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Multi] 「명조」가 UE4.26 그대로 Lumen 기반 레이트레이싱을 구현하기까지 [4]


profile_image


(2850004)
8 | 4 | 1304 | 비추력 20988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21.168.***.***

무슨 이야기인지 모르지만 최적화는 엄청난 게임
25.11.24 17:11

(IP보기클릭)115.21.***.***

ue5에서 사양 제일 많이 쓰는게 루멘인데 그걸 이식하면 사양 많이 올라갈 듯
25.11.24 17:20

(IP보기클릭)59.29.***.***

PC로 하는데 발열 거의 없어서 좋더라
25.11.24 17:35

(IP보기클릭)1.234.***.***

ps5 최적화좀...
25.11.24 17:4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