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머리 부분, 가슴 부분의 변형
가슴 부분에는 슬라이드 신축 기믹을 탑재. 이로 인해 안테나의 간섭을 받지 않고 변형 가능.
02. 머리 부분, 팔 부분의 수납
머리 부분을 수납하면 몸통 부분 가동에 록이 걸리는 신기구를 탑재(특허 출원 중). MS 형태에서는 가동할 수 있는 허리 부분을 WR 형태에서는 고정해 안정감 있는 포름을 구축.
03. 고관절의 변형, 허리 아머의 수납
앞뒤 스커트의 록을 해제해 고관절 조인트를 전개. 고관절 조인트는 여러 축으로 구성되어 안정감 있는 다리 부분 변형을 실현.
04. 날개의 전개, 팔 부분의 수납
플라잉 아머의 연결 축을 더욱 단순하게 설계. 파악하기 쉬운 변형의 움직임과 작품을 연상시키는 회전 변형 시퀀스를 실현해 즐겁게 변형할 수 있는 제타 건담을 제작.
05. 다리 부분의 변형
여러 개의 내부 프레임 파츠가 연동해 다리 부분은 2단계로 접는 것이 가능. 한층 콤팩트하고 작품과 흡사한 형태을 형성해 발 주변 수납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하도록 정돈. 버니어와 장갑은 슬라이드 기믹으로 노출.
06. 실드의 부착, WR의 완성
사이드 스커트 등 기체 각처의 록 기구로 안정적인 WR 형태를 실현. 실드 하부에 접히는 신기구를 탑재해 전체가 쐐기(V자) 형태의 실루엣이 되도록 설계. 작품 속 WR의 날렵함을 완벽하게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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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역사상 가장 완벽한 프로포션 + 변형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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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몰에서 제발 예약널널하게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구매개수1개로 제한걸구요 되팔이때문에 못사는일 없으면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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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타자쿠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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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가변기들이 프레임이 ㅁㅁ난다는지 알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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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모습이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던 모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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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역사상 가장 완벽한 프로포션 + 변형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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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몰에서 제발 예약널널하게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구매개수1개로 제한걸구요 되팔이때문에 못사는일 없으면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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되팔이들의 변명: 변형기체니까 2개살거라고! | 22.09.30 00: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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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타자쿠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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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쿠 머리가 달린 건답이 나간다! 쏘지마!" | 22.09.29 23: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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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변형기구 보고 설계는 기똥찬데 저거 강도조절 잘못하면 박살나겠는데 생각 ㅜㅜ 제발 베스트셀러답게 나왔으면... | 22.09.30 08: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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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잉아머가 뭐죠? | 22.09.29 23: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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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짐 이야기입니다 | 22.09.29 23: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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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이트 아머 아닌가요? | 22.09.30 00:4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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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잉 아머입니다. | 22.09.30 00: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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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플라잉아머 | 22.09.30 00: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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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09.30 00: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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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09.30 00: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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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둘 다 틀린게 아니니까 여기까지로 끝내죠 | 22.09.30 00: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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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09.30 01: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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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롱님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MG 제타 2.0 매뉴얼 일부에 서술된 플라잉 아머 설명 부분입니다. "제타건담이 등에 장비한 롱테일 버니어 스태빌라이저와 <플라잉 아머>는 MS형태시에는..." "<플라잉 아머>는 대기권 돌입시에 발생하는 충격파와..중략..비행시에는 주익이된다." 매뉴얼의 다른 페이지도 모두 플라잉 아머라고만 되어 있지 말씀하신 플라이트 아머는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는데요. 뜬금없이 왠 플라이트 아머 인가 했더니 고작 나무위키가 근거라니.. 일본 야후고 구글이고 영문 일문 아무리 찾아봐도 교차검증 할 만한게 도무지 안나오는데 반다이 설정 놀음이 왔다갔다 하는건 어제 오늘일은 아니니 혹시라도 나무위키 같은 공신력 없는 근거 말고 반다이에서 내거나 혹은 감수한 다른 자료는 없으신지? | 22.09.30 01: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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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분이 틀린거 같은데요? | 22.09.30 01: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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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저는 질질 끌고싶지 않아서 적당히 끝낼려고 한거죠 | 22.09.30 02: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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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고작 나무위키가 근거라니.." "혹시라도 나무위키 같은 공신력 없는 근거 말고" 이런 말 여기 다른 루리웹 회원들한테도 제발 해주면 좋겠네요. | 22.09.30 03: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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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09.30 04: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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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에 이렇게 추해지시네 ㅋㅋㅋ | 22.09.30 06:56 | | |
(IP보기클릭)124.50.***.***
죄수번호는 손가락을 다물라 | 22.09.30 08: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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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바인드
저 모습이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던 모습입니다. | 22.09.29 22:18 | | |
(IP보기클릭)124.50.***.***
아뇨 근-본입니다 | 22.09.29 23: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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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게 근본 지금까지 나온 뚱뚱이들이 기술력 부족 | 22.09.29 23: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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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를 2중으로 완전히 접어서 길이자체는 짧게 보일듯 | 22.09.29 23: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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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본 이거여? | 22.09.30 01: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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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형기믹은 감탄중인데. 아무리 봐도 앞부분이 짧고 뒤가 뚱뚱해보이지 않나여. 각도 때문인가... | 22.09.30 01: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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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도때문임 | 22.09.30 01: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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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토키버젼 특유의 작은 몸통 커다란 하체 때문인 거 같기도 합니다 | 22.09.30 01: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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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라이더는 원본과 꽤나 동떨어져 있기는 합니다. 다만 등부분만 봐도 알겠지만 허리를 없애버리지 않는 이상 저런 비율이 나오기는 어렵죠. | 22.09.30 02: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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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시가 안들어간 그래픽이라 그래요. 페라리 포르쉐도 투시 안들어간 특허등록 사진 보면 비율이 이상합니다 | 22.09.30 08: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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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차피 애니메이션 설정화 대로의 변형은 거의 불가능할 거예요. 공간이 안 나와서. 이번 버카도 설정화와는 많이 다르죠. 사이드 아머가 몸통과 딱 붙어야 되는데 그러지 못하고, 리어 아머가 등 아머까지 올라와 붙어야 되는데 그것도 못 하고. 스타일 면에서도 등쪽 파란 부분이 좀 솟아 나와야 되는데 (옆에서 보면 아주 약간 ^ 이런 모양으로) 그냥 평평하고. | 22.09.30 22: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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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가변기들이 프레임이 ㅁㅁ난다는지 알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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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번 변신하면 곱창날듯...... | 22.09.30 02: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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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랜스포머 상품도 한 번 담당했으면.... | 22.09.29 22: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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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생각입니다. 원작 충실형이라 최소한만 붙여도 이쁠것같아요 | 22.09.30 08: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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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PS는 이미 사자비 버카에도 사용했으니 저정도 못버티진 않을 듯 폴리캡리스로 하려면 ABS KPS밖에 없는데 ABS쪽이 복잡한 가동을 할 경우 파손이 더 심하더라구요 괄절고착 문제도 있고 | 22.09.30 00: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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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브라이더때 이공간 너무 거슬리네 뭐지 저 텅텅빈 공간은 이게 최선이었나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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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거슬리면 최선을다해서 본인이 개조하면되요 그러라고 하는 빌드인걸요 | 22.09.30 08: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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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거슬리게 최선을 다해서 출시했으면 될일인거죠 그러라고 하는 버전업인걸요 | 22.09.30 08:48 | | |
(IP보기클릭)121.164.***.***
전 안거슬려서 출시하면 딱 두개정도 구하게요 가변기는 두개 구해야즁 | 22.09.30 08: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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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거슬리지만 2개는 동의 합니다. | 22.09.30 08: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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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슬리고 마음에 안들면 구입 안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누구 말마따나 구입하라고 총 드리밀고 협박한 적 없잖아요? | 22.09.30 09: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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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슬린다고 했지 마음에 안든다고 한적없고 구매 안한다고 한적도 없는데요? 거슬리는거 거슬린다고 말하면 안되나요? 내가 저공간이 거슬리니 님들도 구매하지마 라고 협박이라도 한줄? | 22.09.30 09: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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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부분 아트 자체가 지금 안보이는 고관절까지 해서 약간 듬성한 철골 구조물처럼 변했던데 스타일을 의도한 것 같기는 해도 좀 아쉽긴 하죠. 저 날개 암 부분에 살을 붙여서 매우는 게 베스트로 보이네요. | 22.09.30 09: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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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ka가 변형 비율은 엄청 괜찮은데 유독 그런 부분을 잘 신경써주지를 않기는 해요. ZZ만 해도 포트리스 형태에서 허리부분이 이어지는 이미지가 이전 구판보다 부족한 것도 있고. | 22.09.30 10: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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텅 비기도 하고 너무 벌어져서 프로포션 안좋아진거 맞습니다. 쉴드랑 유격도 커보입니다. 원점이라더니 편의성 위해 희생한 부분같네요. | 22.09.30 10:2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