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S5소프트] 사이버펑크 2077 5주년 기념 아트워크 ㅡ 영웅 [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277373)
13 | 5 | 5740 | 비추력 9661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영.웅
25.12.11 19:36

(IP보기클릭)221.145.***.***

BEST
이 게임은 이미 해상도가 가변이라 노말보다 선명해요
25.12.11 19:37

(IP보기클릭)106.101.***.***

프로 성능 향상 패치나 해라 좀! 현재 프레임 해제하면 거의 90프렘까지 나올만큼 깡성능이 남는데 대체 왜 안해주는거야.ㅡㅡ;;;; RT GI, 반사 추가하고 pssr 적용해서 약간 더 선명한 화질로 60프렘만 뽑아주면 한번 더 해볼텐데...
25.12.11 19:10

(IP보기클릭)222.111.***.***

Jn.bgddgm
이거... RT랑 DLSS4 향상된거 다 엔비디아 돈 낸거임;;; | 25.12.11 19:30 | | |

(IP보기클릭)221.145.***.***

BEST
Jn.bgddgm
이 게임은 이미 해상도가 가변이라 노말보다 선명해요 | 25.12.11 19:37 | | |

(IP보기클릭)106.101.***.***

혼유혼유맨
저는 해상도 체감은 안되더군요. 위쳐3는 아예 다른 게임이 된것처럼 쨍해지고 프레임도 버터처럼 부드러워졌는데, 사펑은 전혀 모르겠습니다. 최근 패치에 프레임 해제 옵션이 생겨서 프레임이 부드러워진건 체감이 되지만, 기왕이면 프레임은 60만 되면 충분하니, 제대로 프로 패치 해주면 좋겠어요. | 25.12.11 19:47 |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영.웅
25.12.11 19:3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