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에선 해당 장르를 만들어 본 개발자가 극소수
- 장르에 대한 애정을 무기 삼아 몸으로 부딪혀가며 끈질기게 도전할 인재가 필요
- 현재 인조이 개발진 대부분도 장르 광팬, 콘텐츠를 개발하면서 그들이 꿈꿔온 바를 실현하고 있는 느낌
- 현재 개발팀 규모는 80명, 최대 100명까지 규모 늘릴 계획
국내기사
wind orb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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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석일수 : 275일 LV.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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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4.02.07 (13:2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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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에선 해당 장르를 만들어 본 개발자가 극소수
- 장르에 대한 애정을 무기 삼아 몸으로 부딪혀가며 끈질기게 도전할 인재가 필요
- 현재 인조이 개발진 대부분도 장르 광팬, 콘텐츠를 개발하면서 그들이 꿈꿔온 바를 실현하고 있는 느낌
- 현재 개발팀 규모는 80명, 최대 100명까지 규모 늘릴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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돚거라는 새 장르 개척 아닙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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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즈류 아니라도 mmorpg빼고는 대부분의 장르가 개발경험은 극소수 아닌가?
(IP보기클릭)126.182.***.***
인조이 게임 규모 엄청 커보이던데 100명으로 부족하지 않나?
(IP보기클릭)112.186.***.***
근데 닼닼은 왜 드신?
(IP보기클릭)112.175.***.***
?
(IP보기클릭)175.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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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정도 개발된 상태에서 공개했을때 평가가 좋으니 좀 더 확장 시킬려나봐요 | 24.02.07 13:41 | | |
(IP보기클릭)39.7.***.***
심즈류 아니라도 mmorpg빼고는 대부분의 장르가 개발경험은 극소수 아닌가?
(IP보기클릭)106.250.***.***
MMO에도 생활콘텐츠가 많은데 딱히 경험 부족하다거나 하는건 아닐듯 | 24.02.07 13: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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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mo나 기타 온라인 게임에 생활형 콘텐츠 넣는거랑 애초에 생활형 콘텐츠가 알파이자 오메가인 인생 시뮬레이션 장르를 동일 선상에 놓고 비교하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 24.02.07 16: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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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EEQQ
? | 24.02.07 15: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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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리니지3 훔친 걸로 시작했고, 제 버릇 못 버려서 이번에도 돚거앤돚거 먹으려는 회사가....한국의 희망? ㄷㄷ | 24.02.08 18:45 | | |
(IP보기클릭)126.182.***.***
인조이 게임 규모 엄청 커보이던데 100명으로 부족하지 않나?
(IP보기클릭)126.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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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2.186.***.***
근데 닼닼은 왜 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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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pycatShin
돚거라는 새 장르 개척 아닙니까..! | 24.02.07 15: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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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 | 24.02.07 15: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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