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디자이너 Riot Phreak이 올린 13.12 패치 럼블 미리보기 영상입니다.
문제점
● 최상위권 플레이 (챌린저)에 치우처져있음
● 중단 공격로에 치우처져 있음
● 하지만 럼블의 주요 공격로는 여전히 상단 공격로임
목표
● 6레벨 미만의 로밍을 줄임
● 팀 전투를 강하게 만듦
● 플레이를 더 쉽게 만듦
● 여전히 높은 숙련도에서 보상을 제공
● 후반 1대1도 가능한 전사
● 돌격형 전사(juggernaut, 예: 아트록스, 다리우스 등)가 아님
기본 능력치
● 체력: 659 + 레벨당 99 >>> 650 + 레벨당 105
기본 지속 효과
● 최대 열기: 100 >>> 150● 위험 상태: 열기 50 (변경 없음)
● 과열 상태 지속 시간: 5.25초 >>> 4초
● 과열 상태 공격 속도: 20%~80% 선형 >>> 50%~130% 레벨에따라 증가
● 과열 상태 몬스터 상대 최대 피해량: 80 >>> 50~150
Q
● 피해량: 180~340 >>> 135~195 + 최대 체력의 6%~10%● 몬스터 상대로 최대 60~300 피해
● 주문력 계수 변경 없음
● 미니언 피해량: 60%~80% >>> 55%~75%
W
● 보호막: 60~180 + 45% 주문력 >>> 10~50 + 30% 주문력 + 최대 체력의 6%
E
● 사용 시 열기: 10 >>> 20
궁극기
● 재사용 대기시간: 100~70초 >>> 130~80초
● 주문력 계수: 175% >>> 200%
39.115.***.***
112.163.***.***
125.189.***.***
121.141.***.***
피해량: 180~340 >>> 135~195 + 최대 체력의 6%~10% 최대체력 2천만 찍어도 바뀌는딜 135~195 + 120 ~ 200 어딜봐서 반타작임 | 23.06.03 08:41 | | |
223.28.***.***
11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