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aragon: The Overprime입니다.
지난 2차 CBT 이후 많은 워리어님들께서 들려주신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이번 파이널 테스트부터 적용되는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
11월 10일 업데이트 노트 안내
영웅 스킬 이펙트 및 밸런스 변경 사항
머독
목표물 확인 (Q-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11.5 / 11 / 10.5 /10 / 9.5초로 변경
마나 소모량: 60로 변경
기본 피해량: 5 / 10 / 15 / 20 / 25로 변경
충격탄 (RMB-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10초로 변경
초정밀 사격 (R-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120 / 110 / 100초로 변경
트윈 블라스트
잿더미로 만들어! (Q-스킬)
기본 피해량: 20 / 35 / 50 / 65 / 80로 변경
AD 계수: 30%로 변경
기동력 강화 (E-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12 / 11 / 10 / 9 / 8초로 변경
마나 소모량: 50로 변경
자비는 없어 (RMB-스킬)
한발 당 피해량: 30 / 32.5 / 35 / 37.5 / 40%로 변경
이퀼리브리엄 (R-스킬)
AD 계수: 50%로 변경
뮤리엘
천벌 (Q-스킬)
이동속도 증가량 및 둔화량: 10 / 15 / 20 / 25 / 30%로 변경
눈부신 빛 (E-스킬)
보호막량: 80 / 110 / 140 / 170 / 200로 변경
AP 계수: 70%로 변경
오쉬네의 영광 (RMB-스킬)
보호막량: 100 / 140 / 180 / 220 / 260로 변경
재사용 대기 시간: 10 / 9.5 / 9 / 8.5 / 8초로 변경
마나 소모량: 45로 변경
함께하리라 (R-스킬)
보호막량: 250 / 450 / 650로 변경
AP 계수: 50%로 변경
램페이지
위협적인 등장 (RMB-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11.5 / 11 / 10.5 / 10 / 9.5초로 변경
마나 소모량: 50로 변경
해방된 자 (R-스킬)
AP 계수: 20%로 변경
주변 피해 범위: 400로 변경
재사용 대기 시간: 110 / 95 / 80초로 변경
칼라리
황혼의 인도자 (E-스킬)
스킬 시전 사거리: 1400로 변경
재사용 대기 시간: 12 / 11.5 / 11 / 10.5 / 10초로 변경
마나 소모량: 50로 변경
악이 되리라 (R-스킬)
AD 계수: 15%로 변경
그럭스
압도적인 여세 (E-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12.5 / 12 / 11.5 / 11 / 10.5초로 변경
마나 소모량: 50로 변경
격분 (RMB-스킬)
치유 감소 효과 추가: 10 / 15 / 20 / 25 / 30%로 변경
지속 시간: 3초로 변경
스틸
전진 (Q-스킬)
스킬 사용 시, 보호막 추가 50 / 65 / 80 / 95 / 110 + 물리 방어력 계수 40% (3초 지속)로 변경
재사용 대기 시간: 13.5 / 13 / 12.5 / 12 / 11.5초로 변경
마나 소모량: 50로 변경
돌진 거리 하향 조정
방패 밀치기 (RMB-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8 / 7.5 / 7 / 6.5 / 6초로 변경
둔화 지속 시간: 1.5초로 변경
스킬 범위: 450로 변경
스패로우
화살비 (Q-스킬)
둔화량: 30 / 35 / 40 / 45 / 50%로 변경
신속한 화살 (E-스킬)
공격속도 증가량: 20 / 25 / 30 / 35 / 40%로 변경
재사용 대기 시간: 18 / 17 / 16 / 15 / 14초로 변경
정신 집중 (RMB-스킬)
발사체 범위 증가
세바로그
영혼 훔치기 (Q-스킬)
적 영웅 처치 시: 10개의 영혼 습득
대형 몬스터 처치: 5개의 영혼 습득
중형 몬스터 / 공성 티언 / 슈퍼 티언 처치: 3개의 영혼 습득
소형 몬스터 / 일반 티언 처치: 1개의 영혼 습득
공허한 숨결 (E-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11.5 / 10.5 / 9.5 / 8.5 / 7.5초로 변경
마나 소모량: 40로 변경
어둠 속으로 (RMB-스킬)
돌진 거리 하향 조정
재사용 대기 시간: 11 / 10 / 9 / 8 / 7초로 변경
사망 선고 (R-스킬)
애니메이션 재생 속도 증가
재사용 대기 시간: 100 / 90 / 80초로 변경
기데온
메테오 소환 (Q-스킬)
AP 계수: 80%로 변경
마나 소모량: 55 / 65 / 75 / 85 / 95로 변경
차원의 문 (E-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16 / 15 / 14 / 13 / 12초로 변경
마나 소모량: 85로 변경
왜곡 (RMB-스킬)
기본 피해량: 70 / 100 / 130 / 160 / 190로 변경
스킬 범위: 325로 변경
재사용 대기 시간: 15 / 14.5 / 14 / 13.5 / 13초로 변경
스킬 적중 딜레이 시간: 0.55초로 변경
마나 소모량 : 60 / 70 / 80 / 90 / 100로 변경
잠식 (R-스킬)
AP 계수: 30%로 변경
레버넌트
치명적인 상처(E-스킬)
스킬 적중 시 추가 피해량 삭제
치유량 감소 효과 20% 추가
평타 적중 시 적 영웅의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추가: 1 / 1.25 / 1.5 / 1.75 / 2%
황야의 리볼버 (LMB-스킬)
공격 속도 증가
필멸의 탄환 (RMB-스킬)
공격 속도에 따른 장전 속도 가속 단계: 1.3 / 1.8로 변경
추가 물리 피해: 10 / 22 / 34 / 46 / 58 / 70%로 변경
심연의 감옥 (R-스킬)
심연의 감옥에서 대상 처치 시 100골드 획득 효과 추가
신비
수호령 소환 (Q-스킬)
기본 피해량: 60 / 90 / 120 / 150 / 180로 변경
AP 계수: 70%로 변경
재사용 대기 시간: 5초로 변경
마나 소모량: 60 / 70 / 80 / 90 / 100로 변경
적중 시 재사용 대기 시간: 1초로 변경
적중 시 마나 회복: 2%로 변경
수호의 춤 (E-스킬)
기본 피해량: 20 / 30 / 40 / 50 / 60로 변경
AP 계수: 20%로 변경
체력 회복 효과 삭제
이동 속도 증가 효과 추가 20%
스킬 범위: 500로 변경
빛의 기억 (RMB-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13 / 12.5 / 12 / 11.5 / 11초로 변경
마나 소모량: 20 / 25 / 30 / 35 / 40로 변경
돌진 거리 하향 조정
신녀의 부름 (R-스킬)
작은 수호령 기본 피해량: 30 / 40 / 50로 변경
작은 수호령 AP 계수: 40%로 변경
재사용 대기 시간: 100 / 85 / 70초로 변경
페이즈
플래쉬 버스트 (Q-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10 / 9.5 / 9 / 8.5 / 8초로 변경
마나 소모량: 65로 변경
싱크로나이저 (RMB-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20 / 19 / 18 / 17 / 16초로 변경
연결 상태에서 [심판관의 묵주], [오쉬네의 성물] 아이템으로 해제 가능하도록 수정
슈퍼 익스플로전 (R-스킬)
AP 계수: 80%로 변경
재사용 대기 시간: 120 / 105 / 90초로 변경
벨리카
붕괴장 (Q-스킬)
기본 피해량: 90 / 120 / 150 / 180 / 210로 변경
재사용 대기 시간: 13 / 12.5 / 12 / 11.5 / 11초로 변경
마나 소모량: 60 / 70 / 80 / 90 / 100로 변경
발사체 속도의 시간 0.35초 추가
스킬 범위 높이: 250로 변경
사령관의 눈 (E-스킬)
마나 소멸량: 2 / 2.5 / 3 / 3.5 / 4%로 변경
마나 소멸 장치 지속 시간:11 / 12 / 13 / 14 / 15초로 변경
재사용 대기 시간: 35초로 변경
마나 흡수 장치 파괴 시 30골드 획득
티언이 마나 흡수 장치를 파괴할 수 있도록 변경
신경마비탄 (R-스킬)
기본 고정 피해량 추가: 50 / 100 / 150
1마나 당 피해량: 0.6 / 0.8 / 1로 변경
나르바쉬
행진의 찬가 (Q-스킬)
공격속도 증가 효과: 10 / 15 / 20 / 25 / 30%로 변경
이동속도 증가 효과: 10 / 15 / 20 / 25 / 30%로 변경
이동속도 증가 효과 아군 티언에도 적용
피융~! (RMB-스킬)
스킬 사거리 : 2000로 변경
재사용 대기 시간:10초로 변경
거대한 울림 (R-스킬)
저지불가 및 받는 피해 증가 효과 삭제
스킬 시전 속도 증가
스킬 지속 시간: 4초로 변경
카운테스
그림자 물결 (Q-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11.5 / 11 / 10.5 / 10 / 9.5초로 변경
스킬 사거리: 1200로 변경
티언에게 사용 시, 즉사
마나 소모량: 50로 변경
피의 물결 (E-스킬)
AP 계수: 90%로 변경
재사용 대기 시간: 14초로 변경
치유 감소 효과 20% 추가 (3초)
회전 베기 (RMB-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6초로 변경
갈증 (R-스킬)
기본 피해량: 350 / 450 / 550로 변경
AP 계수: 100%로 변경
광
"광의 스킬이 개편 되었습니다."
신월 베기(LMB-스킬)
신월 4장(新月四章)을 사용하여 적에게 물리 피해를 줍니다.
신월 1장: 천, 물리 공격력 12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줍니다.
신월 2장: 지, 물리 공격력 10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줍니다.
신월 3장: 신, 물리 공격력 1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공중에 띄웁니다.
신월 4장: 월, 물리 공격력 14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줍니다.
또한 '3장: 신’에 적중된 적에게 '4장: 월' 적중 시 물리 공격력 30%에 해당하는 고정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현월(RMB-스킬)
범위 내의 적에게 일정량의 마법 피해를 주고 다음 신월 베기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진섬을 사용해 칼이 꽂혀진 상태에서 현월을 사용 하면 해당 위치에 동일한 피해를 줍니다.
또한 번개의 기운을 방출하는 뇌전(雷電) 상태가 되며, 이 상태에서 다음 1회의 기본 공격을 적에게 적중 시키면 적에게
일정량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진섬(Q-스킬)
지정한 범위에 일정 시간 지속되는 검을 던져 꽂습니다.
꽂힌 검 주변으로 번개장을 소환해 적을 감금하고 일정량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진섬을 재사용하면 꽂힌 검의 위치로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격전(E-스킬)
몸을 낮추고 빠른 속도로 돌진하며 일정 시간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동시에 신월 베기의 단계가 1장 증가하고 다음 신월 베기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격전 습득 후 적 영웅을 처치하거나 도움을 제공하면 격전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신월, 광(R-스킬)
일정 시간 동안 응축된 번개의 힘을 방출하는 신월 무사가 됩니다.
신월 무사 상태에서는 뇌전(雷電) 상태의 효과를 모두 가져오며, 횟수 제한 없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월 스킬을 적에게 적중시키면 추가로 일정 시간 동안 적을 기절 시킵니다.
신규 영웅 소개 및 스킬 설명
가젯 ( 은둔의 공학자 )
"세타르 행성에서 혹망받던 천재 공학도"
전장에서는 자신이 직접 만든 이속 증가 장치, 끈적이는 폭탄등을
활용해 적을 괴롭히며 다방면에서 팀을 위해 활약한다. 열 여섯에 대학교를 입학하고 3년 만에 졸업하여,
세트릭타의 수석 연구원으로 재직했었으나 얼마 전에 고향으로 돌아와 자신만의 수리가게를 열었다고 한다.
갈바닉 웨이브 (LMB-스킬)
원하는 방향으로 강한 전류를 흘려보내 적에게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일렉트릭 빔 (RMB-스킬)
소형 디바이스를 던져 제일 먼저 닿는 적의 좌표 상공에 공격로봇을 설치합니다.
설치된 로봇은 일렉트릭 빔을 발사해 범위 내 모든 적을 둔화시키며 마법 피해를 줍니다.
끈적이는 폭탄 (Q-스킬)
모든 대상에게 부착되는 '집착 폭탄'을 발사합니다.
부착된 폭탄은 일정 시간 후에 폭발하며 범위 내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줍니다.
스피드 게이트 (E-스킬)
바닥에 원형 디바이스를 던져 일렉트릭 라인을 설치합니다.
설치된 라인을 통과하는 모든 아군의 이동속도를 일정 시간 증가시키고, 적에게는 마법 피해를 줍니다.
마그네틱 필드 (R-스킬)
지정한 범위에 전기 역장을 설치하여 일정 시간 동안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최대 5회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피해를 한 번 줄 때마다 적의 이동 속도를 일정량 감소시키며 이동 속도가 감소된 적에게 추가로 1회 당 스킬 피해량의
7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세라스 ( 순수한 어둠 )
"상반되는 두 개의 힘을 한번에 제어, 운용하는 대마법사"
원래는 종교 단체 '사라콰'의 수장이었으나, 현재는 흑마술협회의 장로로 활동 중이다.
무자비한 철퇴로 적을 공격하는데, 막강한 마법력이 결합된 파괴력으로 인해
'전장의 심판관'이라고 불린다. 세상의 무질서를 정화하고 태초의 우주로 돌아가고자 전장에 합류했다.
즉결 심판 (LMB-스킬)
철퇴를 휘둘러 적에게 물리 피해를 줍니다.
천사의 날갯짓 (RMB-스킬)
날개를 펼치며 범위 내의 모든 적을 일정 시간 동안 둔화시키고 물리 피해를 줍니다.
환영 심판 (Q-스킬)
자신의 환영을 소환해 범위 내 모든 적을 심판합니다.
환영은 한 번에 하나의 대상에 소환되며 기본 공격력 10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줍니다.
환영 소환은 범위 내의 모든 적을 심판할 때까지 0.2초 간격으로 계속되며, 해당 스킬이 지속되는 동안 자신은
무적상태가 됩니다.
강림 (E-스킬)
하늘 높이 떠올라 지정한 범위로 빠르게 착지하며 마법 피해를 줍니다.
소환된 균형 (R-스킬)
일정 시간 동안 균형의 천사로 변신하여 범위 내 모든 적에게 화상을 입힙니다.
화상을 입은 적에게 마법 피해를 주고 자신에게 받는 피해를 일정량 증가 시키며, 화상 상태의 적에게 기본 공격 적중 시
물리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변신한 동안에는 적에게 스킬 적중 시 화상과 받은 피해량 증가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데커 ( 광기의 연구가 )
"루타스 하일린 왕국의 왕립 연구소에서 생명공학과 물리학을 연구하던 수석 연구원"
인생의 90%를 실험실에서 보낼 만큼 학문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다. 전장에서는 플라스마를 이용해
플라스마 볼을 던지거나 플라스마 장벽을 만드는 등의 방법으로 적을 교란시킨다.
새로운 연구 재료를 찾기 위해 전장에 참여했다고 한다.
플라즈마 볼 (LMB-스킬)
플라즈마 볼을 발사해 적에게 물리 피해를 줍니다.
점화 부츠 (RMB-스킬)
원하는 방향으로 높이 점프 합니다.
고탄성 플라즈마 볼 (Q-스킬)
자원하는 방향으로 고탄성 플라즈마볼을 던집니다.
적에게 적중된 플라즈마볼은 터지면서 일정 범위 내의 적을 기절시키고 마법 피해를 줍니다.
플라즈마 돔 (E-스킬)
지정한 범위에 플라즈마 볼을 던져 돔을 생성 합니다.
생성된 돔 범위 내 적을 둔화시키고 공격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또한 일정 시간 후 스스로 폭발하며 마법 피해를 줍니다.
돔이 폭발하기 전 해당 스킬을 한 번 더 누르면 원하는 시점에 돔을 폭파시킬 수 있지만 피해량은 50%로 감소합니다.
분리 장벽 (R-스킬)
지정한 범위에 플라즈마 장벽을 세워 공간을 분리합니다.
공간 밖에 있는 아군은 장벽 안으로 들어갈 수 있으나 장벽 안에 있는 적 영웅은 밖으로 나올 수 없으며 발사체 또한
차단됩니다.
생성된 장벽은 일정 시간 지속되며, 3초 이내에 해당 스킬을 한 번 더 누르면 장벽이 즉시 취소 됩니다.
레이스 ( 하이테크 스카우트 )
"루타스 샤카드 제국의 유명한 정치가 '홀더린'의 아들"
사고로 온 몸에 화상을 입었으나 신경과 기기를 연결하는 큰 고통을 이겨 내고 최첨단 정찰병으로
다시 태어났다.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정찰과 스캔, 원거리 공격 등으로 정찰과 전투에서 모두 큰 활약을
펼친다. 자신의 뛰어남을 온 세계에 알리기 위해 전장에 참여했다.
펄스 샷 (LMB-스킬)
펄스건을 발사해 적에게 물리 피해를 줍니다.
제로 플래그 (RMB-스킬)
저격 자세를 취한 뒤 벽도 통과하는 펄스를 발사하여 적에게 마법 피해를 줍니다.
해당 스킬로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를 전부 되돌려 받으며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이 일정량 감소합니다.
AI 스캔 (Q-스킬)
지정한 위치에 작은 디바이스를 던져 일정 시간 동안 범위 내 적을 탐지하는 스캐너를 설치합니다.
탐지된 적은 일정 시간 동안 아군에게 모습이 노출됩니다.
공간 왜곡 (E-스킬)
선택한 적 영웅의 시공간을 왜곡해 해당 영웅의 위치를 2~3초 이전으로 강제 이동 시킵니다.
절대 변환 (R-스킬)
자신과 주변 아군을 투명도 100%인 은신체로 만들어 일정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증가 시킵니다.
하위처 ( 유능한 파일럿 )
"스스로를 천재라 칭하는 괴짜 파일럿"
단순하고 과격하며 그저 때려 부수는 것을 좋아하는 전투 매니아로 로켓과 수류탄, 미사일 등을
사용하여 광범위한 피해를 주고 적들을 교란 시킨다. 거대한 꿈이나 희망 따위 없이 단지
좋아하는 것을 하기 위해 전장에 뛰어들었으며, 미사일로 온 세상을 폭격해 쑥대밭으로
만들고 싶어한다.
로켓 발사! (LMB-스킬)
선택한 대상에게 로켓을 발사해 물리 피해를 줍니다.
천천히 폭탄 (RMB-스킬)
지정한 범위에 폭탄을 발사해 범위 내 모든 적을 일정 시간 둔화시키며 마법 피해를 줍니다.
진짜 강력한 미사일 (Q-스킬)
하위처 기준, 진짜 강력한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미사일은 폭발하며 주변의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줍니다.
내꺼야! (E-스킬)
지정 범위에 폭파 지뢰를 설치합니다.
지뢰는 일정 시간 후 자동으로 폭발하며 자신을 포함한 범위 내 모든 적을 밀어내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줍니다.
지뢰가 폭발하기 전 해당 스킬을 한 번 더 누르면 즉시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하위처 쇼타임! (R-스킬)
하늘 높이 솟아 올라 지정한 범위에 일정 시간 동안 미사일을 무자비하게 폭격합니다.
범위 내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주며 마지막 미사일이 터질 때는 5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카이메라 ( 선택받은 나타 )
"열 세살에 숲에 버려진 후 지금까지 홀로 숲을 지키며 살아온 나타 족의 최강 전사"
양 손에 도끼를 하나씩 들고 폭발적인 야수의 본능으로 적을 향해 돌진한다.
또한 민첩한 움직임으로 전장을 휘젓고 다니며 적의 흐름을 끊는 전장의 이슈메이커
자신에게 걸린 저주를 풀고, 나타 족의 위대함을 알리고 싶어 전장에 참여했다.
거칠게 휘두르기 (LMB-스킬)
돌도끼를 휘둘러 적에게 물리 피해를 줍니다.
날아서 깨부수기 (RMB-스킬)
높이 도약한 후 선택한 대상에게 착지하며 적을 일정시간 둔화시키고 물리 피해를 줍니다.
해당 스킬 적중 시 재생의 구슬 3개를 얻습니다.
빠르게 휘두르기 (Q-스킬)
일정 시간 동안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를 최대치로 증가시킵니다.
속도가 빨라진 동안에는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일정량 감소합니다.
재생의 구슬 (E-스킬)
적을 공격할 때마다 체력 재생량이 일정량 증가합니다.
체력 재생 증가 효과는 중첩되며 일정 시간 동안 적을 공격하지 않을 경우 초기화 됩니다.
광기의 도끼 (R-스킬)
선택한 대상에게 도끼를 크게 휘둘러 일정 시간 기절 시키고 물리 피해를 줍니다.
또한 범위 내의 모든 적들을 둔화시키며 밖으로 밀어냅니다. 해당 스킬 사용 적중 시 재생의 구슬 6개를 얻습니다.
페이 ( 샘의 수호자 )
"에타누스 에우페라숲의 현자의 샘을 지키던 숲의 수호 요정"
숲의 힘을 활용해 덩굴, 씨앗 등을 자유자재로 부리며 적을 포박하거나 지속적인 피해를 주어
적을 혼란에 빠뜨린다. 숲을 죽음으로 내몰게 한 이들을 처단하고 샘을 되살리고자 은하의 중심으로
향하게 되었다. 숲을 위해서라면 목숨을 내놓을 각오까지 되어 있다.
숲의 눈물 (LMB-스킬)
씨앗을 던져 적에게 물리 피해를 줍니다.
숲의 의지 (RMB-스킬)
지정한 범위에 일정 시간 자라나는 덩굴을 던져 덩굴 범위 내의 적을 둔화시키고 마법 피해를 줍니다.
또한 덩굴이 소멸할 때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숲의 바람 (Q-스킬)
직선으로 덩굴 줄기를 던져 일정 시간 동안 자라게 합니다.
덩굴 줄기는 범위 내 아군의 이동 속도를 증가 시키고 적에게는 마법 피해를 줍니다.
숲의 경고 (E-스킬)
적 영웅에게 숲의 경고를 전하며 마법 피해를 줍니다.
해당 스킬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스킬 시전에 소모한 마나를 전부 회복합니다.
숲의 심판 (R-스킬)
지정한 범위에 끈적이는 식물을 던져 자라게 합니다.
자라난 식물은 적을 중앙으로 끌어당기며 마법 피해를 줍니다.
오로라 ( 얼어붙은 심장 )
"은하 내 명성이 자자한 벤투스 용병단의 단장"
무시무시한 파괴력을 자랑하는 얼음 마법을 사용한다.
원래는 풍요로운 땅, '비네아 왕국'의 여왕이었으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속아 정령의 저주를 받고,
왕국에서도 쫒겨 났다. 현재는 주변국으로 흡수되어 사라져버린 '비네아 왕국'의 재건을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다.
서리 검 (LMB-스킬)
서리검을 휘둘러 적에게 물리 피해를 줍니다.
차가운 잔상 (RMB-스킬)
자신이 움직이는 방향으로 도약하며 얼음 조각상을 남깁니다.
조각상은 일정 시간 동안 유지되며, 조각상 주변의 적을 둔화시킵니다.
얼어붙은 길 (Q-스킬)
앞으로 돌진하며 자신의 뒤에 일정 시간 동안 유지되는 얼음길을 생성합니다.
얼음 결계 (E-스킬)
자신 주변에 얼음 고리를 생성합니다.
생성된 고리는 일정 시간 지속되며 고리에 닿는 적을 일정 시간 동안 속박 시키고 마법 피해를 줍니다.
얼음 폭발 (R-스킬)
자신의 주변의 적을 얼려 일정 시간 동안 둔화시킵니다.
얼음은 몇 초 후 폭발하여 대상을 기절 시키고 마법 피해를 주며,
기절이 끝나는 순간 일정 범위 내 적에게 마법 피해를 추가로 주고 일정 시간 동안 기절 시킵니다.
신규 기능 / 콘텐츠
· 신규 맵 ‘빛의 아그니스’ 추가
· 경쟁전 추가
· 신규 영웅 추가
· 프로필 기본 아이콘 추가
· 로비 내 [아이템] 메뉴 추가
· 스마트키 시스템 추가
· 정글 몬스터 대량 추가
· 튜토리얼 추가
· 전장 내 영웅 능력치 출력 UI 추가 및 개선
· 매칭 서버 선택 시스템 추가
· 아이템 추가 및 효과 개선
바로가기 : https://paragon.netmarble.com/ko/news/6/389
· 플레이어 컨트롤러 소실 시 AI 대체 기능 추가
개선된 항목
• 매치메이킹 시스템 개선
매칭은 2개로 나누어집니다. 빠른 대전과 경쟁전 입니다.
빠른 대전과 경쟁전은 서로 다른 MMR이 존재하며, 시스템에서 MMR을 토대로 공평하게
팀을 섞어줍니다. 다인 매칭을 할 경우 상대편도 다인을 우선으로 매칭을 잡아 줍니다.
(경쟁전에는 솔로 매칭과 듀오 매칭이 있으며, 3~5인 매칭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프라임 수호자 소환 방식 수정 및 개선
• 정글 몬스터 스킬 추가 및 개선
• 게임 시작 시 차단벽 생성
• 액티브 스킬 사용 인지 개선
• 골드 획득 UI 개선
• 티언 스폰 연출 변경
• 티언 어그로 표시 개선
• 스프린트 모드 포스트 프로세스 이펙트 개선
• 킬 스트릭 이미지 개선
• NPC 체력바 UI 개선
• 훈련장 전면 개편 및 수정
• 정글 몬스터 버프 아이콘 개선
• 패널티 시스템 개선
• 포지션 가이드 디자인 개편
• 스킬 정보창 UI/UX 개선
• 티언 모델링 교체 및 개선
• 파티 UI/UX 구조 개선
• 드래프트창 개선
• 유저 신고 기능 개선
• 전투 결과창 수정 및 개선
• 프로필 페이지 추가 및 개선
• 환경설정 관련 기능 확대 및 개선
• 상점 및 영웅 페이지 개선
• 단축키 설정 관련 사용자 편의성 확대
• 친구창 개선
• 일부 영웅 얼굴 리뉴얼
• 로딩 페이지 전반적 개선
• 사용자 설정 매치 시스템 개선
• 신규 영웅 스킬 밸런싱 작업
• 사용자 설정 게임 종료 후 로비 진입 시의 연출 개선
• 풋스텝, 랜드 사운드 수정 및 개선
• 관전 모드에서의 사운드 출력방식 개선
• 사용자 설정 게임 내 기능 추가 및 개선
• UI 애니메이션 연출 개선
• HUD 인터랙션 애니메이션 개선
• 채팅 시스템 개선
• 업스케일링 툴 설정 개선
• 키 바인딩 개선
• 영웅 보이스 우선 순위 구분 개선
• 랜딩 방식 및 로비 페이지 개선
• 타워, 억제기, 코어에 타게팅 위험 알림 사운드 추가 및 출력 방식 개선
• 아이템 효과 수정 및 밸런스 개선
• 영웅 사망 이펙트 개선
• 일부 아이템의 이펙트 추가 및 개선
추가 정보 전달 사항
파이널 테스트에서 제공되는 스펙
· 모든 기본 영웅 오픈 (파이널 테스트 스펙에서만 제공)
· 기본 플레이 레나르 보상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승리 패배 시 기본 보상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일일 미션 1만 레나르 (파이널 테스트에서 쉽게 스킨을 획득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스펙이며, 얼리 액세스 때는 기본 세팅으로 변경됩니다)
· 커뮤니티 레벨 보정 (빠른 경쟁전 참여를 위해 커뮤니티 레벨이 의도적으로 쉽게 오르도록 세팅되어 있습니다. 얼리 액세스 시에는 핵이나 트롤링, 부계정 참여 등을 제한하고 경쟁전의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 입장 허들이 존재합니다)
· 일부 키마로만 구매가능한 스킨들도 레나르로 구매가능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얼리 액세스시 일부 스킨들은 키마로만 구매 가능 합니다.)
얼리 액세스에서 제공되는 스펙
· 로테이션 영웅 10종 (파이널 테스트 때는 모든 기본 영웅이 오픈되므로 로테이션이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 경쟁전 달성 기념 전설 등급 스킨 (얼리 액세스에서 일정 순위를 달성한 소수인원 에게만 제공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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