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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영전]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 게임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29]
ComShepard
(1435447)
모험가
출석일수 : 3142일 LV.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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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4.02.29 (00:5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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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15 조회 9591 댓글수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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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짜리 영상보고 이정도로 한심한 소리만 씨부리면서 염병할수있는것도 능력인듯
(IP보기클릭)122.135.***.***
마영전에 소울소리가 왜나옴; 스피디한 몬헌에 가깝지
(IP보기클릭)58.124.***.***
소울보단 몬헌. 지금은 몬헌도 아니지만
(IP보기클릭)211.195.***.***
와 마영전 운영으로 조진 잘만든 온라인게임이라 싱글로 나왔어야했다고 생각하고있었는데 ㄷㄷ 넥슨 사기때린건 욕쳐먹어야하지만 싱글패키지에 투자하는거 보면 응원합니다. 잘나오길
(IP보기클릭)58.239.***.***
12~14년 전 그 때는 정말로 묵직하고 어려운 액션이 흥행하기 힘든 시절인 건 맞았음 몬헌도, 소울 시리즈도 아직 판매량이 높지 않았었고 망전도 초창기때 흥하긴 했어도 그 진입장벽 때문에 10위권 위로 올라가진 못하고 장기적인 20~30위권 게임에 머물렀음 그런데, 몬헌류, 소울류가 몬헌 월드, 닥소3 같은 변곡점을 거치면서 드디어 게이머들에게 메이져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보여주었고, 아이스본과 엘든링 이후로는 드디어 메이져라 할 법한 결과물을 보여주었기에 2010년대 후반에서야 개발사도 희망을 보고 시도한거 그 당시 때 그런 모험을 하지 않았다고 비난하는 건 너무 2020년대 중반 지금 기준으로만 본 과한 비난임
(IP보기클릭)218.152.***.***
(IP보기클릭)183.101.***.***
(IP보기클릭)122.135.***.***
엄청착한사람
마영전에 소울소리가 왜나옴; 스피디한 몬헌에 가깝지 | 24.02.29 01:15 | | |
(IP보기클릭)1.249.***.***
다양한 캐릭터로 경쾌한 공방과 템포를 경험할 수 있는 액션 RPG로, 소울류의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자기들은 소울과는 다른 전투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 24.02.29 01:25 | | |
(IP보기클릭)58.124.***.***
엄청착한사람
소울보단 몬헌. 지금은 몬헌도 아니지만 | 24.02.29 01:28 | | |
(IP보기클릭)118.235.***.***
스피디한 몬헌도 통업데이트 이후로 공속 개념 나오면서 붙은거지 처음엔 단단묵직이였음 공속 나오고 강화나오면서 겜이 변질된거지 | 24.02.29 07:09 | | |
(IP보기클릭)106.146.***.***
초기에도 몬헌보다 훨씬 스피디했어; 내가 당시에 몬헌 입문을 안한 이유가 너무 느려서고 마영전을 열심히 한이유가 몬헌보다 훨씬 스피디해서인데 | 24.02.29 08:43 | | |
(IP보기클릭)118.235.***.***
리시타 하나보고 스피디하자고 하면 몬헌 한손검이랑 쌍검은 걍 초음속이겠네 | 24.02.29 10:35 | | |
(IP보기클릭)203.248.***.***
(IP보기클릭)211.195.***.***
와 마영전 운영으로 조진 잘만든 온라인게임이라 싱글로 나왔어야했다고 생각하고있었는데 ㄷㄷ 넥슨 사기때린건 욕쳐먹어야하지만 싱글패키지에 투자하는거 보면 응원합니다. 잘나오길
(IP보기클릭)1.234.***.***
(IP보기클릭)211.251.***.***
(IP보기클릭)211.33.***.***
(IP보기클릭)211.33.***.***
노출도 있는 의상을 배제하는 방향성이면 의상 한 두개 던져 놓고 괜히 희망고문 시키지 말고 그냥 그런 방향성을 철저히 지켜주면 좋겠음 | 24.02.29 01:55 | | |
(IP보기클릭)183.108.***.***
한글영문숫자혼용가능
1분짜리 영상보고 이정도로 한심한 소리만 씨부리면서 염병할수있는것도 능력인듯 | 24.02.29 02:11 | | |
(IP보기클릭)211.33.***.***
죄송합니다.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아직 게임의 방향성도 정하지 않은 알파 테스트 게임에 할 소리가 아닌 게 맞고 한심한 소리고 염병이 맞습니다. 그저 제가 게임 여캐나 빠는 한심한 사람이고 검은사막에서 심하게 데이고 그 후로 그런 부분만 보면서 발작하게 된 거 같습니다. | 24.02.29 02:28 | | |
(IP보기클릭)125.180.***.***
잘알고있네요 | 24.02.29 11:48 | | |
(IP보기클릭)106.101.***.***
원작부터 캐릭터의 상징복장이라 근본있는건데 짝붙는 치마니 노출이니 뭐니하는게 웃기네요 겜안분이신가 | 24.03.03 10:12 | | |
(IP보기클릭)111.171.***.***
마영전 안해본 티내네 저게 피오나 근본 갑옷인데 | 24.03.11 21:28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58.23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밀토리
12~14년 전 그 때는 정말로 묵직하고 어려운 액션이 흥행하기 힘든 시절인 건 맞았음 몬헌도, 소울 시리즈도 아직 판매량이 높지 않았었고 망전도 초창기때 흥하긴 했어도 그 진입장벽 때문에 10위권 위로 올라가진 못하고 장기적인 20~30위권 게임에 머물렀음 그런데, 몬헌류, 소울류가 몬헌 월드, 닥소3 같은 변곡점을 거치면서 드디어 게이머들에게 메이져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보여주었고, 아이스본과 엘든링 이후로는 드디어 메이져라 할 법한 결과물을 보여주었기에 2010년대 후반에서야 개발사도 희망을 보고 시도한거 그 당시 때 그런 모험을 하지 않았다고 비난하는 건 너무 2020년대 중반 지금 기준으로만 본 과한 비난임 | 24.02.29 03:04 | | |
(IP보기클릭)58.239.***.***
밀토리
말씀대로라면 게임이 변하기 전까지 즐기다가 변한다면 그 때 접으시면 됩니다. 기존 마영전도 님이 보시기에 변하던 시점까지 즐기셨던게 재밌으셨고 추억을 남겨 주었쟎습니까. 게임이 아무리 변해도 거기 자리를 지켜 줘야 할 필요는 없는거죠. 새로 나온다는 마영전이 일단 나와보고 평가하고, 직접 해 보고 평가하고, 그 후 변했다면 평가하면 되지 나오기도 전에 '얘들 이럴 거 뻔하다'라고 해버리면 새 게임 내는 인디 게임들 말고는 그 기준을 통과할 회사가 우리나라에도, 일본도, 서양에도 몇 없습니다. (아, 그렇게 관대하게 봐줄려고 해도 저는 엔씨와 코나미와 EA는 좀 망했으면 좋겠네요... 이것들은 좀 선을 많이 넘은거 같아서) 이제야 프리 알파 테스트 했기 때문에 첫 삽뜨고 컨셉 구체화 할 게임이라 앞으로 어디로 갈지 모르기 때문에 방향성을 크게 열어 놓은 걸 가지고 그 적힌 몇 문장 가지고 부정적인 부분만 확대해석할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님의 예견이 맞을 확률역시 높다는 건 인정하겠습니다만 최소 클베나 오베나 얼억 정도까지는 가 보고 판단하는게 순서가 아닐지요. | 24.02.29 07: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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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58.239.***.***
드디어 망전에서 깨우친게 있나 봄 '공속 증가' -> '빠른 공속에 대응할 보스 패턴 추가' -> '점점 괴랄하고 불합리한 보스 공격 패턴들 난무' -> '거기에 대응해 신캐는 더더욱 고성능으로 출시' -> '신캐에 맞춰서 더 기괴한 보스 공격 패턴' 이런 무한 스파이럴에 빠져 버린 상황의 맨 시작점이 바로 무기 강화 공속 증가였다는 걸 지들도 체득한 듯 | 24.02.29 03: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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