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토부키야 프레임암즈 걸
드루가II <누아르 Ver.>
기획자 인터뷰
어떤 상품인가요?
"프레임암즈 걸 드루가II(쯔바이)'와 짝을 이루는 캐릭터로
다크사이드의 칠흑의 기사
'드루가II <누아르 Ver.>가 등장합니다!
제품 사양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드루가II'의 성형 색상을 쇄신하여,
피부색을 제외하고는 모두 신규 색상입니다.
또 '드루가II'와는 다른 디자인의,
코마츠 에이지씨 감수에 의한 4 종류의 탄포 인쇄가 끝난
얼굴 파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팬들에게 한마디!
"프레임암즈 걸 드루가II(쯔바이)'의 상세한 공개와
예약 개시는 10월 21일(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여러분 기대해주세요!
코토부키야 프레임암즈 걸
드루가I <캣아머Ver. -캐리코>
기획자 인터뷰
어떤 상품인가요?
호평을 받는 '프레임암즈 걸 캣 아머' 바리에이션에,
삼색 고양이 컬러를 모티브로 한
'프레임암즈 걸' 드루가I <캣아머Ver. -캐리코>가
새롭게 등장합니다!
제품 사양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신규 염색은 코마츠 에이지씨가 지정한 컬러입니다!
속보를 기다려 주세요!
코토부키야 창채소녀정원
키사라기 유에【가희 의상】
기획자 인터뷰
상품 컨셉은?
정원 지역의 가희 '츠키옌'은 노래하고 춤을 출 수 있는
'아티스트'로, 야쿠시지 쿠온과 마찬가지로
가동 중시의 설계 컨셉으로, 공개가 끝난 일러스트부터
프라모델용으로 일부 디자인이 어레인지되어 있습니다.
프릴이나 리본 등이 많이 달린 의상에도 주목해 주세요!
고생한 곳은 어디인가요?
가동과 조형을 양립시키는 곳입니다.
야쿠시지 쿠온에서 가동 중시의 방향성이
팬 분들에게 받아들여졌지만 역시 메카스럽지 않게 하기 위해서
가동부의 설계에는 신경을 썼습니다.
댄스 장면 등의 귀여운 포즈를 취할 수 있게
되어 있기 때문에 많이 놀았으면 합니다.
특히 주목해줬으면 하는 포인트는?
귀여우면서 잘 움직이는 것입니다.
야쿠시지 쿠온은 배틀씬을 의식한 손 조형으로 되어 있지만
유에는 댄스 안무 같은 손 표정이 많아
다채로운 표현이 가능합니다.
어깨의 인출 관절이나 전후로 가동하는 목 등
쿠온을 웃도는 가동기믹으로 되어 있습니다.
코토부키야 창채소녀정원
사오토메 루이【토유오유 고등학교 저지】
기획자 인터뷰
고생한 곳은 어디인가요?
조형의 방향을 정하는 기획 단계에서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루이는 왕자님이라고 불리고 있는 멋진 여자아이입니다만
꽃미남으로 만들지, 똑 부러지는 여자아이로 만들지
원형사와 상담해 최종적으로는 보이시하지만
제대로 귀여운 여자아이로 완성했습니다.
제품 사양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후발조입니다만, 쿠온과 같이 가동 중시 설계가 아니라
기존의 외형 중시 설계로, 별도 판매되는
바이크에 탑승하기 위한 앞으로 기울어진 자세용 상반신이나
라이딩 슈트로 된 하반신 파츠 등
교체 파츠가 풍부한 사양입니다.
기믹에 대해 알려주세요.
팔 파츠는 2 세트 포함되어 있으므로
헬멧과 앞으로 기울어진 자세 상체, 라이딩 슈트 등을 조합하여
제복 차림과는 별도로 하나 더 조립할 수 있습니다.
라이딩 슈트는 가동 중시로 무릎은 이중 관절을 채택했습니다.
헬멧에는 창채 캐릭터의 얼굴 파츠를 장착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캐릭터의 얼굴로 만들 수 있습니다.
코토부키야 창채소녀정원
익스트림 스포츠 바이크 【사오토메 루이 · 사양】
기획자 인터뷰
상품 컨셉은?
사오토메 루이에 맞춰 디자인된 첫 전투용이 아닌
바이크 모델입니다.
전체 높이가 160mm 정도의 모델에 맞추어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루이 이외에도
메갈로마리아의 프린시펄 등에도 어울리는 사이즈입니다.
조형에 대해 신경 쓴 곳을 알려주세요.
재조합을 주로 하는 캐릭터가 아니기 때문에
유선형의 아름다운 외관을 고집했습니다.
또한 맨손으로 바이크를 타는 것은 위험하기 때문에
글러브가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하여
글러브 타입의 손목 파츠가 3종류 포함되어 있는 것 외에
표정 변경을 할 수 있는 헬멧 등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팬들에게 한마디!
사오토메 루이의 상품화를 기대하고 있던 팬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조형이 되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발매는 다른 타이밍을 예정하고 있습니다만,
꼭 조합해서 놀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ㅣ
코토부키야 창채소녀정원
스노우 화이트(백설)짱
기획자 인터뷰
개발 비화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모리쿠라 엔」씨 오리지날 일러스트
「Snow White」가 귀여웠기 때문에
신규 조형의 머리 부분으로 만들고자 하는 무렵부터
시작해서 창채소녀정원용으로 조금 어레인지 한
디자인으로 만들었습니다.
당초는 어레인지 위그로 발매 예정이었지만
엠마 하복의 바디와 조합한 ○○씨 시리즈의
제 4탄으로 상품화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주목해줬으면 하는 포인트는?
보디 부분은 엠마 하복의 색 변경인데
신규 표정과 조합되면서 또 매력적인 캐릭터가
탄생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얼굴은 눈동자 속에 별표가 디자인되어 있어
다른 캐릭터에는 없는 개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팬들에게 한마디!
모리쿠라 엔씨가 그리는 캐릭터는 어느 아이나
매력적이기 때문에 마침내 오리지날 일러스트
'Snow White'까지 등장했습니다.
이번과 같은 시도가 호평이라면 앞으로도
캐릭터나 의상으로 상품화해 나갈 가능성이 있으니
응원 부탁드립니다.
코토부키야 무한해후 메갈로마리아
카가리비 마리아【전투 복장】
기획자 인터뷰
상품 컨셉은?
무한해후 메갈로마리아의 주인공인 '카가리비 마리아'의
전투복 차림이라고 해서 메갈로마리아,
그리고 도쿄마크 브랜드의 플래그십 상품이 되도록
시간을 들여 설계했습니다.
코다마씨가 그린 안광이 날카로운 마리아의 일러스트를
안구 가동식의 페이스 파츠로 재현한 의욕작입니다.
기믹에 대해 알려주세요.
종래의 마리오네트 스타일의 구조를 인간 캐릭터에도
채용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고관절 구조 「마리아 스윙」을
고안해 엉덩이 조형의 섹시함이나 가동역의 넓이 등
외형과 가동의 양면에서 진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대볼륨의 롱헤어는 머리카락이 각각 움직여
총 8곳에서 표정을 지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매 부분은 심플하면서 가동역을 높이는
새로운 구조를 채택했습니다.
조형에 대해 신경 쓴 곳을 알려주세요.
마리오네트 스타일의 가동역을 유지한 채로
스커트를 입은 실루엣의 캐릭터를 만들어 내고 싶다는 생각에서
연질 소재의 스커트 파츠를 도입했습니다.
이 스커트는 탈착 가능하며, 통상 형태와 스커트를 분리한
경장 상태 모두에서 놀 수 있는 사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척수와 견갑골 장갑 등 디테일도 아름답기 때문에
주목해주세요.
코토부키야 무한해후 메갈로마리아
아이스 아이젠
기획자 인터뷰
상품 컨셉은?
아카비시 사나의 어나더이기 때문에
신비로운 모티브로 무당이나 음양사를 테마로 하고 있습니다.
저신장의 마리오네트 스타일 제1탄으로
작아도 잘 움직이는 것을 컨셉으로 한 소체로 되어 있습니다.
대폐나 지폐가 옵션 파츠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생한 곳은 어디인가요?
하카마(袴姿) 차림의 실루엣에 마리오네트 스타일의
가동을 도입하는 데 고생했습니다.
일본식 복장의 캐릭터이므로 정좌 자세를 취하게 하기 위해
일부가 변형되는 기믹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단계에서 어떻게 정좌시킬지 고민하고
일년 정도 고민했던 것 같아요.
개발 비화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마리오네트 스타일의 가동역을 유지한 채로
작게 할 수 있는가라고 하는 테마로
저신장(전고 140mm)의 소체를 만들어 거기에
무녀 복장의 디자인이 추가되어 갔습니다.
메갈로마리아 팬인 엠마는 키가 작기 때문에
리빌드에서 어울리는 사이즈의 어나더가 등장하면
기뻐할 것이라고 생각한 것이 계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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