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탈워 커뮤니티 여러분!
고대 세계의 신들이 우리에게 빛을 발합니다. 오늘은 Total War: PHARAOH 업데이트 시리즈의 두 번째 기사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주에는 확실한 정복자가 되기 위해 전쟁에 나설 상징적인 청동기 시대의 역사적 문화를 조명합니다.
하지만 그것에 도달하기 전에; 이번 달 초에 우리는 메소포타미아와 에게해의 많은 요청을 받은 지역을 포함하는 확장된 캠페인 지도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롭고 새로운 세부 정보를 공개했음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 드립니다. 더 많은 내용을 듣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TOTAL WAR: PHARAOH - 개발 업데이트 – 확장된 지도 .
세력 업데이트
우리는 Total War: PHARAOH 업데이트를 통해 몇 가지 대규모 게임플레이 추가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플레이 가능한 세력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보다 이것이 더 분명한 곳은 거의 없습니다. 이전에 공개된 바와 같이, 우리는 아시리아, 바빌론, 미케네, 트로이의 상징적이고 고대 문화와 함께 요청이 많았던 메소포타미아와 에게해 지역을 분쟁에 추가할 예정입니다. 즉, 고유한 문화적, 종교적, 정치적 정체성을 지닌 지역 전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세력과 전쟁을 벌이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과거 Total War 타이틀에서 영감을 받은 움직임으로, 우리는 새로운 문화와 오래된 문화 모두에 걸쳐 플레이 가능한 25개의 마이너 팩션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작은 진영은 우리가 게임에 다양한 청동기 시대 문명, 왕국, 부족을 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의미하며, 샌드박스 캠페인의 롤플레잉 잠재력을 더욱 높이고 게임 플레이의 다양성을 더욱 높여줍니다.
세부 사항을 살펴 보겠습니다!
아시리아(한니갈바트)
디자인 영감 :
플레이어는 원래 미탄니(Mitanni)로 알려졌던 주요 세력인 하니갈바트(Hanigalbat)가 정복되어 확장 중인 아시리아 제국에 통합되기 전의 극적인 성장을 경험하게 됩니다. 아시리아 통치자들과 동맹을 맺었지만 궁극적으로 자신의 원대한 야망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하니갈바트의 왕 Ninurta-Apal-Ekur로 플레이하세요.
이 역사적 이야기는 하니갈바트를 주요 플레이 가능한 세력으로 만들기로 한 우리 결정의 기초가 되었으며, 고대 근동의 권력 역학에서 이 세력의 중요한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한편, 아시리아는 플레이 가능한 소진영으로 남아 있으며, 이 두 세력 사이의 복잡하고 종종 격동적인 관계를 강조합니다. 우리는 하니갈바트에 초점을 맞춰 플레이어들을 풍부하고 역사적으로 기초한 경험에 몰입시키고 이 매혹적인 시대를 형성한 복잡한 정치적, 군사적 전략을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진영 개요 :
하니갈바트와 더 넓은 아시리아 제국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힘, 규율, 전략적 능력을 특징으로 합니다. Ninurta-Apal-Ekur의 시작 영토는 식량이 풍부하지만 금 정착지로의 직접적인 접근이 부족합니다. 그의 정예 군대가 계속해서 이 지역의 주요 권력 중개인이 되려면 이를 신속하게 해결해야 합니다.
이 세력 지도자의 흥미로운 점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신인 Ninurta의 이름을 자신의 이름의 일부로 채택했다는 것입니다. Ninurta 세력의 난이도는 '쉬움'으로 평가됩니다.
군대 구성 :
Ninurta 왕의 군대는 양보다 질에 중점을 두며 최전선의 중무장 부대와 전차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적을 분쇄합니다. 그러나 품질에는 대가가 따르기 때문에 왕은 크기가 천천히 확장되는 잘 훈련된 소규모 그룹으로 군대를 모을 수밖에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의 적들이 그의 팽창주의 야망을 경계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왕은 곧 강력한 군대를 모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제압하기 어려운 계층 유닛. 게다가 그들은 기병 부대에 접근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메소포타미아 세력 중 하나이므로 전장에서 동료들 사이에서 독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주목할만한 부대로는 정예 경기병 기병인 Assur Horse Archers와 정예 중기병인 Assur Horsemasters가 있습니다.
앗수르 아처 S
앗수르 말마스터
바빌론
디자인 영감:
바벨론은 이전의 영광과는 거리가 멀다. 고대 바빌로니아 제국은 기원전 1595년 히타이트 왕 무르실리가 바빌론을 약탈하면서 끝났습니다. 최근 아시리아의 왕 투쿨티 니누르타 1세(Tukulti Ninurta I)가 바빌론을 점령하여 바빌로니아 왕국을 수도에서 멀리 떨어진 메소포타미아 남쪽으로 몰아냈습니다. 그러나 투쿨티-니누르타 1세(Tukulti-Ninurta I)는 그의 아들들의 음모로 살해당했고, 이로 인해 아시리아의 힘이 약해졌습니다. 게임에서 당신은 이미 되찾은 바빌론을 통치하고 바빌론 땅에서 아시리아인을 축출하려고 애쓰는 아다드-슈마-우수르(Adad-Shuma-Usur)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세력 개요:
바빌로니아인들은 식량은 풍부하지만 다른 필수 자원이 부족한 메소포타미아 남부에서 여행을 시작합니다. 이전의 영광을 되찾고자 하는 제국으로서 그들은 느리고 보호된 확장에 초점을 맞추고 더 큰 정착지, 더 큰 농장, 더 강력한 성채에 자원을 투자하는 "높은 건물" 전략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속임수에 뛰어납니다. 적을 조종하여 실수를 저지르고 가능한 경우 불만을 품습니다. 난이도가 어려움으로 평가된 그들은 Marduk 신의 총애를 받습니다.
군대 구성:
아시리아의 상대와는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바빌로니아는 제국을 과거의 영광으로 되돌리기 위해 하급 보병의 단호한 혼합에 의존해야 합니다. 상대를 압도하고 전술적 기동성을 방해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값싼 Siluhu 전투기를 주로 사용하는 것보다 더 분명한 것은 없습니다. 이 유닛은 창, 검, 새총 변형을 포함한 다양한 무기 구성으로 제공되므로 거의 모든 전투에서 유용합니다.
실루후(Siluhu)의 일회용 계급 외에도 바빌론은 근처 아군을 강화하는 '태스크마스터(taskmaster)' 보병이나 다양한 특수 기술을 갖추고 있지만 제한된 전투 능력을 갖춘 유틸리티 유닛인 바빌론 전문가(Babylonian Specialists)와 같은 더 많은 엘리트 유닛을 고용할 수도 있습니다.
실룰루 스피어스
바빌로니아 전문가
미케네
디자인 영감:
미케네인들은 가장 초기에 인식할 수 있는 그리스 문명 중 하나로 간주되며, 이 지역의 지정학에서 겉보기에 두드러진 역할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역사적 기록은 극도로 희박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의미 있는 캐릭터를 구체화하고 트로이 전쟁이 역사적 사건이 될 가능성을 탐구하기 위해 호머 사이클에 의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세력 개요:
아가멤논이 이끄는 미케네는 크레타, 키클라데스, 아티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전략적 위치에 있는 서부 및 중부 펠로포네소스에서 정복을 시작합니다. 게임에서 더 빠르고 더 저렴한 비용으로 구축할 수 있어 인상적인 명성을 입증합니다. 이웃에 대한 문화적 지배력을 주장함으로써 미케네는 통치할 수 있는 문명의 보루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또한, 미케네는 자체 영토에 대한 영향력을 갖고 있어 각 원주민 명단에서 무료 유닛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이 진영은 난이도가 쉬움으로 평가되며 제우스 신의 총애를 받습니다.
군대 구성:
미케네의 명단은 도끼와 기갑 창병을 사용하여 큰 피해를 입히는 데 탁월하며 일부 보병 유닛은 기습 공격을 위해 선봉에 배치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열악한 원거리 능력으로 인해 소규모 접전에서는 종종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됩니다. 전차, 투창병, 도끼병과 함께 큰 방패를 갖춘 창병을 활용하는 것은 미케네 병력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열쇠입니다.
주목할만한 유닛 중에는 정예 공격형 최전선 유닛인 유명한 도끼병(Reowned Axemen)과 투창을 갖춘 정예 척후병 보병인 베테랑 아일랜드 스커미셔(Veteran Island Skirmishers)가 있습니다.
아가멤논의 형제인 메넬라오스도 모집 가능한 장군이 될 것입니다.
유명한 AXEME N
베테랑 섬 척후병 S
트로이
디자인 영감:
미케네와 유사하게, 트로이 세력의 영감은 호메로스의 주기와 트로이 왕자 파리스가 스파르타 왕 메넬라오스의 아내 헬렌과 함께 도망갔을 때 시작된 전설적인 트로이 전쟁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그리스 국가 연합이 도시를 10년 동안 포위했고, 결국 트로이는 함락되었습니다. 말의 성격을 지닌 그리스인을 조심하십시오.
세력 개요:
프리아모스(Priam)가 이끄는 그들은 다르다넬스(Dardanelles) 남부 지역에서 시작하여 트라키아(Thrace), 소아시아 남부, 에게해 섬을 둘러싸고 히타이트 땅 북부로 순환하는 해상 여행로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Priam의 강점은 동맹을 형성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세력의 존경과 감사를 얻고, 이러한 동맹을 통해 부를 육성하는 데 있습니다. 이 세력은 난이도가 보통으로 평가되어 아폴로 신이 선호합니다.
유닛 명단:
트로이 목마 세력 명단은 방어력이 뛰어나고 원거리 유닛이 뛰어나 방어력이 뛰어납니다. 그러나 보병 유닛은 Achaean 유닛에 비해 공격력이 낮습니다. 높은 장갑을 갖춘 창병을 활용하여 전선을 유지하고, 원거리 유닛을 활용하여 멀리서 피해를 입히고, 전차를 활용하여 적의 측면을 공격하는 것이 트로이 목마 명단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핵심입니다.
이 진영의 대표 유닛으로는 정예 방어 유닛인 트로이 근위병과 정예 궁병인 트로이 귀족이 있습니다.
파리스(Paris), 헥토르(Hector), 아이네이아스(Aeneas)도 모집 가능한 장군이 될 것입니다.
트로이 의 수호자
트로이 노블 S
소규모 세력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마이너 팩션은 메이저 팩션에 비해 게임플레이 범위가 더 작습니다. 즉, 마이너 팩션은 팩션 명령이나 고유한 법원 메커니즘과 같은 고유한 기능 세트에 액세스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대신 그들은 주요 세력으로부터 영감을 얻지만 여전히 청동기 시대 붕괴의 격동을 헤쳐나가는 데 흥미롭고 도전적인 선택이 될 정체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소규모 세력 중 일부에는 미케네 및 트로이 군대에서 발견된 것과 같은 A Total War Saga: TROY의 잘 알려진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Achilles, Odysseus, Diomedes & Ajax, Rhesus와 같은 인물이 자신의 팀을 이끌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각자의 군대를 소유하세요.
소규모 세력 | 강점 | 약점 |
나파타어 (이집트) | 장거리 전 | 몇몇 상위 유닛 |
세트나크테 (이집트) | 균형잡힌 보병 | 마차 없음 |
메르넵타 (이집트) | 고급 , 중장갑 유닛 |
하위 유닛 없음 |
바하리아 (이집트) | 근접 사막전 | 원거리 유닛이 거의 없음 |
둔굴어 (이집트) | 원거리 사막전 | 전차도 없고 강력한 최전선도 없음 |
우가리트 (가나안) | 좋은 성 유닛 | 좋은 측면 공격수 없음 |
에말 (가나안) | 강력한 공격 보병 | 원거리 유닛 없음 |
비블로스 (가나안) | 바다 용병 | 강력한 방어 유닛 없음 |
다메섹 (가나안) | 좋은 매복꾼 | 견고한 전선이나 전차가 없음 |
아스글론(가나안) | 균형잡힌 보병 | 대부분 낮은 티어 유닛 |
킴메르인(히타이트) | 강력한 기병 다양성 | 보병의 잘못된 선택 |
말리디야어(히타이트) | 중보병 | 원거리 유닛 없음 |
상가리안 프리기아(히타이트) | 공격적인 미디엄 로스터 | 방어 유닛 없음 |
알라시야(히타이트) | 히타이트와 가나안 유닛을 결합합니다 | 소수의 엘리트 유닛 |
갈그미스(히타이트) | 무거운 히타이트 전차 | 강력한 최전선이 없음 |
에올리아(에게해) | 강력한 측면 유닛 | 방어 유닛이 적음 |
리키아(에게해) | 강력한 전차 유닛 | 원거리 유닛 없음 |
이타카(에게해) | 강력한 원거리와 탄탄한 최전선 | 전차 없음 |
Boeotians (에게 해) | 견고한 공격 및 방어 보병 | 작은 전차 또는 원거리 다양성 |
트라키아(에게해) | 견고하고 균형 잡힌 명단 | 어떤 전쟁 유형에도 탁월하지 않습니다. |
이기할키드(메소포타미아) | 균형잡힌 보병 | 정예 보병 없음 |
룰루비(메소포타미아) | 좋은 최전선과 궁수 | 장착된 장치 없음 |
수투(메소포타미아) | 낙타 | 원거리 옵션 부족 |
슈브루(메소포타미아) | 중형 히타이트 수비수와 중형 메소포타미아 측면 공격수 | 원거리 유닛 없음 |
아시리아(메소포타미아) | 기병대 | 정예 보병 없음 |
Discord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세요:
이것으로 Total War: PHARAOH의 새로운 문화 및 세력 블로그를 마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모두 해결되었길 바랍니다. 하지만 여전히 답변하고 싶은 궁금한 점이 있다면 6월 11일 Discord Q&A에 참여하여 개발자들과 직접 대화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새로운 전투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귀하의 지속적인 지원과 귀하가 제공해 주신 귀중한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곧 여러분과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토탈 워: PHARAOH 팀
(IP보기클릭)218.152.***.***
아시리아에 기병 있네요? 파사가 최초 기병인가 그래도 망한 시리즈 유기 안하고 계속 보수하는게 다행ㅋㅋ
(IP보기클릭)125.141.***.***
아 빨리 나와라...이제야 좀 역탈워 같네 파탈워 유기 안하는거 보고 삼 ㅋㅋㅋ
(IP보기클릭)218.152.***.***
아시리아에 기병 있네요? 파사가 최초 기병인가 그래도 망한 시리즈 유기 안하고 계속 보수하는게 다행ㅋㅋ
(IP보기클릭)218.156.***.***
사가 아닙니다 | 24.05.31 02:11 | | |
(IP보기클릭)218.152.***.***
규모는 사가니까 걍 사가라 치죠 | 24.05.31 02:39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18.156.***.***
루리웹-3204234843
이번달에 개발자 인터뷰도 했는데... | 24.05.31 02:12 | | |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3204234843
계속 이야기 함 | 24.05.31 13:14 | | |
(IP보기클릭)125.141.***.***
아 빨리 나와라...이제야 좀 역탈워 같네 파탈워 유기 안하는거 보고 삼 ㅋㅋㅋ
(IP보기클릭)6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