 | | |

(IP보기클릭)118.129.***.***

으아니이이이
저도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색감등을 조절해서 플레이합니다. 둠 2016에서 Nvidia 그래픽설정창에서 밝기, 대비, 명암, 색상등 좀 고어틱한 분위기로 조절해서 하면 정말 몰입도가 장난아니죠. 어둡게설정해서 프레임도 30fps 제한해서 플레이하면 정말 영화화면처럼 구현이 되서 너무 만족스럽게 되죠. 꼭 추천드립니다. ㅎㅎ | 20.03.03 11:17 | | |

(IP보기클릭)222.97.***.***

무광유광
내장그래픽쓰는데 가능할까요 ㅜㅜ? | 20.03.03 11:43 | | |

(IP보기클릭)118.129.***.***

으아니이이이
내장 그래픽카드도 바탕화면에서 우클릭해서 나오는 그래픽관련 설정창 가시면 (인텔 HD설정창-> 그래픽속성) 다스플레이 부분에서 색설정관련쪽에서 조절이 가능합니다. 분위기가 완전 달라집니다. | 20.03.03 13:04 | | |

(IP보기클릭)1.232.***.***

언리얼 엔진이 나오기전까지만 해도 이드테크엔진이 게임엔진계의 정점이었는데 설마하니 언리얼엔진이 이드테크엔진을 넘어서 현 게임엔진계의 정점이 될 줄은 몰랐죠... 이드 테크 엔진이 앞으로 다시 언리얼엔진하고 맞붙을 수 있는 엔진이 될수 있을까요???
20.02.29 17:35

(IP보기클릭)59.13.***.***

BEST
루리웹 한정 65536류 개발자 존 카멕의 흔적이었던 메가 텍스쳐 관련 코드가 이젠 완전 99.9% 사라졌다던데. 확실히 최적화랑 그래픽 사용하면 베데스다에 편입되어 있지않는 이상은 못 쓰는 엔진이 되어서 아쉽네요. 예전에는 진짜 둠 엔진, 퀘이크 엔진이 세계적인 게임들에 많이들 사용되는 엔진이었던 시대가 있었는데. ㅎㅎ
20.02.29 18:26

(IP보기클릭)175.192.***.***

스위치에 포팅되는걸 보면 의외로 범용적인 엔진같은데.. 많이 안쓰여서 아쉬움.
20.02.29 19:07

(IP보기클릭)219.251.***.***

더이상 삼류개발자 죤카맥이 관여하지 않으니 발전이 없을수밖에.. 이제는 놓아주어야 할 엔진임
20.02.29 2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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