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의 죽음을 본 라라
다이빙 샷이 찍기 힘듬
툼레이더 리부트때 생존자들 무기 쥐니까 죄다 잘만 싸우던가 생각하면 라라만 잘싸우는게 아님
벌레 액기스 보다 싸게 팔리는 금이긴 한데 그래도 금은 한번 캐면 5개씩 주니까 ㅋ
공포의 프레임 드랍구간 여기가 제일 심함 마을안에서도 바라보는 방향마다 틀림
여기도 프레임 드랍구간인데 왜 여기가 프레임 드랍 구간이냐면 아래 스샷을 보면 됨
즉 벽너머 마을에서 건물이랑 인간들 옹기종기 모여 있는 쪽 바라봤다가 프레임 떨어짐 ㅎㅎ
라라 이쁘게 나온샷
내가 쉐오툼 첫 스샷 올린데 옵션가이드로 풀60fps 옵션 셋팅을 제시 해줬는데 마을에서 특정 방향쪽이랑 어느 특정 구간에서 프레임 떨어지는거 때문에 민망하네요
이거 찾아보니까 사양 관계 없이 답안나오는 문제였네요 (유튜브 영상 찾아 보니까 어처구니 없던 )
근데 그 구간 빼면 풀60fps 가능하니 내가 처음으로 올린 쉐오툼 옵션 가이드 참고 하시면 됨 ㅎㅎ
이게 바로 버그 샷
이게 정상적인 상황에서 찍은 스샷
물속 탐험 못하게 괴롭히고 괜히 짜증나게 하는 피라냐 구간 여기서 내 탐험 욕구 때문에 여기서 피라냐 한테 여러분 죽음 어이 없음
목매달아 죽이기
스샷은 이런데 잠행으로 열심히 찔러 죽이는게 나름 재미남
도끼와 단검 콤보로 죽이기
불장난도 재미있음
어처구니 없는 기둥빨기 발각된 후에 이 나무 기둥을 기준으로 빙빙 도니까 다시 잠행상태 됨 ㅋㅋㅋㅋ
가슴팍에 단검을 쑤셔
이상태로 가만히 내비두면 물속에서 이러고 있음 비현실적
지금 30% 조금 넘게 진행 한것 같은데 확실히 라오툼에 비해 직관적이지 못함
그리고 지금까지도 전투가 조금 너무 적은거 같음 거기에 다 잠행 플레이라 스킬 찍을때 전투쪽 스킬을 찍을 필요성 조차 별로 못느낌
정글에서 온몸에 진흙 칠하고 잠행스타일로 단검과 활로 적과 싸우는 모습은 마치 람보를 떠오르게 하지만 현재까지 전투파트가 좀 적음 그리고 마을에서 프레임 떨어지는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렇게 만들었을까 의문이 듬 옛날 쌍팔년도 온라인 게임들 마을 근처만 가면 프레임 떨어지던 시절도 아니고 이러나 저러나 그럭저럭 현재까지
그럭저럭 할만해서 심각하게 개똥같다는 같은 생각은 안들긴 하는데 진짜 생각보다 직관적이지 못한 부분과 덜 다듬어 졌다는건 확실힘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