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글은 기계 번역으로 초벌 번역을 돌렸습니다.
지난 주, Blender Foundation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Blender 4.2 LTS가 공식적으로 베타 단계에 진입하여 디지털 아티스트가 최종 안정 버전이 출시되기 전에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을 실험해 볼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Blender Studio의 아트워크를 스플래시 화면으로 제공하는 4.2 업데이트의 목표는 프로그램의 애니메이션 및 리깅 파이프라인 개선, 최종 렌더링을 위한 합성 GPU 가속 기능 추가 , Cycles 및 Eevee 렌더링 엔진 개선, Blender의 모델링 업그레이드, 조각, UV 및 렌더링 도구를 사용하고 새로운 형상 노드를 추가하세요.
2024년 7월 16일에 출시될 모든 참신함과 개선 사항 외에도 Andrew "Blender Guru" Price 자신도 몰랐던 14년 된 OCD 유발 뷰포트 버그도 수정될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문제가 공개적으로 드러났음에도 불구하고 최근까지만 해도 말이죠.
Andrew의 최근 Twitter 게시물 중 하나에 대한 댓글에서 강조된 것처럼 Blender의 3D 뷰포트는 2009년과 Blender 2.5 시절부터 10년 넘게 약 0.8도 기울어졌습니다. 버그는 눈에 보이고 일단 발견되면 극도로 짜증나지만 실제로 본 사람은 거의 없으며 개발자에게 보고하는 사람도 더 적습니다. Blender 사용자 중 한 명인 Jonas Holzman은 약 3년 전에 이 버그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려고 노력했지만 , 2024년이 된 지금에서야 버그에 대한 이야기를 들은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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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오픈소스 프로젝트인데 지혼자 이상한거 알고 있다고 낄낄거리면서 비웃는 게 참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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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보니까 한국이 안되는 이유 유튜버서 봤던게 생각나네. 기여할 줄 모르고 윈윈할 줄 몰라서 안된다고 하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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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한 원인 알고계시면 리포트를 하시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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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좀 해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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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더 튜토리얼 그 아저씨네 도넛 만들어본 분들은 아실 듯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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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좀 해줘요... | 24.06.11 18: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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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한 원인 알고계시면 리포트를 하시는게;; | 24.06.11 19: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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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엔딩이좋아
이거 보니까 한국이 안되는 이유 유튜버서 봤던게 생각나네. 기여할 줄 모르고 윈윈할 줄 몰라서 안된다고 하던데 | 24.06.11 19: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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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인간이 어디 한국에만 있겠나요 ㅋㅋ | 24.06.11 20: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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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여 안해서 나쁘다 느낌의 멘트가 아니라 사회나 조직에 기여하는 행위로 자신에게도 이익을 가져오는 상황을 만드는 것을 의미하더군요. 진짜 윈윈이죠. 저런 케이스면 무료봉사를 하면서 미국쪽 개발자 인맥을 얻는다던지, 뭐 그런것들이요. | 24.06.11 20: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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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오픈소스 프로젝트인데 지혼자 이상한거 알고 있다고 낄낄거리면서 비웃는 게 참 ㅋㅋ | 24.06.11 21: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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