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The Show '24 출시를 준비하면서 팬들은 게임 플레이 경험을 향상하고 직접적인 경쟁을 강화할 몇 가지 흥미로운 업데이트와 개선 사항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MLB The Show 게임플레이 팀은 몰입감 넘치는 야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으며 새로운 기능에 대해 논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게임 플레이의 새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매년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기존 시스템을 개선하고 개선하는 동시에 새로운 기능을 통합합니다. 올해 우리는 약 400개의 새로운 애니메이션과 로직 개선을 도입하여 주의가 필요한 나머지 영역, 특히 야수의 긴급성에 초점을 맞춰 꼼꼼하게 해결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일상적인 플레이부터 벽을 벗어난 릴레이, 런다운 및 이닝 종료를 위한 실점 저장 더블 플레이와 같은 압박감이 심한 순간에 이르기까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상황에 원활하게 통합되도록 미세 조정되었습니다. 더욱 스마트해진 AI와 효율적인 애니메이션을 우선시하여 수비 게임플레이의 현실성과 전략적 깊이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새로운 애니메이션: 약 400개의 새로운 애니메이션과 로직 개선으로 야수 긴급 상황에 초점을 맞춰 주의가 필요한 나머지 영역을 꼼꼼하게 해결합니다.
- 새로운 던지기: 지면에서 모든 베이스까지 다양한 새로운 1루 던지기 기능을 추가하여 1루에 모든 과도한 확장 시나리오에서 효율적으로 던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 투수 애니메이션: 새로운 분리 규칙에 맞서기 위해 추가 애니메이션을 통해 투수가 가짜 투구를 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잠재적으로 세 번째 분리를 이용하려는 주자를 잡을 수 있습니다.
- 베이스 크기: 팬들은 2024년에 새로운 베이스 크기도 알아챌 것입니다. 물론 필요한 추가 적용 범위를 설명하기 위해 새로운 논리와 태그 애니메이션을 캡처했습니다.
(과도한 스트레칭으로 인한 1루 던지기의 게임 플레이 예)
우리의 임무는 필드에 있는 플레이어를 완벽하게 제어하고 플레이어의 속성과 성향에 따라 모든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게임 및 인터페이스 균형과 함께 기존 기능에 대한 이러한 개선은 우리 팀의 연간 업데이트의 중추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선수들이 현장 행동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가장 현실적인 야구 경험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궁극적으로 "선수 기술"과 "팀 구성"이 결정 요인이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우리의 헌신은 게임의 메커니즘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우리는 매년 받은 피드백을 주의 깊게 분석하여 개선이 필요한 영역은 물론 피칭 중 PAR 정비공과 같은 중요한 문제점을 식별합니다. PAR은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을 위한 'Perfect Accuracy Region'의 약자로 완벽한 피치를 수행하기 위해 정확한 위치에 대한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12-6 커브볼과 같은 브레이킹 피치는 항상 완벽한 영역 내에 착지하며 더 이상 PAR에 닿지 않고 야구의 일부가 내부에 있게 됩니다.
변화와 개선이 이루어진 또 다른 인터페이스는 Pinpoint Pitching입니다. 4개의 새로운 투구 제스처가 포함되어 최대 14개가 되었습니다. 또한 커뮤니티 피드백을 기반으로 실행하기가 더 어려워진 싱커에 몇 가지 추가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구현의 결과로 사용자 기술은 계속해서 가장 중요해질 것입니다. 아래에서 새로운 추가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스스로를 두 배로 늘려서 얼마나 어려울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제 왼손잡이 측면에서 던질 때 모든 동작이 뒤집어지기 때문에 왼손잡이의 관점에서 Pinpoint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https://media.theshow.com/wp-content/uploads/2024/02/26175059/Knuckle-Curve-LH-2x.gif)
![](https://media.theshow.com/wp-content/uploads/2024/02/26175059/Sinker-RH-2x.gif)
![](https://media.theshow.com/wp-content/uploads/2024/02/26175058/Slurve-RH-2x.gif)
![](https://media.theshow.com/wp-content/uploads/2024/02/27144714/Sweeping-Curve-LH-2x2-1.gif)
우리는 수비와 피칭에 대해 다루었지만, 여러분 중에는 타격에도 적용된 개선 사항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MLB The Show 23이 진행되는 동안 게임플레이의 대부분의 측면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으며 현재 타격이 좋은 위치에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그 기세를 MLB The Show 24에서도 이어가기 위해 타격 밸런스는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매년 업데이트될 때마다 팬들에게 최고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려는 지속적인 노력의 정점을 보여줍니다.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반복적으로 개선하고, 사실성을 강화하고, 사용자 피드백을 통합함으로써 우리는 플레이어의 기대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그 이상을 제공하는 경험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혁신과 개선에 대한 이러한 헌신을 통해 우리는 팬들인 여러분에게 야구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게임을 지속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월 29일 목요일에 다이아몬드 다이너스티에 적용될 모든 변경 사항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theshow.com을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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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그레이드의 표본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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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랍게도 ps3 시절과 비교해도 큰 변화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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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날 새로운애니메이션400개면 뭐해 발전한걸 못느끼겠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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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파나 느바는 그래도 전세대때 엔진을 바꾸긴해서 그래픽이 그럭저럭 봐줄만한데 더쇼 이것들은 무려 20년 가까이되는 PS3때 쓰던엔진 그대로라 여전히 찰흙얼굴 동태눈깔 모델링 엉성한 모션등은 2024년에도 그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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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도만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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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파나 느바는 그래도 전세대때 엔진을 바꾸긴해서 그래픽이 그럭저럭 봐줄만한데 더쇼 이것들은 무려 20년 가까이되는 PS3때 쓰던엔진 그대로라 여전히 찰흙얼굴 동태눈깔 모델링 엉성한 모션등은 2024년에도 그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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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파로 따지면 피파 08때 쓰던 엔진을 아직도 해상도만 올려서 팔아먹는격 | 24.03.04 19: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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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파는 플스4때 엔진 안바꼈음 | 24.03.04 19: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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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스 4 버젼 피파 14부터 엔진 바꿨습니다 이그나이트 엔진 | 24.03.04 19: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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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전에 바뀐엔진을 ㅋㅋ | 24.03.04 19: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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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파 14때 이그나이트로 바꾸고 17때 프로스트바이트로 바꿈 플4세대때 2번 바꿈 | 24.03.04 20: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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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모르면 몰랐다고 하면 될것을 구차하게 10년전이라고 사족을 다시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플스4때 엔진 안바뀌었다 하시니 바뀐적이 있다 라고 본인의 오류를 정정해주고 있는데 이게 쓸모없이 자존심 부릴 일입니까? | 24.03.04 20: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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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해서든 꼬투리 잡고싶어하는 부류임요ㅋㅋㅋ 응~ 플스4때 엔진 안바꼈는데?! 엉 바뀌었네... 10년 전에 바뀐 걸 얘기하네 ㅋㅋㅋㅋ 이러면서 정신승리 중ㅋㅋㅋ | 24.03.04 22: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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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스4때 엔진을 차세대 플스5에서도 사용하는걸 말한건데 | 24.03.05 04: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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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파 실드치고 싶은 생각은 없지만, 전 세대에 쓰던 엔진 그대로 다음 세대에 쓰는 경우는 파다 함. 굳이 그래픽 후달려 보이지 않는다면 반드시 엔진 바꾸라는 법은 없음. 플4 최대 히트작이었던 스파이더맨도 현재 플스5 스파이더맨2 까지 계속 같은 엔진임. 피파도 굳이 엔진 바꿀 필요가 없는게, 게임성 때문에 까이는거지 그래픽으로 까이는 경우는 거의 없음. NFL, NHL 포함 EA 스포츠 게임 전체가 타 스포츠게임들에 비해 그래픽이 가장 뛰어난건 사실임. | 24.03.05 14: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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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바이트 엔진이 스케이트 현상이 심한데 이거때문에 많이 까임 버그도 많고 | 24.03.05 15: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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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때도 해상도만 올랐지 기본 뼈대엔진은 같아서 플스4버전 첨나올때도 계속 우려먹는다고 욕많이 먹었죠 근데 그짓을 PS5에도 계속할줄은 상상도 못했음 | 24.03.04 19: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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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랍게도 PS6에서도 그럴듯 ㅋㅋ | 24.03.04 21: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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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론 코나미처럼 그냥 로스터 업데이트만 하고 매년 발매 안 하는게 좋을듯 | 24.03.04 19: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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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러브로 대체하는 중 | 24.03.05 10: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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