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PC] 사이버펑크 레이트레이싱 구버젼 vs 신버젼(스압) [6]




(2072743)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2524 | 댓글수 6
글쓰기
|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124.111.***.***

이게 눈으로 봤을때 만족도 면에서는 비슷하고, 세세한게 좀 더 정밀해진건 확실한듯?
23.04.12 15:24

(IP보기클릭)1.228.***.***

Omarge
https://youtu.be/I-ORt8313Og 이거보면 거의 환골탈태 수준 | 23.04.12 15:51 | |

(IP보기클릭)218.52.***.***

Omarge

차이 많이나요 이건 구버젼 레이트레이싱 | 23.04.12 16:02 | |

(IP보기클릭)218.52.***.***

Omarge

이거는 신버젼 레이트레이싱 | 23.04.12 16:02 | |

(IP보기클릭)124.111.***.***

Omarge
제말은 차이가 나는곳은 대단히 많이 차이나고 게임하면서 느껴지는데가 꽤 많지만, 전체적으로 이전 비주얼과 비교했을때 내 눈이 느끼는 즐거움의 측면에서 천지개벽할 차이가 있느냐는거죠. 개개인이 느끼는 룩의 중요도가 있어서 즐거움의 차이라는것도 편차가 다양하겠습니다만 솔직히 작은 부분의 정밀도 특히 캐릭터가 포인트라이트 받아서 제대로 음영지는 부분은 너무 좋은데 게임 내내 막 전체적으로 패스 트레이싱의 수혜를 완전히 다 입고 있냐는거죠. 그정도로 세부까지 조정이 된 상태는 아닌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렇습니다. 세부적으로 정밀해 졌어요. 근데 게임에서 낮 12시에 아라사카 빌딩 인근 중앙 광장같은데 다니면서 패스트레이싱 껏다켰다를 보면 이게 차이를 좀 집중해서 찾아야 차이가 보이더라는 겁니다. | 23.04.12 17:00 | |

(IP보기클릭)118.42.***.***

프레임 엄청 떨어지네요;
23.04.12 17:07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2072743 키워드로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최신목록



글쓰기 114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