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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 “깃을 넘어…” 데브옵스를 위한 버전 제어 시스템의 발전 동향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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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1235 | 댓글수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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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72.226.***.***

게임 개발 하면 기획과 아트뿐만 아니라 사업이나 운영같은 비개발자도 형상관리 많이 만지는데 이거 너무 어려워하고 맨날 충돌내면 막내들이 가서 병합해주고 있는 케이스가 너무 많은데 좀 뭐 어떻게 간단하게 안될련지….
24.04.17 18:13

(IP보기클릭)223.62.***.***

루리웹-4688145470
갓스브이엔 | 24.04.17 18:34 | | |

(IP보기클릭)39.7.***.***

루리루리루루리
??????? | 24.04.17 18:39 | | |

(IP보기클릭)118.34.***.***

루리루리루루리
svn도 비슷합니다. 이쪽은 이쪽대로 또 문제 일으키는 사람 많아서... | 24.04.17 18:51 | | |

(IP보기클릭)106.102.***.***

루리웹-4688145470
그건 뭐 다른 도구가 나와도 똑같을거같은데욤 충돌이라는 상황이 일상적인 상황이 아니니.. 그에따른 대처 방법이 있어야 해결할텐데 다른 도구도 마찬가지일듯함다 경험치랑 뭐 관심도랑 스킬이 달린듯.. | 24.04.17 19:28 | | |

(IP보기클릭)14.35.***.***

루리웹-4688145470
형상관리를 하는 시점에 이미 지켜야할 규칙과 선택해야할 옵션이 많은데 그걸 지키지 않고 사용해서 이슈를 만들어내는 사용자가 문제. | 24.04.17 21:36 | | |

(IP보기클릭)121.134.***.***

루리웹-4688145470
불가능. 차라리 sub으로 따로 하나 더 파서 따로 관리하는 게 맞음. commit하면 걍 바로 push 되도록 하는 개발팀 외의 git을 따로 구현하는 게 제일 나은 방법임다. | 24.04.18 10:22 | | |

(IP보기클릭)118.34.***.***

죄수번호-812885249
교육도 해보고 그랬는데 다들 귀찮아하거나 관심이 없음 그러면서 또 메일이나 메신저로 보내는건 더 싫다 그러고 | 24.04.18 10:36 | | |

(IP보기클릭)163.152.***.***

오우
24.04.18 1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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