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개발 빌드 테스트 준비 완료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릴리스는 NWN 커뮤니티의 무보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이 개인적인 즐거움과 동료 플레이어 및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선의의 마음으로 개발 중입니다:
- clippy, Daz, Jasperre, Liareth, niv, shadguy, Soren, Squatting Monk, tinygiant, virusman
동료 커뮤니티 여러분께: 이 공동의 모험을 계속 이어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하이라이트
-새로운 HDR 블룸 후처리 효과는 겹치는 효과를 더욱 자연스럽게 누적하고 주변 픽셀에 강렬한 색상을 번지게 합니다.
-탭을 두 번 눌러 오브젝트 하이라이트를 전환하는 등 게임플레이 UI가 개선되었습니다.
-서버와 클라이언트 모두에서 전반적으로 성능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동기화된 오디오 재생 지원, 스크립팅 가능한 UI 개선 등 다양한 스크립팅 기능이 새로 추가되고 개선되었습니다.
-영역 개체가 때때로 너무 늦게 표시되는 등 악명 높은 20년 된 버그를 포함하여 100가지가 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스크립트 컴파일러는 이제 오픈 소스이며 https://github.com/niv/neverwinter.nim 에서 독립형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0개가 넘는 변경 사항의 전체 목록은 https://nwn.beamdog.net/docs/ 을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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