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는 PC 게임용 DLSS와 유사한 자체 AI 업스케일링 기능을 개발 중인 것으로 보이며, 다음 달에 이를 자세히 공개할 예정입니다.
Microsoft는 3월 21일 GDC 세션에서 "게임 개발자가 Windows 장치에서 초고해상도 지원을 그 어느 때보다 쉽게 확장할 수 있는" 기술인 "DirectSR"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최근 Windows 11 빌드에서 "Auto SR" 기능이 발견되었으며, AI를 사용하여 "향상된 디테일로 지원 게임을 더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고 약속했습니다.
https://schedule.gdconf.com/session/directx-state-of-the-union-ft-work-graphs-and-introducing-directsr-presented-by-microsoft/903872 제목 : DirectX State of the Union Ft. Work Graphs and Introducing DirectSR DirectX 팀은 AMD 및 NVIDIA의 주요 파트너와 함께 게임 개발을 위한 최신 업데이트, 데모 및 모범 사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작업 그래프는 GPU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하고 작업 부하를 병렬화하는 최신 방법입니다. Microsoft는 DirectSR에 대한 미리 보기를 제공하여 게임 개발자가 Windows 장치 전반에 걸쳐 초고해상도 지원을 그 어느 때보다 쉽게 확장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PIX용 최신 도구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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